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리테일 "밀키트 '심플리쿡' 올해 하루 1만개 판매 목표" 2019-04-03 10:23:33
키트(Meal Kit·간편요리세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제품을 올해 안에 하루 1만개씩 판매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판매망과 메뉴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심플리쿡은 애초 GS리테일 온라인 쇼핑몰 'GS fresh(프레시)'를 비롯해 티몬 등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판매됐으나 지난해 GS샵, 11번가, CJ오쇼핑,...
간편함에 빠졌다…중·장년층, 간편식 시장 '큰 손'으로 2019-03-22 06:07:00
이런 '혼밥'의 41%을 간편식이 차지했다. 중·장년층은 특히 지난해 즉석밥·국물 요리·냉동만두·조리 냉동 등 모든 식품 분야에서 2016년보다 간편식을 더 사들인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냉동만두와 조리 냉동 간편식이 중장년층 가구의 64%, 58%에 각각 들어간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tsl@yna.co.kr (끝)...
롯데홈쇼핑서 맛보는 '연예인 간편식' 2019-02-19 17:20:51
] 롯데홈쇼핑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요리를 가정간편식(hmr) 형태로 판매한다.오는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판매되는 ‘화자카야 곱창’은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로 인해 인기가 높아진 곱창을 hmr 상품화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곱창 먹는 장면이 나간 뒤...
"혼자여도 괜찮아" 설 연휴 '혼설족' 위한 먹거리·볼거리 '풍성' 2019-02-01 08:44:00
세트(750g)를 4만 5000원에 제공한다.신세계백화점은 혼술세트를 10만 원에 제안했다. 혼술세트에는 붉은 새우살(100g) 6팩, 피뿔고동살(100g) 6팩, 관자살(80g) 6팩이 들어있다. 또한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여섯 가지 한식과 궁중 요리를 담은 '마이 셰프 전통 상차림 세트'도 판매한다. 한우 전복 새우 무침,...
명절음식도 집까지 배달…새벽배송 인기 '쑥쑥' 2019-01-31 06:57:57
배송업체뿐 아니라 유통업체들도 명절 음식 배달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설에 처음으로 원하는 날짜에 주문한 곳으로 명절 음식을 배송받을 수 있는 '한상차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밀 키트(Meal Kit·간편요리세트) 명절 음식인 '마이셰프 전통 상차림 세트'를...
설 상차림도 간편식으로…반찬 제품 연 30% 급성장 2019-01-23 10:32:52
전했다. GS리테일의 밀 키트(Meal Kit·간편요리세트) 브랜드 '심플리쿡'도 설을 앞두고 손님맞이 음식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명절용 메뉴를 출시했다. 떡만두국, 취나물·도라지나물·고사리나물로 구성된 삼색 나물, 궁중 버섯 불고기, 소고기 버섯 잡채 등을 준비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결혼 40년 만에 차례상 주문했어요"[이슈+] 2019-01-22 10:55:44
'푹고은 사골곰탕' 등을 준비했다.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에서도 '설날요리세트' 내놓았다. 소불고기 전골과 잡채, 소고기 뭇국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식재료를 소분 형태로 진공포장해 판매하고 있다.g마켓도 오는 31일까지 '2019 설 혜택' 기획전을 열고 차례상 차림, 귀성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1-07 15:00:02
주주추천공모제 시행 190107-0187 경제-004409:56 GS리테일 "주52시간 도입에 한식 간편요리세트 인기" 190107-0191 경제-023510:00 [게시판] KT그룹 신입사원, 국립서울맹학교에 점자책 기증 190107-0193 경제-023710:00 네이버, 가전쇼 CES 데뷔…"글로벌 기술기업 도약 출사표" 190107-0198 경제-004510:01 [인사]...
GS리테일 "주52시간 도입에 한식 간편요리세트 인기" 2019-01-07 09:56:58
도입에 한식 간편요리세트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이후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한식 간편요리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GS리테일은 작년 한 해 동안 자사의 밀키트(Meal-kit·간편요리세트)브랜드 '심플리쿡'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
[CIIE포토리뷰]한국식품관 가보니..CJ그룹은 계열 부문 전체 참여 2018-12-10 17:03:31
세트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워너원 추동복 8종을 선보였다.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시장 경쟁은 국제수입박람회 현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화장품 체험 코너를 열었다. 관람객들의 상담 요청이 이어졌다. TvN이 선보인 `윤식당` 콜라보 마케팅.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