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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장 공모 12명 도전장…조억헌·김장학·최승남·박승희 유력 거론 2013-06-28 16:5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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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생명, 주주총회서 대표 선임안 제외 2013-06-28 14:21:54
보고, 감사 보고 등의 안건만 처리됐다”며 “kb금융지주 차원에서 인사 문제가 아직 정리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금융 위기 우려 속 최고의 효자는…역시 수익형부동산 2013-06-28 12:22:00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는 최근 새로운 시스템반도체 S3라인 증설과 세계 최대규모의 종합부품연구소(DSR)로 인한 대규모 인력이 지속적으로 유입이 될 예정이다. 아울러 인근 IT단지의 다수 업체와 동탄일반산업단지의 대규모 기업체 입주, 한림대 종합병원(800병상)의 개원 등으로 풍부하고 거침없는 임대수요를 누릴 수...
[특징주]피씨디렉트, 경영권 분쟁 재점화 '강세' 2013-06-28 09:30:07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도로 한복판 男女, 난투극 벌이자 갑자기… ▶ 목욕하는 女 은밀하게 훔쳐본다…우리 집은?...
피씨디렉트, 주주가 주주총회 소집허가 신청 2013-06-27 15:48:38
해임 및 후임이사 선임, 깅영국 감사 해임 및 후임감사 선임, 무상증자 등이 포함돼 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인 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2013-06-27 15:30:21
시스템 도입이 필요하다. 부채관련 지표개발, 부채규모, 부채속성 등에 대한 정의, 부채총량제 등의 부채한도와 관련한 원칙을 세워야 한다. 둘째, 부채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사업별 구분 회계 제도 도입이 필요하다. 공기업 신규 사업에 대해 예비 타당성 분석과 사후 심층 평가 제도를 도입 예산 지출에 대한...
KFC, 패스트푸드부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 2013-06-27 14:59:48
기업들의 서비스품질지수 순위를 매기고 있다. kfc 측은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kfc의 서비스 관리 시스템인 champs에 있다”고 언급하며 “champs는 청결(cleanliness), 환대(hospitality), 주문의 정확성(accuracy of orders), 시설관리(maintenance of facilities), 제품 품질(product quality),...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용해 고객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 불만이 발생한 제도 및 서비스는 개선했다.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고객이 주신 소중한 상”이라며 “전 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객 만족 부문에서 항상 최고의 기업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금호고속, 경영의 최고 가치는 고객행복 경영 2013-06-26 15:39:15
‘관리’ 위주였던 업무 시스템을 고객 위주로 개선하고 이를 실천해 고객 행복에 기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위해 김성산 금호고속 대표는 “나를 버리는 것이 남을 위하는 것”이라고 입버릇처럼 강조하고 있다. 고객과 내가 동시에 행복해질 수 없다면 내가 손해를 보더라도 먼저 고객의 행복에 기여해야 한다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2013-06-26 15:32:14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b타민 서비스로 고객만족 높여 대표적인 것이 ‘b타민 서비스’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sk브로드밴드만의 전략으로, 행복기사가 고객 집을 방문해 단순히 인터넷이나 전화를 설치해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무료로 pc점검과 인터넷 품질 측정을 통해 문제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