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두의마블, 사상 최대 4종 이벤트로 아이템 대방출! 2013-10-29 14:57:18
국민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 티스토어 입성 넷마블, 가족 소통 '게임'에서 답 찾는다! 손 안의 정통무협 '영웅전기' 애플 앱스토어 출시 다함께 퐁퐁퐁, 항아리에 진주 채우는 '보글퐁' 추가 '모두의마블' 상대, 이제 전국에서 직접 고른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계원예술대학교 이남식 총장, 기술인문융합창작소 임기 마치고 감사패 받아 2013-10-29 11:37:53
원장은 계원예술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이남식 총장의 노고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남식 총장은 초대 소장으로서 기술융합창작소를 대학과 기업, 연구소 등 민간의 ‘소통·융합의 열린 공간’으로서 기술과 인문 간의 네트워크를 촉진하고 창의적 융합 연구를 활성화하는 허브 역할을 수행하는 곳으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인터뷰] 향수와 유행의 사이, 현재를 소통하는 그룹 ‘지아이엠’ 2013-10-29 10:31:32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 마주할 수 있는 그런 가수가 되는 게 저희 목표예요” 여섯 멤버가 모이기까지 지아이엠의 멤버 전원은 타 회사에서의 연습생 생활을 포함해 모두 5년 이상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댄스팀으로 활동하던 에이톰, 베가, 은율의 가능성을 박애홍 이사가 아깝게 여겼고 이후 오디션을 거쳐 모두 다섯...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삼성생명, 업계 최초 최고경청책임자제도 도입…경영에 반영 2013-10-28 09:11:47
삼성생명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원활히 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올해 clo 제도를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했다. 회사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삼성생명은 매월 clo 회의를 통해 ceo를 포함한 경영진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회사 경영 활동에 반영하고...
서울시청 업무공간 29일 시민 개방 2013-10-27 14:42:50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청사를 방문하는 시민은 평소 출입증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는 사무실과 회의실 등의 공간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번 청사 개방행사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문화관광해설사가 안내하는 추천투어와 예약 없이 방문해 둘러보는 일반투어로 진행됩니다. 특히 추천투어에서는 서울의 재...
롯데건설, 협력사 대표들과 북한산 둘레길 돌아 2013-10-26 07:58:00
야호 소리 크게 내기 등 이벤트를 체험했다. 롯데건설은 우수협력사 협의체인 롯데 파트너스를 운영하며 분기별로 정기총회, 단합행사 등을 시행하고 있다. 대표가 직접 협력사를 방문해 동반성장 간담회를 실시하는 등 협력사와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오고 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화제]...
정몽구 회장 "제네시스 앞세워 유럽 일류브랜드 도약" 2013-10-25 09:02:24
정몽구 회장은 "유럽 소비자들은 무엇보다도 감성 품질을 중시 여기는 경향이 있다"며 "이곳 소비자들의 취향이 적극 반영된 신차를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독려했습니다. 정 회장은 또 "전 세계 R&D 네트워크 간 긴밀한 소통을 통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연구개발 성과를 극대화해야...
김문수 지사 “일용근로자 여러분, 꽁꽁 언 몸 녹이세요” 2013-10-21 17:29:27
근로자들의 소통하는 장소로 활용돼 좋은 일자리 정보 제공과 지친 분들에게 따뜻한 상담을 해줄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쉼터 방명록을 작성한 김 지사는 쉼터 입구 쪽에 걸려 있던 화이트보드에 ‘건설노동자 여러분 건강하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행사 후 김 지사와 관계자들은 인근식당에 대기...
웹툰을 사랑한 게임들 '파워 러브콜' 왜? 2013-10-21 10:05:23
게임은 꼭 맞는 광고 방법을 찾았고, 웹툰은 연재 외에도 새롭게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것이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게임 광고의 효과를 보면 리워드 인기는 시들하다. 가장 확실한 효과는 웹툰이다. 그리고 카톡의 스티커와 인기 게임 유저 풀을 가진 대형 게임사의 크로스마케팅이 그...
부산은행스마트 원정대 뜬다 2013-10-16 16:04:21
공유와 sns을 통한 친근하고 감성적인 소통이 가능한 공간을 개발하여 은행직원과 sns친구 맺기는 물론 스마트폰상의 전담직원을 지정할 수 있어 새로운 감성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계획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