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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PR] 보험을 바꾸다, 현대라이프 ZERO 2013-01-16 17:42:12
특징을 상징하는 zero만 붙였다. zero는 고객의 불편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여러 요소를 과감히 없앴다는 뜻에서 명명됐다. 세부 상품명 역시 상품의 보장 혜택과 보장기간을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예를 들어 ‘현대라이프 zero 암보험 210’이라면 암보험 상품이며, 10년 만기 상품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숫자의 첫...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때 고객 가치를 가장 우선시해왔다. 차별화한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최고의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kb국민카드는 cs 개선 전략 수립 컨설팅에서 개선 과제를 발굴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 부서를 선정,실행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 불편을 유발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 고객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후 고객이 겪는 각종 불편사항을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브랜드와 고객을 직접 연결하는 통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홈페이지뿐 아니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홈페이지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서울 문정동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입주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꿈에그린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별로 서비스 접수와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청소하고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 기획부터 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설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한다. 접수한 고객 불만사항은 매주 주간 영업sa회의를 통해 전사가 공유하고 이를 전 점포에 피드백해 똑같은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한다.회사 관계자는 “이 같은 노력의 결과로 고객 클레임이 매년 감소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클레임 감소 운동을 통해 고객 클레임 제로화에 도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대명리조트(콘도)새해맞이 만기 시 보증금 100% 환불보장형 인기 2013-01-16 12:32:00
대명리조트는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우수 기업이다. 대명리조트(콘도)는 2013년 특별 분양을 모집 중이다.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인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이 있으며,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은 물론, 신규 회원에게 주어지는...
라식수술 부작용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013-01-16 09:34:01
때 불편하기 때문에 안경 대신 렌즈를 끼곤 한다. 요즘에는 이런 불편을 해소하고자 시력교정술을 받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이미 라식이나 라섹을 받은 사람이 많음에도 선뜻 수술받기를 꺼린다. 바로 눈의 중요성 때문이다. 코나 눈 성형의 경우 맘에 들지 않거나 수술이 잘못될 경우 재수술을 하면 되지만 눈은 한번...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보험추진단에서는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다시 한번 꼼꼼히 따져보는 의식 개선 활동과 기존 보험상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가치와 이익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점검하는 활동을 한다. 소비자 보호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 중이다. 신한생명은 2015년까지 고객 서비스와...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이어 특별할인도 재개된다 2013-01-15 08:01:13
특별할인이 중단돼 소비자가불편을 겪었다. 그러나 롯데카드는 이들 대형가맹점과 특별 할인 비용을 분담하는데 합의해 특별 행사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대형 할인점이나 백화점에서 전자제품, 식료품, 의류 등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해주는 행사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롯데카드...
현대차, 여심(女心)에 감성서비스 제공하는 이유는 2013-01-15 07:30:04
모든 시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 고객서비스팀 김종현 과장은 "블루미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편의 장소이고, 점검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제공하는 부수적인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여성 전용 서비스 라운지 개설을 바라보는 자동차업계의 시각은 신선하다. 그간 판매를 위한 여성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