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쓰다가 최근에 스킨, 로션, 에센스를 별도로 구입했습니다." (30대 남성 A씨) "예전에는 선크림도 바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비비크림까지 바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30대 남성 B씨) 최근 들어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수익...
LG전자, 고온 살균·정수 필터로 '더 깨끗한' 가습 2023-12-28 15:56:47
수 있다. 색상은 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 등 세 가지이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139만원이다. 구독으로도 쓸 수 있다. 계약 기간은 3년부터 6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3만4900원부터 시작한다. 구독 시 기본적으로 12개월마다 정수 필터와 청정 필터를 배송받고, 케어 매니저의 꼼꼼한 관리도...
비누 팔던 애경산업의 변신…'주가 2배 상승' 기대감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2-23 07:00:01
뷰티 기업으로 도약을 시작한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의 경우 출시 이후 약 2억2000만개가 판매됐다. 2018년 유가증권시장 상장과 함께 젊음의 거리로 불리는 서울 마포구 홍대에서 신사옥 시대를 연다. 내년 사업 계획은 어떻게 될까.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속 성장 동력 마련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벌써 12번째"…코리아나 화장품, UN 산하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금 전달 2023-12-14 15:13:42
매년 진행돼 올해로 12번째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한다는 취지다. 캠페인 기부금은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당해년도 판매금액의 일부다. 기부금은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을 위한 백신 개발 및 지원 등에 사용된다. 라비다는 매년 1월...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
LNTE 스킨케어 브랜드 ‘오데어(ODEAR)’, SSG닷컴 공식 입점 2023-12-08 11:00:35
에센스’ 등 오데어의 인기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LNTE 관계자는 “앞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신세계 면세점 등을 통해 2030 여성 고객층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에 2030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유통 채널인 이커머스 진출을 추진, SSG닷컴을 통해 가장 먼저 고객들을 만나게 됐다”라며...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한국 셀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혁신적인 전략 공개 2023-12-06 15:31:15
에센스’로 카테고리 불문 아마존 전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이 날 국내 셀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소개한 신규 전략은 다음과 같다. 신규 셀러 맞춤형 인센티브 제공 아마존을 통해 미국, 일본, 유럽 마켓플레이스에 진출하는 모든 신규 셀러는 ’신규 셀러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올리브영 글로벌 2023 패드 베스트 3위 2023-12-05 13:36:08
80mm 넉넉한 사이즈와 280g 대용량의 넘치는 에센스가 특징이다.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마지막 한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가 편안한 약산성을 유지하며 BHA와 PHA성분을 함유해 데일리로 저자극 각질케어와 맑고 매끈한 피부결 정리가 가능하다. 각질 10층 보습력 및 겉보습으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임상...
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2023-12-04 06:00:02
보면, 크림 부문은 '설화수 탄력크림', 에센스·세럼 부문은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쿠션·파우더 부문은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김장규 롯데온 영업본부장은 "롯데온은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며 "이번 '판타지 어워즈'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