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현지은행 석 달 걸릴 대출, 한국계는 일주일만에 'OK' 2013-01-02 17:21:08
베팅했다. 2002년 이트레이딩증권을 설립, 주식거래 자체가 생소하던 이 나라에 수익률 경진대회, 콜센터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한국식 주식 마케팅 기법을 도입했다. 신 사장은 “한국경제tv를 모델로 해서 현지 증권방송도 만들 계획”이라며 작업 중인 스튜디오를 보여줬다.개인투자자를 집중 공략한 덕분에 이 회사는 1...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노력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글로벌 주방생활용품기업 락앤락(회장 김준일)은 올해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신흥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해 ‘2020년 글로벌 넘버 원’으로 우뚝 서는 중·장기 비전을 앞당긴다는 구상이다. 지역별로는 중국 법인이 올해 핵심 성장동력이...
[신년사] 김석 삼성證 사장 "우수고객 적극 확대해야" 2013-01-02 08:22:33
집중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삼성증권 임직원 여러분 2013 癸巳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혜와 풍요를 상징하는 뱀의 기운을 받아 임직원 모두 日就月將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2년 증권업계는 어느 때 보다 길고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업계 매출은 글로벌 금융위기가...
강만수의 두 번째 `승부수` 2012-07-09 17:53:10
<앵커> 산업은행이 파격적인 2.5%의 금리를 주는 수시입출금 예금상품을 선보였습니다. 2조원이 넘는 돈이 몰린 다이렉트 뱅킹에 이어, 소매금융 시장 공략을 위한 강만수 회장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김민수 기자입니다. <기자> 산업은행이 내놓은 수시입출금식 보통예금 `KDB드림 어카운트`입니다. 금리는 연...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프로스펙스는 앞으로 20-30대 젊은층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프로스펙스가 워킹 중심의 생활스포츠 영역 뿐 아니라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새 BI는 기존의 블루와 그린 컬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Every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