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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데스크] 민주화된 경제의 미래 2013-01-16 17:03:00
구가했다. 생산력이 높아지고 생활이 개선됐다. 하지만 그걸로 끝이었다. 창의성 발현이 봉쇄돼 생산요소 투입에 의존하는 국가 주도의 계획경제는 금방 밑천을 드러냈다. 일선 공장에선 생산력 정체를 통계 조작으로 덮는 데 급급했다. 스테펀스는 단순논리에 빠져 이상과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는 오류를 범한 것이다.새삼...
"남자에 참 좋대"…청양 구기자 性기능 효과 2013-01-16 16:48:34
보였다고 밝혔다. 구기자는 성기능 개선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원광대 생명과학자원대 겸임교수인 오홍근 박사는 “구기자 추출물이 발기부전의 원인인 혈관 막힘을 개선해 성기능 장애를 개선하는 효능을 보였다”고 말했다. 청양군은 오는 4월 운곡2농공단지에 완공되는 1422㎡ 규모의 농산물종합가공센터에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설 리모델링·서비스 대폭 향상 2013-01-16 15:30:54
고객감동을 위한 적극적인 시설 개선으로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입구부터 오스트리아풍의 건축물을 배치해 중부 유럽의 알프스 산맥을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1급의 호텔 티롤을 비롯해 콘도미니엄 형태의 가족호텔, 젊은층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유스호스텔 식의 국민호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환경도 개선하고 있다. 미니스톱은 먼저 즉석 패스트푸드 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 중심, 가맹점 중심의 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를 위해 ‘후라이드점보치킨’을 비롯한 소프트크림, 햄버거, 문어바, 채소바와 계절상품인 아이스커피, 오뎅 등 즉석 패스트푸드 상품을 선보였다. 점보후라이드치킨과 점포에서 즉석...
[공시] 코미코 계열사 주식 173만주 취득 2013-01-16 14:36:18
코미코는 16일 계열사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계열사인 미코티엔의 주식 173만3698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계열회사의 채권을 자본금으로 출자전환해 계열사의 재무구조를 개선시킬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미코, 계열사 주식 173만여주 취득 결정 2013-01-16 14:24:40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계열사인 미코티엔의 주식 173만3698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회사 측은 "계열회사의 채권을 자본금으로 출자전환해 계열사의 재무구조를 개선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억척 한국 엄마들, 자녀 위해 `성형 계획` 짠다고? 2013-01-16 13:34:20
불구하고 이들이 바쁜 이유는 ‘성형계획’ 때문이다. 특히 여학생들은 예부터 수능이 끝난 겨울 시즌에 자발적으로 성형계획을 세워 그간의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하는 경우가 많았다. 개중에는 성형을 시도하려 했으나 부모 뜻에 의해 굽혀야 하는 학생들도 있었다. 그러나 요즘은 자녀 대신 성형계획을 세울 정도로...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 제한…은행간 정보공유 2013-01-16 12:16:30
개선된다. 구매기업의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가 제한되고 은행 간 발행잔액 정보를 공유할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진다. 금융감독원은 16일 내놓은 `2012년 중소기업 지원 실적 및 2013년 지원계획' 자료에서 "최근 대형 건설업체(구매기업)가 외상매출채권 결제를 피하는 바람에 외상매출채권을 담보로...
롯데슈퍼 "농산물 포장센터 가동, 원가 낮춘다" 2013-01-16 09:24:01
신선식품의 직거래 비중을 높여 원가를 낮춘다는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신선식품의 직거래 비중을 지난해 52%에서 올해 60%로 올려 유통구조를 개선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슈퍼는 2008년에 수산물 가공센터를, 지난해엔 축산물 가공센터를 건립해 운영하고 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로드맵을 수립해 고객만족 수준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 중심의 cs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전담 조직과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콜센터에서는 자동응답전화(ars) 이용이 불편한 6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실버폰 서비스’와 vip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