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 빅3 '와인 전쟁'…희소성 있는 단독상품에 힘준다 2022-10-23 07:16:00
와인 구매율이 높은 매장에는 고단가 와인만 진열하는 공간을 따로 마련하고, 소믈리에가 직접 소싱한 와인은 매장 입구에 별도로 소개하기로 했다. 롯데는 또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소믈리에가 직접 일대일로 제품을 추천해주는 행사를 마련하기로 하는 등 차별화 전략에 힘을 쏟고 있다. 신세계는 희소성 높은 컬트 와인을...
'헬스앱'으로 건강·멘털 함께 관리 2022-10-10 17:35:42
있다. 건강기능식품 구매율이나 생활체육 참여율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는 게 대표적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4조원으로 2020년보다 20%나 증가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2021년 국민생활체육 조사에서도 연간 생활체육 참여율이 85%에 달했다. 건강관리를 실천하는 방법에도 변화가...
[2022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사회초년생 자산 트레이닝 플랫폼 ‘지베이블’ 서비스하는 디션(DCION) 2022-10-04 15:47:20
휘둘리는 삶이 아니라 삶에 맞게 돈이 움직이게 하는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설립일 : 2022년 8월 주요사업 : 사회초년생을 위한 내집마련 특화 자산 트레이닝 서비스 ‘지베이블’ 성과 : 방문자 대비 실구매율 75%의 MVP 운영, 금융 챌린지 평균 완주율 87%, 랜딩페이지 오픈 이틀만에 유저...
"휘발유차 타다가 바꿨어요"…잘나가는 이 차 인기 비결은 2022-09-26 11:03:08
83%를 차지했다. 성별로는 남성이 85%, 연령별로는 30대 구매율이 39%로 가장 높았다. 스포티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휘발유, 경유, 하이브리드, LPG 모든 엔진 라인업을 갖춘 모델로 8월 기준 엔진별 계약 비중 살펴보면 LPG 모델이 23%를 차지하고 있다. 대한 LPG 협회는 이같은 인기는 지속되는 고유가와 LPG 모델의...
"창업기업제품 구매제도 실적 저조…10곳 중 1곳만 목표 달성" 2022-09-26 10:05:23
주무부처로 당초 구매목표 비율을 12.3%로 설정했으나 실제 구매율은 8.4%로 저조했다"며 "중기부 산하기관인 한국벤처투자(구매율 0.2%), 중소기업유통센터(1%), 신용보증재단중앙회(1.8%), 중소기업연구원(5.8%), 기술보증기금(6.7%) 역시 초라한 실적을 보였다"고 지적했다. 기획재정부,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은행 등...
크래프톤 Q2 영업익 작년 대비 6.8%↓…상반기 순익은 역대 최대(종합2보) 2022-08-11 17:42:35
전환 이후 신규 유저들의 잔존율과 패키지 구매율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2분기에는 신규 유저의 리텐션(머무르게 하는 전략)에 치중했다면 게임 성수기인 3분기에는 대형 업데이트와 매출을 높일 비즈니스모델(BM)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내 몸에 맞춘 듯'…'시팅테크' 의자에 꽂힌 2030 2022-08-11 16:48:59
올 상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한 판매 중 MZ세대 구매율이 60%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올 상반기 시디즈의 MZ세대 구매 1위 제품은 사무용 의자 T50으로, 그 비중이 62%를 차지했다. 2007년 출시된 이 제품은 가정용 사무 의자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대를 넘어 ‘국민 의자’로...
"고소득층은 지갑 열고 저소득층은 닫고"…소비재주 실적 `희비` 2022-07-27 17:19:41
제품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달 북미 지역에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한 다든레스토랑은 파인다이닝 브랜드들에 코로나19의 ‘보복 소비’ 수혜가 집중됐다며 예상치를 웃도는 매출 성장을 보고했다.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격차가 벌어졌는데, 가격대가 비교적 더 높은 롱혼 스테이크 하우스, 에디 비스...
"펫 스타트업, '숙명'으로 합니다"…창업가 변신한 견주들 [긱스] 2022-07-25 15:53:02
함께 애견 용품 판매도 진행하는 데, 연계 구매율이 85%에 달할 정도로 고객 충성도가 높습니다. 박 대표는 스푼이 얘기를 다시 꺼냈습니다. “중학교 때 스푼이한테 물린 적이 있어요. 셔츠가 피에 젖어 빨갛게 물들었습니다. 스푼이랑 참 아웅다웅했는데, 돌이켜보면 이런 교육이 필요했다 싶어요. 강아지는 말이 없어요....
텐큐브, 헬시 플레저 분석 보고서 발간 2022-07-06 09:10:00
구매하지 않는 소비자에 비해 16%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무설탕 식품 구매자의 경우 채식을 하는 비율이 9%로 대조군 1%에 비해 8%p 높았으며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구매율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텐큐브는 국내 거주 전국 20~79세 성인 남녀 21,422명의 패널로부터 디지털 영수증 데이터를 수집하여 헬시 플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