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MIXX, ‘신비+몽환’ 머금은 새로운 콘셉트 포토 선봬…아름다운 숲속 요정美 2023-06-29 08:30:12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과 타이틀곡 'Party O'Clock'(파티 어클락)을 발매한다”며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콘셉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두 차례 걸쳐 선보인 데 이어 29일 0시에는 세 번째 이미지를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한...
필리핀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6월 30일 공개 2023-06-28 10:21:05
회사측은 설명했다. 각각 '호텔 시그니처' 와 '호텔 에디션' 으로 명명된 호텔로비의 경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부는 수요자들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보홀 스위트·팡라오 게스트·패밀리 디럭스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며, 다채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를 선보인다....
사람과숲, 경단녀·장애인 채용해 AI 학습용 데이터 생성 2023-06-20 16:44:09
미디어그룹사람과숲(대표이사 한윤기·사진·이하 사람과숲)이 ‘2023 사회공헌기업대상’ 동반성장 부문을 수상했다. 사람과숲은 데이터를 매개로 사람 사이의 소통을 원활하게 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데이터 처리 및 인공지능(AI) 기술 연구개발 및 사업을 펼치고 있다. 사람과숲은 작년...
숲속에서 독서와 힐링을…방배숲환경도서관 24일 개관 [메트로] 2023-06-19 16:38:02
바꾸는 도서관’ 개념을 도입해 설계부터 착공까지 모든 과정을 환경친화적으로 추진했다. 건물 외관은 쉼표(,)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누구나 도서관을 방문해 자연을 향유하고 휴식과 명상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도서관 내부도 '환경' 테마로 꾸몄다. 우선, 지상 1층은 '살아있는 숲' 컨셉으로...
뉴욕 심장에 꽂힌 3t 숯덩이…세계가 깜짝 놀란 한국 미술 2023-06-15 17:44:01
거대한 숯덩어리는 뉴욕의 빌딩숲 사이에 우뚝 일어섰다. 이배는 현지에서 열린 아티스트 토크에서 “인류의 가장 화려한 정신적 결과물인 도심 한복판에 숯을 세움으로써 자연으로의 순환과 정화를 나타냈다”고 했다. 전시장 안에선 그가 평면에 담은 숯도 볼 수 있다. 절단한 숯 조각을 캔버스에 타일처럼 붙인...
"아이 생각하면 이직 못한다"…카카오 어린이집 어떻길래 2023-06-01 09:24:27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고자 네 개의 어린이집 모두 카카오 공동체 오피스 건물 내에 위치하도록 했다. 특히 모든 보육교사는 보육학 관련 분야에서 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영유아 발달 및 보육 전문가이며, 교사 1명당 담당하는 영유아 수를 최소화해 양질의 보육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업 장점 살린 재능기부, 스타트업 발굴·장애인 콘서트…'따뜻한 동행' 계속된다 2023-05-30 16:51:12
적합한 수종을 골라 지속적으로 숲을 가꾸는 ‘행복한 버드나무 숲가꾸기’ 행사도 지속해왔다. 이렇게 노을공원에 심은 나무는 총 739그루에 달한다.○스타트업 발굴에 장애인 콘서트까지…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공공기관인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은 농식품 분야 우수 스타트업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투자증권,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에 '한국투자 고객의 숲' 조성 2023-05-17 09:30:42
울진군 나곡리에 조성된 '한국투자 고객의 숲'은 지난 12월 나무심기NFT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고객과 임직원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산불로 파괴된 생태계 회복을 위해 자생력 강한 밀원식물인 박합나무와 상수리나무를 심었다. 한국투자증권은 기부 참여자 1520명의 이름을 적은 현판을 숲에 설치하고 기부 시...
하이브, '버추얼 아이돌' 신중한 이유…"기술은 아티스트를 거들 뿐" [긱스] 2023-05-16 07:10:49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기업 자이언트스텝과 협업했다. 숲 장면을 제외한 전체 영상 구간이 시공간 등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음악의 스토리에 필요한 가상공간을 만들어주는 확장 현실(XR) 시스템에 기반해 제작됐다. 미드낫은 하이브가 음악과 기술의 융합을 시도한 L 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하이브는 팬 경험을...
"맥주 한 잔 할까?" 3000명 우르르…'핫플' 떠오른 이곳 [현장+] 2023-05-15 22:00:02
과 20년 업력의 제조 노하우를 주제로 한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에게 직접 맛을 보여주기 위한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다. 김 부사장은 경쟁사 곰표 밀맥주와의 맛 차이를 묻는 질문에 "맥주 소유권은 우리에게 있기에 대표 밀맥주는 기존의 곰표 밀맥주와 맛이 동일하다"며 "대한제분과 제주맥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