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자도 반하는 男 뷰티모델, 누구? 2013-01-29 10:04:57
[이슬기 기자] 최근 뷰티 업계는 남자 스타를 내세운 남심 공략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성 구매율이 대다수를 차지했던 화장품 시장에 그루밍족이 차지하는 비율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기 때문이다. 남성 화장품 시장은 불황을 모르는 블루오션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는 화장품에 관심을 갖는 남성층이 젊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tezblanc)’ 은 ‘젊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여성의 피부 고민 해결책을 3개 라인에 충실하게 녹여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떼즈블랑의 첫 번째 라인은 ‘페이스 오프 라인’(face off line)으로,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홀로서기` 코웨이 "공격경영 개시" 2013-01-25 16:06:17
출시한 코웨이는 올해에도 업계 선두에 걸맞는 혁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주력 제품인 정수기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인데, 커피머신을 비롯해 다양한 가전제품이 검토 대상에 올라있습니다. 성장의 거름이 된 연구·개발에 올해에도 700억원 가량을 아낌없이 투자할 예정입니다....
특명 “피부 나이를 리셋하라!“ 시간여행자의 뷰티 아이템 2013-01-25 08:57:01
업계에 ‘타임’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빠르게 흘러가는 피부 시간을 되돌려 줄 아름다운 시간여행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 자연에서 해답을 찾다 손상과 노화, 안색개선 등을 위해 화장품에 가장 자주 사용되는 원료는 바로 식물성분과 해양성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건강한 피부결을...
출퇴근길 틈틈이 쇼핑한다! 모바일 쇼핑족 ‘엄지 쇼퍼’ 뜬다 2013-01-24 16:17:49
주로 구입하는 상품은 의류부터 화장품, 가공식품, 가전기기 등 다양하다. 가격대는 고가보다는 빠르고 손쉽게 구매 선택을 할 수 있는 중저가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엄지 쇼퍼들이 늘어남에 따라 11번가, g마켓과 같은 오픈마켓 모바일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백화점 모바일 쇼핑업체들이 호황을 누리고...
꼼수로 고객 유혹하기보단…버거킹·키엘의 '진정성 마케팅' 2013-01-24 15:30:45
호평도 많았다. 광고의 중요성으로 치자면 화장품업계만한 곳도 없다. 화장품업계의 성공 포인트라는 것이 광고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저걸 바르면 나도 저 모델처럼 예뻐질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갖게 만드는 것 아니던가. 하지만 미국 화장품 업체 키엘(kiehl’s)은 유명 모델을 기용한 광고를 하지 않는다....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2013-01-24 09:49:01
하지만 뷰티 시장이 커진 지금, 평범한 화장품으로는 여심을 사로 잡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아무리 제품력이 좋다 해도 브랜드력이나 재미있는 가십거리를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살아남기 힘들다. 이는 대중들의 소비 성향이 달라졌기 때문이다. 문화적 수준이 높아진 한국인들이 최근 펀(fun)함과 특별함을 쫓기...
저물어가는 BB 식상해진 CC, 이제는 ‘CB크림’이 뜬다! 2013-01-23 20:00:02
성분을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최근 발효 화장품의 주성분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천연효모 갈락토미세스와 비피다 발효용해물을 각각 원액 5%씩 넣었다. 지속적으로 사용할수록 마치 발효 에센스를 사용한 듯 피부가 건강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중국산 미백 화장품의 수은 검출 사건으로 인해 불안해하는 이...
홈쇼핑서 '연예인 부부' 눈길 끄네!…임미숙 "내가 김학래와 사는 이유는…" 2013-01-23 15:49:11
가족 단위 상품들이 홈쇼핑에서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최근 축구선수 안정환과 부인 이혜원 씨의 화장품 브랜드 '넘버나인틴'을 선보였다. 발효 콜라겐을 화장품 원료로 사용한 이 브랜드는 기획 단계에 이 씨가 직접 참여했다. 지난 16일 첫 방송에선 남녀...
[뷰티신상] 넌 이름보고 고르니? 난 성분보고 골라 2013-01-23 14:21:01
[뷰티팀] 브랜드 파워로 화장품을 고르던 시대는 지났다. 화장품을 고를 때 성분부터 확인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설명서를 이해하지 못해도 상관없다. 자신의 피부와 문제점만 정확히 알고 있다면 내게 꼭 맞는 화장품을 고를 수 있다. 최근 업계에서는 임상 실험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성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