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코코 "이재환 CJ 전 부회장과 부적절한 만남 없었다" [전문] 2022-01-13 11:17:16
적 없다"고 해명했다. 또한 '환승연애' 출연과 관련해서도 "저의 이미지 특히 인스타그램 등에 나타난 저의 이미지를 보고 섭외가 진행되었고, 2달 동안 수 차례의 전화 인터뷰와 약 2시간 가량의 현장 인터뷰 끝에 프로그램에 최종 출연 결정을 한 것"이라며 "결코 부적절한 섭외 과정이 없었고, 저 하나로 인해...
10개 중 8개는 한국 프로그램…日 점령한 韓 콘텐츠 2022-01-12 09:16:57
환승연애'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OTT 입지를 굳혔다. 올해에도 탄탄한 대본으로 입소문을 탄 한지은 주연의 '개미가 타고 있어요', 연상호 감독이 집필한 '괴이' 등뿐 아니라 '술꾼도시여자들', '환승연애' 시즌2도 방영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일본...
김태호 PD도 못한 걸…매운맛 로맨스 '솔로지옥' 일냈다 [OTT 네비] 2022-01-08 22:00:01
과정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솔로지옥'의 기본적인 포맷은 이전의 연애 리얼버라이어티와 다르지 않다. 다만 '솔로지옥'은 1994년부터 2001년까지 인기리에 방송됐던 국내 최초 남녀 맞선 프로그램 MBC '사랑의 스튜디오'를 시작으로 SBS '짝', 채널A '하트시그널', 지난해 인기를...
'리얼리티'에 목숨 건 연애 프로그램?…출연자 논란에는 뒷짐 [이슈+] 2021-12-26 11:52:05
간 미묘한 연애 감정을 그리는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생겨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 출연자와 관련된 각종 논란에 대처하는 제작진들의 태도에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체인지 데이즈', '환승연애'를 시작으로 '돌싱글즈', '나는 솔로', '솔로지옥'까지 현재 예능가를...
아이유 "저랑 데이트 하실래요?" 통했다…넷플릭스 제치고 1위 등극 2021-12-17 11:40:35
외에 또 다른 토종 OTT 티빙의 성과도 주목된다. 티빙은 2위인 넷플릭스의 뒤를 바짝 따라 붙어 186.73분으로 3위를 기록했다. 티빙은 '환승 연애', '술꾼 도시 여자들' 등 오리지널 콘텐츠가 흥행에 성공하며 국내 OTT 시장에서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티빙 4000억 투자유치 본입찰, 복수 국내외 PEF 참여 2021-12-15 17:52:48
네이버로부터 400억원을 투자유치하며 2대주주로 확보했다. 당시 기업가치는 약 2600억원으로 평가됐다. 이후 10월엔 기존 주주인 CJ ENM, 네이버, JTBC스튜디오가 3자배정 유상증자로 총 1500억원을 투입하며 기업가치를 1조원으로 책정됐다. CJ ENM 내 사업부였던 티빙은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했다. 월간 이용자...
'대혼전' OTT 시장…한국 콘텐츠로 승부수 2021-12-14 17:12:27
환승연애’ 등을 앞세워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은 티빙, 김수현 차승원 주연의 드라마 ‘어느 날’을 내세운 쿠팡플레이 등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넷플릭스가 오는 24일 ‘고요의 바다’로 다시 대대적인 흥행몰이에 나선다. 공유 배두나가 출연하고 정우성이 제작한 작품이다. 연출은 신예...
'양다리 논란' 억울했나…하준수, 5개월 만에 전해진 근황 2021-12-08 18:03:59
하준수는 지난 7월 공개 연애 중이던 개그맨 안가연과 결혼 발표 후, 전 여자친구 A 씨의 폭로 글이 나오면서 양다리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A 씨는 "당당하게 결혼 발표라니. 끝까지 날 무시하며 둘이 만나게 된 이유와 배경에 대해 거짓말하며 당당하게 2년째 연애 중이라고 기만하는 모습에 화가 난다"면서 하준수가 A...
'슬의생2'·'갯마을 차차차'에 활짝…CJ ENM 영업익 23.6%↑ 2021-11-04 16:57:33
시즌2' '갯마을 차차차' 등의 시청률 호조에 힘입어 TV광고와 콘텐츠 판매가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22.9%, 33.3% 늘어났다. 티빙은 '환승연애' 등의 인기에 힘입어 유료가입자가 37.8% 증가했다. 티빙을 포함해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가 확대되면서 디지털 매출 또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8%...
티빙 가입자 늘며 미디어 부문 호조…커머스·영화 사업도 회복세 2021-10-26 15:19:34
1분기와 2분기 각각 전년 대비 24.5%, 30.1% 성장했다. 지난해 말 70만 명 수준으로 추정되는 티빙 유료가입자는 올 3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맺은 이후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올 3분기 기준 티빙 유료가입자는 180만 명으로 추정되며, 연말 230만 명을 넘어 2023년 800만 유료가입자 목표를 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