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일병원, 개원 50주년…여성질환·분만 건수 전국 1위 2013-01-16 15:30:47
공간에 모여 있다. 300여명의 의료진이 임신부와 태아의 안전한 출산을 위해 완벽한 분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14명의 최고 산과 전문의로 구성된 주산기센터는 반세기 동안 축적한 진료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위험 임신부를 철저히 관리한다.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갑상샘암 등 여성암 한 해 수술 건수는 1000건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가족의 소통공간으로 2013-01-16 09:00:41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의 선두주자로 자리하고 있다.키친아트는 지난 54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생활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 변화에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정부조직 개편] 작아지는 청와대 2013-01-15 17:14:56
밑에 국민소통비서관 국민권익비서관 시민사회비서관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청와대 구조도 바꾸는 방안이 논의되고 있다. 현재처럼 대통령 집무실과 비서동이 500m 이상 떨어진 구조에서는 청와대 내 원활한 소통이 어렵다는 지적에 따라 집무실과 비서동을 같은 장소에 둬야 하지 않겠느냐는 지적에 따른 것이다. 비서진...
네이버, 아마추어 작가 등용문 된다... `첼린지리그`개시 2013-01-15 15:55:33
작가의 작품을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NHN측은 웹소설이 로열티 높은 마니아 팬 층을 확보한 장르인 만큼 수익 구조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작가들이 선택할수 있도록 개방했습니다. 우선 모든 ‘요일별 웹소설’ 연재 작가들에게 고료를 지급하여 안정적인 창작 활동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또...
노인을 광고 모델로…코바코·제일기획, '실버토크' 캠페인 2013-01-14 07:58:01
광고대행사 제일기획은 세대 간의 소통 확대를 위해 '실버 토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평범한 노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방송 광고를 내보내고 노인들이 연사로 나서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 또 노인들의 이야기를 청년 예술가들이 글, 그림, 조각, 만화, 영상 등의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전시회를...
붉은색으로 꾸민 인수위 홈페이지 …朴 당선인 정치철학까지 담아낼까 2013-01-13 13:35:39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홈페이지의 주력 코너는 ‘국민행복센터’다. 인수위는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의지인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개인 의견을 올릴 수 있는'국민행복센터'를 온ㆍ오프라인에 걸쳐 운영한다” 며 “누구든 홈페이지를 찾아 새 정부 정책에 자신의 의견을 남길 수 있다”고 밝혔다.온ㆍ오프라인...
"창업은 예술…'예뜰'서 벤처공동체 이뤘죠" 2013-01-07 17:16:15
것" 청년 창업가들이 모여 만든 공간인 서울 신촌 ‘예술의 뜰’엔 7일 활기가 넘쳤다. 66㎡(약 20평)가 채 안되는 사무실은 고객사 관계자, 협력분야를 넓히기 위해 방문한 사람들, 인턴을 하고 싶다며 찾아온 대학생들까지 50여명이 넘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예뜰’은 벤처를 창업한 20~30대 청년들이 하나둘 모여 만든...
[2013 대전망] 인천 송도'더샵마스터뷰', 서해가 한눈에…국제업무지구 중심 2013-01-07 15:30:47
수 있는 공간”이라며 “가족 간 소통이 이뤄질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원스톱 세탁실은 세탁물의 보관·건조·수납에서 손빨래까지 가능한 공간이다. 또 그동안 어두운 공간으로 인식된 드레스룸에는 창문을 마련, 채광과 환기가 원활하도록 배려했다. 자녀방은 거울 달린 파우더룸형과 책장형 중에 선택이...
이젠 SNS에서 '공감하는 친구'를 찾는다 2013-01-07 12:00:36
있는 공간이 펼쳐져 있다. 이는 단순한 ‘친구’의 증가가 아니라 ‘공감하는 친구’를 원하는 소통의 욕구에서 비롯됐다. 톡탭에서는 키워드를 특정해야 글을 작성할 수 있다. 유저들이 어떤 키워드에 몇 번의 글을 작성하였는지를 자동 완성으로 보여주는데 소셜화 된 위키피디아 같은 느낌을 받는다. 글을 작성하고 나면...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가장 힘을 쏟은 것은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이었다. 그들과 교감을 쌓아 점포를 지역주민들의 소통 공간으로 만드는 게 급선무였다. 조 사장은 점포를 찾은 주민들의 대화 자리에 스스럼 없이 끼어 공통 관심사를 얘기했다. 매출을 올리려는 점주 입장이 아니라, 같은 아파트단지에 거주하는 주민의 입장에서 머리를 맞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