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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유튜브 '커리어스 잡페어'이 나온 배경 2020-03-04 17:22:01
무엇일까를 고민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MZ:1980년대초~1990년중반까지 출생한 Z세대)들의 특성에 맞는 새로운 채용설명회를 고민했다는 겁니다. 이런 고민끝에 나온 것이 ‘SK커리어스 유튜브’입니다. 이는 SK그룹내 각 계열사들의 다양한 채용정보를 하나로 묶어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LG유플러스, `코로나19` 확산에 신입사원 교육 모바일로 대체 2020-03-04 11:23:12
교육의 한계로 인한 적시성 부재를 해소하고 MZ세대 대상으로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코자 지난 2018년 개발한 모바일 학습 플랫폼이다. 이번 신입사원 입문과정은 하루 2시간씩 21일, 총 42시간에 걸쳐 전 과정 모두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생방송으로 이뤄졌다. 특히 수료식도 U+배움마당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여자)아이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발탁…‘대세 행보 이어간다’ 2020-03-04 10:05:09
Z세대의 감성과 트랜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여자)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공식 팬클럽 네버랜드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린다. 이를 기회로 밀레니얼과 Z세대인, MZ세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혀 다양한 연령층으로의 브랜드...
LG유플러스, 코로나19에 신입사원 교육·수료식 모두 모바일로 진행 2020-03-04 09:00:02
진행했다. 교육에는 밀레니얼·Z세대(MZ세대) 대상으로 효과적 교육 제공을 위해 2018년 개발한 자사 모바일 학습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앱) 'U+배움마당'을 활용했다. 이번 신입사원 입문과정은 하루 2시간씩 21일, 총 42시간에 걸쳐 전 과정 실시간 소통 가능한 모바일 생방송으로 이뤄졌다. 입문교육에...
LGU+, 코로나19에 모바일 플랫폼으로 신입사원 교육 2020-03-04 09:00:00
'U+배움마당'을 통해 지난달 4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신입사원 91명의 입문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비대면 디지털 수료식을 마쳤다. U+배움마당은 LG유플러스의 모바일 학습 플랫폼으로, MZ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 태어난 Z세대)에게 효과적인 교육을 하기 위해...
밀레니얼 세대, ‘철밥통’보다 본인 커리어 위해 이직 잦은 ‘잡호핑족’ 선호 2020-03-02 15:05:00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MZ세대(밀레니얼 및 Z세대)는 평생직장에 연연하지 않고 직장을 ‘수단’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성향이 연봉이나 본인의 커리어를 위한 잦은 이직으로 연결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람인이 2030세대 성인남녀 2816명을 대상으로 ‘잡호핑족과 철밥통 중 선호하는 것’을...
하이퍼커넥트, 연매출 1700억원 돌파 2020-02-17 17:53:06
아자르는 영상으로 소통하는 것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며 전 세계 4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모바일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에서 발표한 ‘2019년 12월 구글플레이 전 세계 비게임 앱 매출 순위’에서는 5위를 기록하고, ‘2019년 유럽 전체 비게임 앱 매출...
"사고가 안나도 보상…MZ세대들 위해 돌려받는 보험 내놨죠" 2020-02-04 15:21:01
주는 식이다. 기존 보험제도에 불만이 많은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스몰티켓의 주된 고객이 된 배경이다. 스몰티켓엔 기존 보험시장에선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상품이 많다. 배달 앱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 KB손해보험과 함께 만든 시간제 이륜차 보험이...
'MZ세대'들 이직 줄이려면 채용부터 투명하게 소통하라 2020-01-16 15:11:10
수 없이 직장을 그만두는 모습을 지켜본 MZ세대들은 이제 본인들이 더 적극적으로 조직이 아닌 자신의 경력을 위해 이직을 생각하고 거침없이 실행하고 있다. 여전히 유능한 인재가 기업의 경쟁력에 필수적인 상황에서 기업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인재 확보의 첫 단추인 채용과 MZ세대가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투명성과...
신세계인터내셔날, 伊 주세페 자노티 판권 확보…"명품 구두 강화" 2020-01-06 15:40:17
양대 산맥을 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MZ세대(1980년부터 2004년생까지 일컫는 밀레니얼 세대와 1995년부터 2004년 출생자를 뜻하는 Z세대를 합친 합성어)가 명품 시장의 주요 구매층으로 부상하면서 신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