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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간신문 브리핑] 연초부터 대형 M&A 2013-01-17 07:30:34
아웃도어 업체 네파를 5천500억원 안팎에 인수할 예정이라는 소식 1면에 실렸습니다. 사모펀드가 아웃도어 업체를 인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MBK파트너스는 최근 김형섭 네파 대표와 특수관계인 지분 53%를 인수하기로 합의하고 17일 본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신문은 보도했습니다. # 피치 "유럽위기 고비...
[마켓인사이트] 네파 5500억원에 팔렸다 2013-01-16 17:34:03
도어 업계에서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와 함께 ‘빅5’로 분류된다. 지난해 매출은 약 4000억원으로 2011년보다 60%가량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mbk는 아웃도어 시장 전망을 밝게 보고 대규모 투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pef 특성상 관련 업체에 대한 추가 인수·합병(m&a) 등을 통해 해외 시장...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도어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란 분석이다.지난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규모는 5조원대에 이른 것으로 삼성패션연구소는 추정하고 있다. 상위 10개 브랜드만 해도 4조원에 이른다. 노스페이스(6450억원)를 비롯해 코오롱스포츠(6100억원), k2(5500억원), 블랙야크(5100억원) 등이 5000억원을 넘었다. 이어...
“열 샐 틈이 없어요!” 겨울 패션, 온(溫)테크 아이템을 주목 2013-01-16 12:10:44
적용한 스마트한 제품으로 겨울철 아웃도어의 필수품이자 내의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체온이 쉽게 떨어져 보온이 더욱 필요한 부위에는 체온을 반사해 보온성을 높여주는 은색점 소재 ‘옴니히트 리플렉티브’를,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등에는 땀 흡수와 건조, 배출 기능이 뛰어난 ‘옴니위크’를 사용해 쾌적함을...
삼성전자, `에너지 고효율 냉장고 UN CDM사업 승인` 2013-01-16 11:07:22
2010년 이후 인도에서 판매된 업계 전체 2도어 냉장고와 삼성전자 냉장고의 에너지 효율을 비교해 절감되는 전기사용량을 온실가스 감축량으로 환산해 향후 10년간 약 263만톤의 탄소배출권을 확보할 전망입니다. 삼성전자 CS환경센터장 심순선 전무는 "제품 에너지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저탄소 친환경 비즈니스...
삼성전자, 인도 판매 냉장고 UN 청정개발 사업승인 2013-01-16 11:00:28
2도어 냉장고와 삼성전자 냉장고의 에너지효율을 비교해 절감되는 전력량을 온실가스 감축량으로 환산하면, 향후 10년간 약 263만t의 탄소배출권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삼성전자는 탄소배출권을 판매해 얻는 수익금 일부를 인도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프리미엄 세단 전쟁…미국차 '독기' vs 유럽차 '여유' 2013-01-15 16:58:04
도어 패스트백 스타일의 스포츠세단이다. ‘hcd-14’는 현대차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를 한 단계 발전시켜 유연한 아름다움에 정교함을 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앞으로 현대차가 나아갈 프리미엄 차량의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아차는 작년 11월 국내 출시한 준대형 세단 더 뉴...
겨울옷, 통크게 할인 받고 싶다면 온라인마켓으로! 최대 90%할인 2013-01-14 09:53:25
gv2, 데니즌, 블루미스티 등의 제품들은 최대 90%까지 할인됐고 다운 제품은 2~3만원대의 특가 찬스로 구입 할 수 있다. 겨울 대표 아이템 코트의 경우 여성복 미센스, 에꼴드파리 제품을 4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며 쉬즈미스, 수비, 아니베에프, 에꼴드파리, 페이지플린, 아일랜드스타일 등을 모아서 니트, 원피스를 1만원...
내수 부진에도 아웃도어는 웃었다 2013-01-13 17:01:06
아웃도어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른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왔다. 하지만 지난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겨울이 비교적 일찍 시작된 데다 기온도 급격히 떨어져 패딩재킷이 날개돋친 듯 팔려나갔다. 다만 브랜드별로 성장속도에는 차이가 있었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가 6450억원의 매출을 올려 부동의 1위를 지켰지만,...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위기 딛고 아웃도어 의류 1000만弗 수출탑 2013-01-13 09:56:29
도어 업체에 납품허가를 받으며 수출 감소분을 극복할 수 있었다.신티에스는 2010년 ‘nsr’이라는 자전거의류 전문브랜드를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며 또 다른 도약에 나섰다. 레저문화와 스포츠 마니아층의 확산으로 인해 nsr은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전국적인 판매망을 통해 인지도를 확장해가고 있다. 신티에스는 201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