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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작년 전장 수주잔고 90조원대 중반…올해 성장세 지속" 2024-01-25 18:23:24
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의 고객 파이프라인 확대에서도 성과가 있었다"고 강조했다. 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은 지난 2021년 7월 LG전자와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마그나가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김 상무는 올해 전장 수주 목표에 대해 "신규 수주 목표 및 연말 예상 수주 잔고의 경우 현재 구체적 수치를 말씀드리지는...
모츠, 디지털 마케팅 강화…온오프라인 통합 감각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신성장 도약 2024-01-23 11:24:58
채용을 통해 디자인 및 디지털 마케팅 전담 Fabulous 본부를 신설했다. Fabulous 본부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 SNS 마케팅, 2D·3D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글로벌 클라이언트를 대응할 역량까지 갖춘 조직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며, 기존의 BTL 마케팅 사업에 더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도...
기업은행, 데이터본부 신설…신임 부행장에 박일규·오은선 2024-01-15 16:52:16
발탁됐다. 본부에서는 기업고객과 개인고객 부문의 균형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안봉희 기업고객부장과 이동연 개인고객부장을 본부장급으로 격상했다. 김종철 혁신금융부장을 강남지역본부장, 조광진 투자금융부장을 서부지역본부장, 이승섭 직원행복부장을 강서·제주지역본부장으로 선임했다. 박재원 기자
[인사]KB금융지주·국민은행 2024-01-09 21:15:00
공성율 ▲고객컨택영업본부(상담운영) 권혁호 ▲영업추진부(영업관리) 김동락 ▲수신상품부 김동숙 ▲개인여신부 김보형 ▲WM투자상품부(플랫폼) 김인덕 ▲여신관리부(기업경영개선) 김인열 ▲HR부(인재개발) 김정환 ▲임베디드영업부(CMS) 김종신 ▲직원만족부 김진호 ▲CIB영업추진부 김창원 ▲연금사업부(기획) 김해철...
키움증권 엄주성號, 첫 행보는 '리스크 관리'…3중 통제체계 구축 2024-01-09 16:49:07
발표했다. 감사운영본부에는 감사기획팀을 신설했다. 현업과 리스크, 감사 부문에 3중 통제체계를 구축했다는 설명이다. 자회사 리스크 및 내부통제 관리를 위해 그룹위험관리팀도 만들었다. 사회공헌 및 기업문화 강화를 위해서 ESG추진팀도 새롭게 탄생했다. 조직 내 인공지능(AI) 기술 접목을 주도할 AIX팀도 신설했다....
'엄주성號' 키움증권, 조직개편 단행…"위기관리 능력 강화" 2024-01-09 15:26:07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감사운영본부에 감사기획팀을 신설해 현업·리스크·감사 부문 3중 체계를 구축했다. 자회사 리스크 및 내부통제 통합관리를 위한 그룹위험관리팀, 사회공헌·기업문화 등을 관할하는 ESG추진팀을 신설했다. 미래성장동력 발굴을 위해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하는 AIX팀을 새로 만들었다. 전날...
조직 개편 키움증권, 리스크관리 업무 강화 2024-01-09 14:29:58
사장은 "IT기술 변혁을 바탕으로 개인투자자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주도하며, 주주와 고객, 직원, 이해관계자 모두의 가치를 제고하는 회사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사] ◇ 신규 임원 위촉 ● 리스크관리부문장 상무 석호징 ●리스크심사본부장 이사대우 박진국 ◇ 임원 업무분장 조정 ● 감사부문장...
키움증권, 엄주성 체제 첫 조직개편…위기관리 '방점' 2024-01-09 14:05:31
본부엔 감사기획팀을 새롭게 만들어 현업·리스크·감사 부문 3중 통제체계를 구축했다. 회사는 자회사 리스크 및 내부통제 통합 관리를 위해 그룹위험관리팀, 환경·사회·지배구조(ESG)추진팀도 새로 꾸렸다. 미래성장동력 발굴을 위해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전사적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는 AIX팀을...
우체국 금융창구서 모바일 면허증만으로 본인확인 '끝' 2024-01-08 12:00:07
코드를 촬영하면 직원이 고객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고객 편의가 개선되는 것은 물론 실물 신분증 위조 여부를 판별하는 절차가 사라져 업무 대기 시간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우정사업본부는 전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가까운 운전면허 시험장이나 경찰서 민원실 등을 방문해 대면 신원 확인을 거친 뒤...
정상혁 신한은행장 "고객몰입 조직으로의 전환 필요" 2024-01-03 17:47:49
“고객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개인화된 솔루션 요구가 커지는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선 ‘고객몰입’ 조직으로의 전환이 필요하다”며 “상품과 서비스를 연결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정 행장은 “올해 또한 결코 녹록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