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늘어나는 '혼밥족' 잡아라…1인 전용 메뉴 개발 불붙었다 2016-02-15 07:00:43
1인 스톤에 고기를 구우면서 먹는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혼자서 고기를 먹기 힘든 1인 고객에게 특히 인기다. 소규모 매장인 후 諮읕?함바그 익스프레스도 선보이면서 혼밥족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cj푸드빌의 제일제면소는 2012년 8월 여의도ifc몰 내 매장에 1인 전용 회전식 샤브샤브 테이블을 마련했다. 개인전용...
`2TV 저녁 생생정보` 삼겹살 무한리필, 14000원에 9가지 고기가 무제한 2016-02-11 19:06:58
코너에서는 1인 1만4900원에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대박가게가 전파를 탔다. 해당 가게에서는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을 주 메뉴로 보쌈, 족발, 매운족발, 양념고기찜까지 총 9가지 메뉴를 제공했다. 셀프바에 들어있는 고기를 먹고 싶을 때까지 가져다 먹어도 가격은 1인당 14900원에 불과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 큰마당해장국, 9900원에 감자탕+보쌈+쟁반국수가 무한리필 2016-01-28 18:53:24
`2TV 저녁 생생정보` 큰마당해장국, 9900원에 감자탕+보쌈+쟁반국수가 무한리필 9900원으로 3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 소개됐다. 28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1인당 9900원만 내면 감자탕은 물론 보쌈과 쟁반국수까지 먹을 수 있는 가격파괴 식당이 전파를 탔다. 이 가게에서는 먹고...
`2TV 저녁 생생정보` 육개장칼국수, 8900원에 보쌈 서비스..불맛 낙지볶음도 일품 2016-01-25 19:06:57
탔다. 해당 음식점에서는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인 육개장칼국수가 메인요리다. 특히 칼국수를 주문하면 샐러드, 오징어 부추전, 콩나물 강된장 비빔밥은 물론 돼지고기 보쌈이 반찬으로 제공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1인당 8900원. 단, 2인분 이상만 주문 가능하다. 손님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하고 맛있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배달앱, 숙박앱 등 새해 첫 세일 돌입 2016-01-04 08:28:29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은 2016년 새해 첫 할인 프로모션으로 요일 별 할인 이벤트 `배민할인한데이`를 실시한다.1월 한달 간 월요일은 피자에땅 주문 시 5,000원 할인, 화요일은 또래오래 치킨 2,000원 할인, 목요일은 멕시카나 치킨 2.000원 할인, 토요일은 원할머니...
전자식권·예약·주문·간편결제까지…외식업 성공의 조건 '푸드테크' 2016-01-04 07:01:24
등이 전단지를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서울 마포구 공덕역 인근에서 수제삼각김밥·규동전문점 ‘오니기리와이규동’을 운영하는 진수경 사장은 “전단과 상가책자 사용을 점차 줄이고 젊은층이 많이 이용하는 스마트폰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푸드플라이’를 적극 활용해...
앱 배달 주문 1위는 `치킨` 2015-12-24 08:00:05
기록했다. 저녁시간에 가장 사랑받은 메뉴는 치킨이 1위이며 족발/보쌈류가 뒤를 이었다. 점심시간인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주문량은 17%를 차지했는데, 낮시간대에는 상대적으로 중식과 분식, 일식돈까스류가 인기를 얻었다. 주문 금액은 1만 5,000원 이상 2만원 미만 구간이 38%로 약 2인 식사 규모의 주문이 가장...
요기요 "올해 배달음식 왕좌는 치킨…한식 주문도 늘어" 2015-12-23 14:05:35
기록했다. 저녁 시간에 가장 사랑받은 메뉴는 치킨이 1위이며 족발, 보쌈류가 뒤를 이었다. 점심 시간인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주문량은 17%를 차지했다. 낮 시간대에는 상대적으로 중식과 분식, 일식돈까스류가 인기를 얻었다.주문 금액은 1만5000원 이상 2만원 미만 구간이 38%로 2인 식사 규모의 주문이 가장 많았다....
올해 외식 창업시장 성공 키워드 뽑아보니 '4050 여성·1인 가구·가격 파괴' 2015-12-21 07:03:18
인기 빽다방·쥬씨 등 가격파괴 음료도 눈길 [ 강진규 기자 ] 올해 창업시장에서는 한식뷔페, 도시락 전문점, 베이글 카페, 저가 커피 전문점이 인기를 끌었다. 창업컨설팅업체 fc창업코리아는 “올해 성공 브랜드들은 4050 여성이나 저렴한 가격을 중시하는 1인 가구 등을 공략한 브랜드라는 공통점이 있다”고...
족발&국수, 샐러드족발…한식에 '컬래버레이션' 바람 2015-12-07 07:02:13
음식점주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1인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게 관련 메뉴를 준비하는 식당도 늘고 있다. ‘원할머니보쌈 족발&국수반상’은 1인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한상차림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인기 메뉴인 보쌈과 국수를 2~3가지 반찬과 함께 내는 메뉴다. 원할머니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