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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탬퍼, 공간확장형 루프탑 텐트 출시 2014-06-19 08:54:03
제품은 2년 이상 개발기간을 거쳐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됐다. 기존 하드톱 방식은 치고 걷는데 편리하지만 가격이 400만원 이상으로 비싸고 실내가 비좁다는 단점이 있었다. 새 제품은 공간확장형으로 4인 가족이 여유롭게 취침할 수 있고, 가격도 100만원 이상 낮췄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설치 및 철거에 몇 분이면...
네이버 상생 약속 1년…'벤처스'·'컬처스'에 집약 2014-06-17 17:46:16
업무지원 서비스인 '네이버 웍스'의 개방성을 강화한 '네이버 웍스 2.0', 공기중 sa센터장은 소규모 사업자들에게 모바일 기업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지원하는 '모바일팜'을 소개했다. 네이버는 '웍스 2.0'과 '모바일 팜', 그리고 무료 서버 지원 서비스인 '에코스퀘어'...
공간에 어울리는 향초를 통해 향기로운 집을 꾸미자 2014-06-17 14:28:43
2시간 동안 미리 켜놓으면 스트레스를 풀고 숙면을 취하는 데 효과적이다. 만약 신혼이라면 특유의 미묘하고 섬세한 향을 내뿜는 재스민 향도 추천할 만하다. 거실에 발삼앤시더, 스파클링 파인 향초를 켜면 숲 속의 평안한 기운을 자아내면서 전체적인 집 분위기를 잡아준다. 시원하면서 톡 쏘는 향기가 특징인 유칼립투스...
동부팜한농, 농약제품에 QR코드 부착 2014-06-12 21:37:37
팜한농이 농약 제품의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qr코드 서비스를 도입한다.동부팜한농은 12일 농약 제품에 qr코드를 부착하고, 모바일 홈페이지(m.agriculture.co.kr)를 통해 해당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qr코드는 격자무늬의 2차원 코드로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리뷰] 킹의 신작 '팜히어로사가' 대박 이어갈까? 2014-06-12 10:37:00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2위를 기록했다. 인기 게임 1위부터 10위까지의 게임을 볼 때, 10일에 출시된 신규 게임은 '팜히어로사가' 하나뿐이다. ■ 3매치 퍼즐은 어디까지 진화할 수 있을까? '팜히어로사가'는 약간 과장을 보태 말한다면 소재가 사탕에서 과일과 야채 등 건강한 음식으로 바뀐 것...
[마켓포커스] 스마트 종목상담 시즌2 - LG디스플레이(034220) · 팜스토리(027710) 2014-06-11 15:51:11
마켓포커스 [스마트 종목상담 시즌2]출연: 김준연 하나대투증권 멘토스팀장 · 오예진 캐스터* 종목 핫&쿨 - LG디스플레이(034220)* 이 종목 어떤가요? - 팜스토리 (027710)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투자자 공감` 마켓포커스, 평일 오전 10시~12시 LIVE
'열정의 게임 창작 챌린지'에서 상상력을 업로드 하라! 2014-06-11 12:42:47
유니티코리아가 제공하는 2주간의 교육 및 약 3달간의 개발기간 동안 양사가 함께하는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최종 선발된 우수작은 부산에서 열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4'에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선발된 팀 중 지속적으로 게임 개발을 원하는 팀은 'sgm(스마일게이트멤버십)'에...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제약 배당성향 70%"-하나대투 2014-06-11 08:22:21
증가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에스티팜의 높은 배당성향에 주목했다.그는 "에스티팜의 주당 배당금은 9,000원으로 15%의 배당성향을 기록했다"며 "1분기 동아쏘시오홀딩스에 유입된 배당금은 총 2억 원 수준"이라고 말했다.이 연구원은 "하반기 이후 해외 다국적 제약사 원료의약품에 대한...
韓 대관령 목장선 커피 팔아도 불법…日 아소산 테마파크 年440만명 유치 2014-06-08 20:50:23
64%가 산지이고 지난해 아웃도어 시장규모가 7조원(세계 2위)에 달하지만 변변한 산악관광 문화를 찾아보기 힘들다. ‘걸어서 정상 등반’ 외에는 산을 즐길 방법이 없기 때문에 외국 관광객이 산악관광을 여행 일정에 넣긴 어렵다. 전국경제인연합회는 ‘보전 아니면 파괴’라는 식의 일방적인 규제로...
'규제로 24년간 막힌 케이블카'…산악관광 활성화 건의 2014-06-08 07:00:09
세계 2위에 이를 정도로 잠재적 수요는 엄청나지만, '보전' 아니면 '파괴'라는 이분법적 접근방식으로 인해 친환경 산악관광모델이 국내에는 전혀 보이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단적인 예로 케이블카는 지난 24년간 국립공원위원회를 통과한 전례가 없다. 전경련이 예시한 해외 사례는 일본과 스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