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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글기자 코너] 공정성 의심받는 방송사 시상식 등 2014-01-10 18:40:12
메가 브랜드이다. 그렇다 보니 가격인상도 과감하게 한다. 코카콜라의 경우 거의 매년 가격을 7~8%가량 올리고 있다. 그리고 내년에도 가격인상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렇게 선두 업체들이 나서서 가격을 올리게 되면 다른 후발 업체들도 눈치 보지 않고 가격을 대폭 인상할 수 있기 때문에 결국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갑오년 4대 금융의 전략은 `창과 방패` 2014-01-10 14:00:37
점포망을 갖고 있음에도 중앙회에 지급하는 브랜드 사용료가 매년 4천억원에 달해 순익을 내기 힘든 구조다. 내수가 부진하고 포화상태에 이른 국내 시장에서 수익을 내기 쉽지 않아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고민도 불가피해 보인다. 현재 농협금융지주가 진출한 지역은 뉴욕과 베트남, 중국 등 세곳에 불과하다. `기존CEO...
SK플래닛, 맞춤형 패션쇼핑 '스타일태그' · 멀티 마케팅 플랫폼 '뉴OK캐쉬백' 2014-01-10 06:58:09
보다가 출연자가 입은 옷이 마음에 들면 어떤 브랜드의 옷인지 확인하거나 구입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sk플래닛은 이를 위해 다양한 방송사업자와 제휴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뉴ok캐쉬백, 지역 기반 공동 마케팅 각광 3600만명의 회원 수를 보유해 ‘국민 마일리지’ ‘국민 포인트카드’로...
신세계百, 중국인 고객 마케팅 총력 펼친다 2014-01-09 14:12:01
할인쿠폰을 담은 리플렛도 함께 선보여 백화점 방문을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서울관광마케팅과 연계해 명동관광종합센터에서도 중국인을 맞이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춘절 등 4대 이슈 기간 동안 센터 내 중국인만을 위한 중국인 선호 브랜드 특가상품, 웰컴 기프트, 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내점을 유도할...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이상 확인 등 판매 후 섬세한 고객관리 2014-01-09 06:58:05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 브랜드로, 2003년부터 대형 매장을 출점해 현재 국내 최대인 520여개의 전문 매장을 구축했다. ‘고객을 위한 행복실현, 미래를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 이념 아래 전자경영정보시스템(dps), 고객관계관리(crm), 통합물류 시스템 구축 및 과학적 상권 분석에 의한 점포...
[2013 국가고객만족도] 삼성물산, 스마트폰 기반 아파트 하자보수 시스템 구축 2014-01-08 20:58:13
삼성물산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2005년 아파트 서비스 전문 브랜드 ‘래미안 헤스티아’를 도입했다. 래미안 헤스티아 라운지와 고객 서비스 업무를 맡은 직원들의 유니폼을 통해 통합적이고 일관된 래미안 이미지를 구축했고, 고객의 요구를 능동적으로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삼...
대교, 쿠웨이트와 인도에 '눈높이' 프랜차이즈 교육센터 개설 2014-01-08 18:38:29
학습프로그램의 글로벌 브랜드인 ‘아이레벨(eye level)’을 선보이며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대교는 이번 계약으로 미국, 홍콩, 호주, 영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을 포함한 세계 18개국으로 판매망을 넓히게 됐다. 쿠웨이트와 인도는 교육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만큼 향후 대교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시금석이...
롯데리아, '모바일 비회원 주문시스템' 실시 2014-01-08 16:56:29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바일 홈서비스 이용 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비회원 주문시스템’을 실시한다.기존 롯데리아 모바일 홈서비스는 롯데통합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한 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id와 비밀번호를 따로 만들지 않은 비회원이라도 간편하게...
신세계 "투자 31조 늘려 17만명 고용" 2014-01-07 21:57:40
전국에 10여개의 복합쇼핑몰을 세울 계획이다. 이마트와 신세계의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의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짓는 등 온라인 사업에 대한 투자도 늘린다. 이밖에 자체 의류브랜드 개발에 4조8000억원을 투입하고 3만7000명을 신규 고용키로 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신세계, 올해 2.6조 투자 결정…사상 최대 규모 2014-01-07 10:00:03
강화하고, 통합사이트인 ssg닷컴의 사업 영역 확장, 온라인 전용물류센터 등의 확대 등을 통해 비용 효율화 및 매출 극대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사업의 경우에는 기존의 다양한 브랜드 유통에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보유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등으로 다각화하는 계획을 수립했다.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