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최광식 문화부 장관 "장애에 대한 편견 깨는 계기되길" 2013-01-17 15:31:16
실현하는 평화의 땅이라는 메시지를 국제사회에 전할 것입니다.”▷문화부가 중점을 두고 준비한 것은 무엇입니까.“지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 관광 레저 등의 융합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해왔습니다. 또 2010년 9월 대회를 유치한 후 2년여 동안 법과 조직을 정비하고, 재정조달 대책을 마련하는...
여백 살리고 글씨체는 고딕… 슬라이드 디자인 달인 되는 법 2013-01-17 15:31:14
내용이 혼재해 있으면 전달하려는 메시지가 분산되기 쉽다. 당연히 복잡한 느낌을 준다. 하나의 슬라이드에 하나의 핵심 메시지를 담은 모범 사례는 고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이다. 그의 슬라이드에는 철저하게 이 원칙이 고수되고 있다. 슬라이드를 꽉 채우는 것도 금물이다. 대부분의 슬라이드는 여백이 거의 없을...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친구처럼 솔직한 메시지를 sns에 올렸다. 욕설을 섞었고, 성(性)적인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에도 적극적으로 뮤직비디오를 올렸다.가가는 전 세계에서 sns를 적극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한 최초의 가수중 한 명이다. 가가의 파격적 행위예술과 솔직한 발언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연극 '삼봉이발소' 성형외과 가기 전, 심리 메이크오버부터! 2013-01-17 15:28:36
대한 콤플렉스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로 감동을 전달한다. 삼봉이발소 제작사 제이에이치 컴퍼니 이지현 대표는 "외모 지상주의, 외모 콤플렉스와 같은 소재가 관객 분들에게 무겁고 보고 싶지 않은 소재일 수 있어 작품의 메세지를 유쾌하게 전달할 수 있는 것에 포인트를 뒀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 부분을...
와이파이 제공자의 패기, 비번따윈 없다? ‘쏘 쿨~’ 2013-01-17 14:28:56
쿨한 메시지가 눈에 띈다. 보통의 와이파이 제공자가 비밀번호를 걸어놓는 것과 대조되는 부분이다. 와이파이 제공자의 패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대인배네” “저 사람 내 근처에 있었으면” “있으면 감사히 잘 쓰면 되지 뭐”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레미제라블’ 500만 관객 마음 훔쳤다, 외화 톱10 정조준 2013-01-17 14:21:13
있는 메시지와 진한 감동으로 관객의 마음을 훔치는데 성공한 ‘레미제라블’은 드라마 장르로서는 처음으로 한국 관객 500만명 달성에 성공, 역대 외화 박스오피스 10위권 진입을 노리고 있다. 현재 영화 ‘레미제라블’ 역대 박스 순위는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보다 한단계 높은 14위다. 13위는 506만 명을...
강동원, 군 제대 후 2년 만에 팬들 앞에 나서 2013-01-17 13:41:01
각자의 오리지널리티를 표출하고 공유함으로써 새롭고 열정적인 삶을 지향하자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동원과 함께한 2013 s/s시즌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 영상은 1월21일 아디다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베를린’...
KT, 알뜰폰서도 HD보이스ㆍ조인 제공 2013-01-17 11:03:24
메시지 전송과 영상 공유를 무제한 무료로 지원한다. (파일전송은 와이파이망에서만 무료)kt는 16일 현재 67만명의 알뜰폰 고객을 확보했고, 이달 말께 국내 최초로 70만명을 돌파할 전망이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부산·경남]대선주조, ‘즐거워예’ 새 TV광고 선보인다 2013-01-17 10:22:55
‘천연암반수 100%’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박진배 대선주조 대표이사는 “리뉴얼 제품 출시로 ‘즐거워 예’ 판매량이 40% 가까이 신장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리뉴얼 제품 인기에 맞춰 새로운 tv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는 ‘즐거워 예’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부산=김태현...
아디다스 캠페인 공개..제대 후 강동원 모습은? 2013-01-17 10:09:15
서로 뒤섞이고 전파될 때, 각자의 오리지널들이 결합하여 전혀 새로운 또 다른 오리지널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독창성을 표출하고 공유함으로써 새롭고 열정적인 삶을 지향하자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