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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2, 연말까지 PC방 유저 집중 공략 나선다! 2013-09-24 19:00:40
2의 진정한 재미를 전파할 예정이다'며 '이 같은 만남을 확대해 많은 유저들과 소통하고 도타 2 서비스를 함께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도타 2 홀릭스튜디오' 실시 매장과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도...
"4년간 출퇴근길 사진 찍으며 배운건 소통…이젠 직원 표정과 개성까지도 눈에 들어와" 2013-09-22 17:26:06
과정에서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배운 게 가장 큰 소득이라고 전했다. 백 상무가 걸어서 출퇴근을 시작한 건 ‘중년 건강’을 챙기기 위한 것이었다. 그는 “걷다 마주치는 사람과 사물을 관찰하다보니 평소에 보지 못했던 것들을 발견하게 됐다”고 말했다. 걷기 시작한 지 두 달째부터 소형 디지털 카메라를 들고 거리...
존박 고민 들어보니…엄친아 어쩌다 이 지경까지 2013-09-19 11:55:30
의상을 입고 무대 위에 오르는가 하면 허당 톱질, 먹방, 방랑밴드를 향한 거침없는 돌직구 등 존박 특유의 '무공해 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존박 고민을 접한 네티즌들은 "존박 고민과는 달리 너무 웃겨", "존박 고민 해결책 딱이네", "존박 예능에서도 길하길", "손승연 같이 노래도 잘하고 이태성 ...
<동정> 서승환 국토교통부 장관 2013-09-16 18:20:49
서승환 국토교통부 장관은 17일 오후 서울 구로구 철도교통관제센터와 한국도로공사 교통센터를 방문해 현장의 추석연휴 특별교통대책을 점검한다. 서 장관은근무자를 격려하고 교통소통과 안전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넷마블,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2013-09-16 11:59:50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소통과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넷마블은 앞으로도 외부인을 만날 기회가 적은 장애인들을 위해 매월 정기 봉사를 진행하고 장애인들의 직업 능력 향상과 자립 의지를 고취 할 수 있도록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매해 명절마다 진행해오던 '나눔경매'도 진행한다....
방하남 장관 "장애인 일자리·직업 훈련 기회 늘리겠다" 2013-09-13 13:51:31
참석해 입상자들에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방 장관은 이어 인사말을 통해 "현재 우리 사회는 장애를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받는 차별은 줄어들고 있고 재능을 살릴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번 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은 직장과 사회에서 맡은 직분을 훌륭히 수행하는데 소중한 밑...
[한경-KB국민은행 잡콘서트] "토익·학점보다 文·史·哲 강한 '통섭형 인재' 오라" 2013-09-12 17:17:32
단절됩니다. 생각하는 바가 다르더라도 소통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협업할 수 있는 사람이 우리가 찾는 인재입니다.” ◆책 속에 스승이 있다 ‘인문학적 소양을 보유한 통섭형 인재’ 채용 프로세스를 총괄하고 있는 전 팀장 자신도 독서광이다. 사무실에서는 물론 화장실에 갈 때도, 심지어 잠들기 전에 단 한 줄이라도...
NH농협손보, 송편나누기 봉사활동 실시 2013-09-12 15:22:09
청운양로원을 방문해 송편 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했습니다. 김학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NH농협손보 임직원은 어르신들과 함께 손수 송편을 빚고 나줬으며, 미리 구입한 송편 100kg을 청운양로원과 청운요양원에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봉사활동 전에는 추석 준비에 활용할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김학현 NH농협손보...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1일 상담원` 체험 2013-09-12 10:22:17
직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1일 상담원` 체험을 했습니다. 위성호 사장을 필두로 본부장 이상 임원 22명은 총 4차례에 걸쳐 콜센터를 방문해 민원 녹취콜을 청취 후 문제점을 파악하여 민원 감소 대응책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또한 1시간 가량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과 1:1 전화응대를 통해 고객들의 불편 사항이나...
<동정>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2013-09-12 09:00:36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이 전화상담실을 방문해 고객의 불편과 건의사항을 상담했다. 신한카드는 본부장 이상의 임원 22명 전원이 민원 감축에 대한 전사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민원 현장 직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1일 상담원 체험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