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쉐보레, 새 브랜드 캠페인 '비 쉐비' 시작 2023-02-06 09:06:18
이어가 쉐보레가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고 소비자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39비 쉐비(be chevy)39 브랜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iv> 캠페인 영상을 통해 도회적이고(urban), 정통성 있는(original), 대담하고(fearless), 포용적인(closer), 선한 영향력을 주는(good) 쉐보레가...
2022년 수입 승용차 28만3,435대 신규등록…2.6%↑ 2023-01-04 09:37:17
bmw 7만8,545대, 아우디 2만1,402대, 폭스바겐 1만5,791대, 볼보자동차 1만4,431대, 미니 1만1,213대, 쉐보레 9,004대, 포르쉐 8,963대, 렉서스 7,592대, 지프 7,166대, 토요타 6,259대, 포드 5,300대, 혼다 3,140대, 랜드로버 3,113대, 폴스타 2,794대, 링컨 2,548대, 푸조 1,965대, 캐딜락 977대, 벤틀리 775대, 마세라티...
[하이빔]폭스바겐, 스카우트로 미국 IRA 넘는다 2022-12-07 13:34:34
39스카우트39 브랜드는 사라졌지만 폭스바겐그룹 내 상용차기업 트라톤이 나비스타를 인수해 스카우트 브랜드 회생에 시동을 걸었다. 미국 내 디젤게이트로 막대한 벌금을 물었던 폭스바겐그룹이 미국에서 다시 신뢰를 얻기 위해 전기차를 선택했고, 여러 종류 가운데 인기가 높은 픽업 및 suv를 지목한 셈이다....
한국지엠, "창원공장 무결점 신차 품질 자신있다" 2022-11-23 10:30:58
또 gm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글로벌 신제품을 추가 생산하기 위해 부평공장에도 2,000억 원 규모의 생산 설비 투자를 진행했다. gm은 창원과 부평, 두 공장을 합쳐 연간 50만 대 규모의 생산체계를 구축했다. 한편, 차세대 글로벌 신차는 gm의 글로벌 suv과 크로스오버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된다. 시장...
한국지엠,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마쳐 2022-11-14 10:07:45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인 39폴 인 러브 위드 쉐비39를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느낄 수 있는 쉐보레 오토캠핑에 대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총 27일간 진행된 캠핑기간에는 약 170여 개 팀, 약 7,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기간 중 상시 진행된 테스트 드라이빙과 도슨트 프로그램을 포함...
현대차, 아이오닉 전용 아이템 출시 2022-10-21 13:26:12
공급해주는 v2l 등 아이오닉만이 가능한 기능을 활용한 제품부터 실용성 높은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eu 내연기관차 금지 완화해야 ▶ 도로교통공단, 가을철 렌터카·전세버스 교통사고 가장 많아 ▶ 한국지엠, 쉐보레 타호 39바퀴 달린 집439 이끈다 ▶ 한국지엠, "내년 생산 최대...
BMW코리아, 레이디스 챔피언십 속 특별 체험 눈길 2022-10-20 10:33:39
종이 사용을 최소화하는 제로 웨이스트 실천과 함께 현수막, 타이어, 자동차 폐기물 등 산업 폐기물을 활용하는 업사이클링 굿즈와 대회 기념품도 함께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지엠, 쉐보레 타호 39바퀴 달린 집439 이끈다 ▶ 도로교통공단, 39데이터 분석·활용 경진대회39 열어 ▶...
FMK, 마세라티 잔존가치 보장 프로모션 진행 2022-10-20 10:20:33
소비자들에게 mvp 프로모션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있다. 마세라티 mvp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8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지엠, 쉐보레 타호 39바퀴 달린 집439 이끈다 ▶ 도로교통공단, 39데이터 분석·활용 경진대회39 열어 ▶...
휘슬, 내 차 리콜정보 빠르게 알려 준다 2022-10-20 10:02:54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달려왔다"며 "이번 리콜정보 서비스를 통해 운전자를 위한 통합 자동차관리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2022 클래식 캠페인 운영 ▶ 한국지엠, 쉐보레 타호 39바퀴 달린 집439 이끈다 ▶ 도로교통공단, 39데이터 분석·활용...
한국지엠, 쉐보레 타호 '바퀴 달린 집4' 이끈다 2022-10-20 09:48:36
바달집 거뜬히 견인 한국지엠이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가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 39바퀴 달린 집439의 대형 트레일러 하우스를 이끈다고 20일 밝혔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시해 왔다. 지난 10월13일 3.8% 시청률을 거두며 첫 방영된 시즌4에서 타호는 3명의 출연진을 태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