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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축구팀 '44번' 유니폼 판매중단, 무슨 일? 2024-04-02 04:23:52
이유다. 아디다스의 올리버 브뤼겐 대변인은 1일(현지시간) dpa통신에 "온라인에서 (44번) 유니폼 맞춤 주문을 차단하겠다"고 말했다. 아디다스는 유니폼을 팔면서 각자 선택한 이름과 등번호를 새겨주는 서비스를 해왔다. '히틀러' 등 나치와 관련된 이름은 이미 차단돼 있다. 여기에 등번호 '44'를...
"나치 SS 같다"…독일 축구팀 '44번' 유니폼 판매중단 2024-04-01 23:42:03
문양을 연상시킨다는 지적이 제기돼서다. 아디다스의 올리버 브뤼겐 대변인은 1일(현지시간) dpa통신에 "온라인에서 (44번) 유니폼 맞춤 주문을 차단하겠다"고 말했다. 아디다스는 유니폼을 팔면서 각자 선택한 이름과 등번호를 새겨주는 서비스를 해왔다. '히틀러' 등 나치와 관련된 이름은 이미 차단돼 있다....
신세계 온라인 계열사 '랜더스데이' 출격…상반기 최대 쇼핑혜택 2024-03-31 06:00:03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자사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야구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일자별로 열리는 '브랜드 팝업'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19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中企 채용 솔루션 지원"…나인하이어, 공급기업 선정 2024-03-29 14:04:36
과정에서 발생하는 반복 업무를 자동화했다. 나인하이어를 도입할 경우 채용 과정에 들이는 시간을 87.5%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이 잡코리아 측 설명이다. 롯데, 한화, 카카오, 아디다스, 에이블리 등 주요 기업들도 나인하이어를 사용한다. 정승현 나인하이어 대표는 "클라우드 바우처 신청기업에 1 대 1 컨설팅을 제공해...
NHN벅스, 이정후 메시지 담은 '에센셜' 플레이리스트 공개 2024-03-29 10:41:30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NHN벅스는 아디다스와 협력해 이정후를 시작으로 손흥민, 이강인, 구본길 선수 등 스포츠 스타 각각의 이야기를 담은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NHN벅스와 아디다스는 다음 달 4일까지 '에센셜' 채널에서 추첨을 통해 이정후 선수 싸인볼, 후디, 야구 모자를...
ESG 강화하는 HD현대오일뱅크…임직원 기부부터 K리그 멘토링까지 2024-03-29 09:37:23
재능기부도 활발하다. 2020년부터는 K리그,아디다스와 함께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K리그 드림어시스트’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K리그 드림어시스트는 전,현직 K리그, WK리그 선수들의 1:1멘토링 프로그램으로, 매년 멘토링 외에도 축구 캠프,심리 상담 등 다양한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축구 꿈나무들의 성장을 돕고...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2024-03-28 08:14:20
캐주얼 브랜드와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스포츠 브랜드, 구찌, 프라다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지난해 6월 출시한 베타 서비스는 10개월 만에 애플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쇼핑 부문 5위에 오르기도 했다. 에이블리 회원이라면 별도 가입할 필요 없이 계정 하나로 4910과 에이블리 서비스를 모두...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홈쇼핑에서 수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라이선스 브랜드 전성시대는 그러나 작년 하반기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대박 신화의 주역 F&F에도 이상 징후가 나타났다.◆MLB, 믿었던 중국서도 분기...
영원무역·한세실업…OEM社 실적도 '빨간불' 2024-03-26 18:46:24
1682억원이었다.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발을 생산하는 화승엔터프라이즈도 지난해 신발 부문 매출이 27.98% 감소했다. 업계에선 의류 OEM 업체들의 실적 부진이 당분간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올 상반기까지는 신규 주문을 늘리지 않을 것이란 예상에서다. 이진협 한화투자증권...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 홈쇼핑에서 수 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당분간 이어질 것 같았던 라이선스 브랜드 전성시대는 그러나 작년 하반기 이후 급반전했다. F&F가 극명하게 보여준다. ◆MLB, 믿었던 중국도 분기 손실26일 패션·유통업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