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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운티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5:41:16
조사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 성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최종 선정 합니다. 마운티아는 아웃도어 라이프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독창적인 디자인, 믿을수 있는 품질을 선호하는 스마트한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수출업계 "환율 하락탓 수익성 20%이상 악화"> 2013-01-17 11:07:58
여부가 갈리는 제품 특성상 환율문제가 장기화하면 경영이 어려워질 수 있다"면서 "정부가 적절한 대응책을 마련해 불확실성을 해소해줘야 한다"고 주문했다. 기술로 턱밑까지 쫓아온 중국 등 경쟁국의 급속한 발전도 큰 위협이 되고 있다고 참석자들은 전했다. 아직은 기술경쟁력에서 어느 정도 우위를 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경영자들은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넘어서는 품질 개선 노력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기대치 이상 만족을 제공해야 험난한 시장에서 살아날 수 있어서다. 1990년대 일본 도요타자동차의 도요다 아키오 사장은 “품질은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개선되지만, 한번 무너진 고객의 신뢰는 다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가장 우선시해왔다. 차별화한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최고의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kb국민카드는 cs 개선 전략 수립 컨설팅에서 개선 과제를 발굴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 부서를 선정,실행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 불편을 유발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스카이힐C.C., 골프+레저…전 지점 서비스부문 'KS인증' 2013-01-16 15:30:56
최대 규모의 품질 및 경영혁신 행사인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도 김해c.c.와 제주c.c.팀이 선전해 3년 연속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롯데스카이힐c.c.의 전 지점에서는 매년 어린이날마다 지역 보육원의 어린이를 초청해 기념행사를 연다. 정기적으로 불우이웃 봉사활동 및 성금기금 등의 사회공헌 활동도 계속...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매년 2번 ‘상품매장공부회’를 열어 경영주들에게 계절별 중요한 위생관리 사항에 대해 교육을 실시, 경영주들의 이해도와 실천율도 높이고 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인 ‘미스터리 샤퍼제’를 반기마다 실시해 모든 점포의 품질, 서비스, 청결, 상품 구색을...
현대·기아차, 중국서 10% 성장 기대···"올해 147만대 팔겠다" 2013-01-16 12:05:28
딜러 경쟁력과 품질 향상 등 판매 기반 강화를 통해 내실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작년 12월 출시된 신형 싼타페로 중국 내 브랜드 가치 제고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현대차는 지난해 준공한 중국3공장의 본격 가동으로 연간 100만대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다. 현대차그룹의 새해 경영화두인 '품질을 통한 브랜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3시간전 숍' 운영 2013-01-16 09:01:26
이원준·사진)이 ‘고객감동경영 대상’을 받았다. 롯데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와 ‘3시간전 숍’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중국어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롯데면세점은 2006년 국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를 만들었다. 고객상담 창구를 일원화해 고객...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가족의 소통공간으로 2013-01-16 09:00:41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생활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 변화에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키친아트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유명하다. 국내 최초로 삼중바닥 냄비를 개발해 주방의 고급화에 기여했다. 세련되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일월, 고객을 생각하는 친환경 매트 2013-01-16 09:00:19
다양한 기관에서 품질인증을 받았다.이광모 일월 회장의 경영 이념은 ‘고객만족’이다. 이 회장은 “무엇보다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철저한 품질 경영을 통해 제품의 생산, 판매는 물론 유통, 애프터서비스(as) 및 고객상담까지 고객에게 100% 합격점을 받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