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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 법무부 다국어민원안내 콜센터 등 운영 2013-01-28 11:47:08
밝혔다.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는 상담석 93석, 매출액 27억원 규모이다. 올해 12월까지 1년간 운영한다. 법무부 콜센터는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의 담당업무를 중심으로 외국인들의 국내생활적응에 필요한 행정 및 생활 관련 상담을 영어, 몽골어, 러시아어 등 18개 국어로 제공하는 다국어...
택시 승차거부 '단속약발' 안먹힌다 2013-01-27 16:49:53
시 담당부서와 120다산콜센터에 접수된 택시 승차거부 신고 건수는 1만6699건으로, 3년 전인 2009년의 1만3335건보다 25.2% 증가했다. 하지만 택시 승차거부를 당해도 신고하지 않는 사례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 승차거부 횟수는 이를 훨씬 웃돌 것이라는 게 시의 설명이다.시는 승차거부를 근절하기 위해 심야택시...
택시단속에도 효과 못 보는 택시 승차거부 2013-01-27 15:04:59
담당부서와 120다산콜센터 접수된 택시 승차거부 신고 건수는 1만6699건으로, 3년 전인 2009년의 1만3335건보다 25.2% 증가했다. 하지만 상당수 시민들이 택시 승차거부를 당해도 신고하지 않는 사례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 승차거부 횟수는 이를 훨씬 웃돌 것이라는 게 시의 설명이다.시는 승차거부를 근절하기 위해...
서울 택시 승차거부 25% 증가, 단속 효력 미미 2013-01-27 12:34:36
콜센터(☎120)와 담당부서에 접수된 택시 승차거부 신고 건수 역시 25%가량 늘어 단속이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접수된 택시 승차거부 신고 건수는 1만6천699건으로, 3년 전인 2009년의 1만3천335건보다 25.2% 증가했다. 이처럼 단속 실적이 많아져도 시민들은 체감하지 못하고 여전히 불편을...
[자영업희망콜센터] 개업전 실무경험…유통구조·소비 트렌드 익혀야 2013-01-27 10:02:34
경기도 양주에서 정육점 차리려면…주고객층은 주부, 공동주택 밀집지역 유리 q. 경기도 양주시에서 정육점을 창업하려고 하는 임종철(30)입니다. 현재 금속으로 만드는 거푸집 생산 회사에서 2년째 기술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시골에서 축산업을 하고 있는 지인의 권유로 정육점 창업에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값싸고 질...
[기업과 함께] 청호나이스, R&D·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투자 "일등 도약, 이제는 서비스 혁신이다" 2013-01-23 15:31:05
플래너(고객 접점 서비스 요원), 엔지니어, 콜센터 상담원, 전국 31개 사무소 직원 등 30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이 고객 서비스 향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고객 불만 제로’를 목표로 발 빠른 민원 해결 업무를 도맡아 하고 있다. 이 팀을 대표이사 직할 부서로 둔 건 강도높은 서비스 혁신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는...
'대전컨택센터協' 출범…연구개발·인력양성 수행 2013-01-22 16:51:29
<<사진있음>> 대전지역 컨택센터(옛 콜센터) 육성의 구심 역할을 ㈔대전컨택센터협회(회장 박남구)가 22일 대전시립미술관 강당에서 출범식을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대전컨택센터협회는 ▲컨택센터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개발 ▲컨택센터 지원 전문인력 양성 ▲컨택센터산업 홍보활동 등의 사업을 펼...
택배업계, 설 수송 비상대책 2013-01-22 16:47:09
‘설 특별수송기간’으로 정했다. 콜센터 상담원과 배송지원 아르바이트 인력을 평상시보다 20% 이상 늘릴 계획이다. cj gls도 24일부터 내달 13일까지를 설 특별운영기간으로 정해 배송인력을 증원한다.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편의점·쇼핑몰 이어 대형마트 상반기 중 판매 2013-01-22 15:30:41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는 콜센터나 홈페이지에서만 개통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크게 불편했다”며 “유통 경로가 다양해져 알뜰폰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통신업계에서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상반기 중 서비스를 시작하면 알뜰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미래에셋생명 IP센터, SK C&C서 수주 2013-01-20 17:07:33
ip콜센터 구축·운영사업을 맡았다고 20일 발표했다. ip텔레포니는 음성전화와 데이터 통신을 ip전화기나 콜센터 단말기로 통합한 인터넷 기반 정보통신 시스템이다. sk c&c는 미래에셋생명 본사와 전국의 150여개 지점을 ip텔레포니 환경으로 통합, 음성과 데이터를 동시에 송·수신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김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