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커힐면세점, 착한소비 캠페인 수익금 전액 기부 2014-01-16 16:18:49
워커힐면세점에 입점돼 있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 중에서 1004(천사)개의 착한 상품을 특별 선정해 지난해 연말부터 해당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금으로 조성해온 자선 캠페인이다.이번 자선 캠페인은 워커힐면세점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 직간접적으로 자선의 경험을 나누고 윤리적인...
우리나라도 국가원산지 브랜드 만든다 2014-01-16 14:22:53
국가 원산지 브랜드란 생산 국가의 높은 브랜드 가치를 활용해 제품의 국제경쟁력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다. 생산국가의 특성이 잘 반영된 통합 브랜드 이미지를 제품에 부착해 소비자에게상품의 제조국을 알림으로써 해외 중저가 제품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소비재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이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
[기획]사리진 명차④-MG B시리즈 스포츠 컨버터블 2014-01-16 08:26:14
브랜드를 사들였다. 그리고 2011년에로버는 mg 6를 새로 선보이며 재기를 알리기도 했지만 큰 주목을 끌지 못했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기획]사라진 명차 이야기③-아름다움의 극치 '부가티 타입41 르와이얄' ▶ [기획]사라진 명차 이야기②-자동차경주의 적토마 재규어 e타입 ▶...
욕실업계, 2조 '토털 배스' 시장 쟁탈전 2014-01-15 21:51:37
브랜드로 확장했다. 비데 브랜드 인지도를 토털 배스 사업에 활용한다는 전략이다. 이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놓고 다투고 있는 대림바스와 한샘은 유통망을 강화하고 전시장을 새롭게 꾸미고 있다. 대림바스는 kcc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kcc홈씨씨와 가구업체 까사미아와 손잡고 토털 배스를 주방 등과 함께 패키지로...
현오석 "3개년 계획으로 잘못된 과거 개혁한다"(종합) 2014-01-15 08:32:03
방침이다. 중소기업청은 시험인증산업을 육성하고자 에너지·환경·전기전자·융복합산업등 유망 분야를 선정해 종합적인 지원체계를 마련키로 했다. 대·중소 인증기관간 컨소시엄을 구축하고 통합 브랜드를 개발해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기관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세르지오 마르치오네 피아트 크라이슬러그룹 회장 "지프 앞세워 한국 공략 강화" 2014-01-14 21:37:25
크라이슬러그룹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문 브랜드인 지프가 좋은 판매실적을 내고 있다”며 “지프를 기반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르치오네 회장은 세계 최대 인증업체인 스위스 sgs그룹 미국 본부장으로 일하다 2004년 피아트의 수장을 맡았다.디트로이트=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 2013 올해를 빛낸 인물로 선정 2014-01-14 21:00:16
미용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달리 차별화된 c/s 인성교육은 물론 매년 국내에서 진행되는 헤어 전문 디자이너들의 초청 강의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의 김대식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2014년에는 토니앤가이 코리아의 프랜차이즈 체인 사업과 아카데미 및 레이블엠 브랜드 운영을 보다 통합적이고...
[한경포럼] 통일보다 더 급한 국민통합 2014-01-14 20:31:12
되면 국가신용등급이 뛰어오르고 국가 브랜드 가치도 크게 올라갈 것이라는 등 희망적인 메시지가 쏟아진다. 이제 통일은 결코 먼 미래의 꿈이 아닌, 손에 잡힐 듯한 현실처럼 느껴지기까지 한다. 만약 통일이 다가온다면 국토의 통합을 시작으로 하나의 국가와 정부를 이루는 정치통합, 그리고 경제통합의 순서로 이뤄질...
동국제약, `셀프메디케이션` 사업육성을 통한 2014년 목표 달성 결의 2014-01-14 15:53:35
향후 가정용 의료용품 등 헬스케어 상품을 추가로 출시해 현재 운영하고 있는 백화점 매장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 입니다. 동국제약은 이 같은 보유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올해부터 OTC 사업부와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합해 운영할 계획 입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효율적인 브랜드 육성과 관리가...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 서비스 멤버십 혜택 확대 2014-01-13 11:42:36
르노삼성자동차는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을 고객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1일부터 시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기존의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통합해 차량 출고시 사은품 및 스마트카드키 배터리 교환 쿠폰 등을 지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