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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용·친환경 섬유 글로벌 점유율 5배 확대" 2024-08-13 14:00:00
폐의류를 재활용(Fiber to Fiber)하는 리사이클 섬유, 버섯 등 식물기반의 비건 가죽 소재 등 바이오매스 섬유, 자연환경에서 90% 이상 분해되는 생분해 섬유 제조기술 확보가 추진된다. 물을 사용하지 않는 염색기술 개발 등 3대 오염 배출 공정의 폐수 감축과 에너지 효율 개선에 310억 원을 투입하고, 2026년까지 200개...
신세계인터, 꾸레쥬 온라인 스토어 개설…"국내 사업 강화" 2024-08-13 09:08:11
명품 시장에서 한국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하고 온라인 명품 소비력이 강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상품부터 온라인 전용 한정 상품까지 브랜드의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이래AMS 인수전 뛰어든 한세예스24그룹 2024-08-12 19:57:17
이래AMS 본입찰에 참여했다. 온라인 서점과 의류 사업을 넘어 자동차 부품 사업에 새롭게 진출하기 위한 포석이다. 1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이래AMS 매각 주관사인 삼화회계법인이 이날 본입찰을 진행한 결과 한세예스24홀딩스와 효림산업, 신화정공, 나라에이스홀딩스 등 4곳이 참여했다. 우선협상대상자는 오는...
[단독] 한세예스24그룹, 자동차 부품사업 진출 추진… 이래AMS 본입찰 참전 2024-08-12 17:11:49
이 회사는 의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한세실업과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 온라인서점 예스24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는 한세예스24그룹 지주사다. 한세예스24그룹은 글로벌 의류 사업을 펼치며 해외에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이 네트워크를 발판 삼아 신사업으로 이래AMS를 인수해 글로벌 자동차 부품...
'중국에서 돈 뺀다'…외국인 직접투자 올해 첫 마이너스(-) 전망 2024-08-12 15:37:25
의류, 화장품, 보석 등 '주요 재량 소비재' 쪽으로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로레알의 니콜라스 이에로니무스 최고경영자(CEO)는 "세계에서 소비자 신뢰도가 매우 낮은 지역이 중국"이라면서 "고용 시장이 건강하지 않은 데다 많은 이들이 자산을 부동산에 투자했는데, 부동산값이 많이 내려가 버렸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협회, K-디스플레이 전시회서 혁신공정사업 성과 소개 2024-08-12 15:15:12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이 디스플레이는 패션의류와 접목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을 논의 중이며, 소방용, 군용, 차량용 등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지난 2022년 장영실상을 받은 아스타의 질량분석장비는 기존 장비로 확인이 어려운 미세영역에서의 불량 원인을 개선해 수율 향상에 기여했다. 해당 장비...
연매출 50억원의 베이커리 제조업체 매물로 2024-08-12 11:38:18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도 높다"고 내다봤다. 연매출 10억원의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C사도 매각을 추진 중이다. 이 회사는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신체를 3D로 스캔해 정확한 치수를 측정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하드웨어가 필요없는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한다. 패션,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 등에...
생성형 AI가 고객맞춤 패션모델을 만들어 드립니다: 플립션 [긱스] 2024-08-12 11:02:05
이와 같은 장점을 앞세워 미국 시장에 도전한 결과 플립션의 상품에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은 중소규모의 의류 업체였다. 젊은 창업가 정훈진 대표와 플립션이 경험한 패션 인더스트리는 보수적이었다. 무턱대고 사업적 이야기를 꺼내기 부터 시작하는 콜드콜에 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추천이 가장 중요하며,...
'金金金' 김우진 보자 우르르 몰리더니…'이곳' 대박 터졌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8-11 13:45:55
홈쇼핑 시장 거래액을 8741억원으로 추정했다. 지난달 송출된 방송수는 1만3419회였다. 상품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식품과 패션의류가 시장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했다. 채널 점유율 분석 결과 H몰 TV가 7월 홈쇼핑 시장 점유율 14.8%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CJ온스타일(13.6%)과 GS홈쇼핑(13.6%)은 1위와 1.2%포인트...
패션기업들 2분기 부진 딛고 "화장품·해외진출 강화 나섰다" 2024-08-11 07:01:01
주요 패션·의류기업이 부진한 실적을 냈다. 패션·의류기업들은 화장품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거나 해외 진출을 모색하는 등 돌파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1일 패션·의류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028260] 패션 부문은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5천130억원과 영업이익 520억원을 거뒀다. 이는 작년 동기보다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