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비비고로 `할랄 시장` 중동 공략 2015-11-02 09:14:24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가 중동 식품시장에 진출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세계 최대 식품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할랄 시장의 대표 국가인 아랍에메리트(UAE)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습니다. 아랍에메리트 식품 시장은 4조원대 규모로, 경제성장에 따른 중산층 소비 증가로 지속적으로...
글로벌 인재 육성하는 서울요리학원,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만족도 높은 입시 강좌 제공 2015-10-02 15:03:53
- 서울요리학원, 8년간의 대학특별전형반 운영 노하우로 다수의 합격생 배출 - 국내 대학전형 대비 맞춤 커리큘럼 운영 및 해외명문 요리대학 입학설명회 개최 - 국제요리대회 수상 및 자격증 취득까지 탄탄한 준비로 글로벌 인재 육성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셰프를 꿈꾸는 청소년들도 날로 늘어가고...
[한경과 맛있는 만남] 찰스 헤이 대사 "부임전 3주간 부산서 하숙생활…한국 언어·문화 익히려 노력했죠" 2015-09-24 19:04:41
영국대사 "에볼라 의료진 파견 매우 인상적…원조받던 한국, 글로벌 강국 성장" [ 박종서/나수지 기자 ] 외교관은 천직 외교관 아버지따라 10여개國 살아 아시아 외교의 중심 주한대사 선택한국이 어디 있는지 몰랐던 두 딸 '싸이의 나라' 간다고 하니 좋아해영국도 한류 영향권 k팝 영향…영국대학, 한국어...
한솔요리학원, 조리특성화고 및 조리대학 입시 분야 선두주자 도약 2015-09-23 11:44:25
3. 새로운 환경에서 조리와 영어실력을 동시에 갖춰 자신만의 경쟁력을 확보한다. `해외유학반` 진학 로드맵에 있어, 치열한 현장 경험에 더하여, 세계 다양한 요리를 접하고 다양한 관점과 견문을 넓히는 과정은 경쟁력을 갖춘 셰프가 되기 위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여기에 한국의 식문화를 소개하고 다양한 교류를...
[맞짱 토론] '대기업 한식뷔페' 규제해야 하나 2015-09-18 18:23:43
글로벌 기업들은 대기업이 빠진 한국 조명산업을 손쉽게 장악했다. 국내 저가 조명시장은 중국산 제품으로 대체됐다. 한국에서 조명 제조업이 절멸하는 데까지 10년이 채 걸리지 않았다.일부 국민들은 ‘외식업에 왜 대기업이 진입하느냐’며 반감을 가진다. 하지만 최근 대기업이 패밀리레스토랑형 한식뷔페...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9-04 16:40:16
`베른데스`를 비롯해 영국에서 온 천재요리사의 주방조리도구 `제이미 올리버`, 글로벌 No.1 바(Bar) 카테고리 브랜드 `바큐빈`(Vacu Vin)등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죠. 닥터하우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롯데 아울렛 광교점까지 수도권 신도시에 매장을 입점하여...
[2015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대상] 1년 4학기제 도입 취업 경쟁력 높여 2015-07-28 07:00:14
영어 강의를 진행한다. 솔인터내셔널스쿨은 글로벌 조리학과, 글로벌 호텔매니지먼트학과, 글로벌 의료서비스경영학과, 글로벌 철도융합학과, 글 菅?비즈니스학과, 글로벌 미디어영상학과 등 6개 학과로 구성돼 있다.[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한솔요리학원,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교육의 새로운 기준 제시 2015-07-16 16:31:33
조리진로 스토리를 발굴하는 방법까지 얻어갈 수 있어, 조리 관련 정보가 부족한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7.27(월)부터 시작되는 1차 클래스가 조기 마감 될 정도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8.3(월)부터 8.14(금)까지 진행되는 2차 클래스를 모집 중에...
[한계돌파] 오토바이 타고 베트남 누비며 '세일즈'…주방용품 시장 휩쓸다 2015-06-29 21:23:01
글로벌 브랜드 입간판이 있으면 그 옆에 똑같은 사이즈로 공간을 만들었다. 일부 지역에선 광고비용이 연간 10만달러씩 들었지만 강행했다.무리한 확장 투자, 부메랑돼 돌아와6~7년쯤 되니 사업이 완전히 성장궤도에 오르는 듯했다. 매출이 매년 20~30% 늘어나기 시작했다. 흑자폭이 커지자 욕심이 생겼다. 다른 사업도...
세종사이버대학교, 2015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 실시 2015-05-28 03:59:43
올해부터는 글로벌 취업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국어학과를 신설하고, 세계적인 요리 명장으로 손꼽히는 박효남 셰프를 조리산업경영학과 교수로 영입해 실용 교육 경쟁력을 강화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혜정 입학홍보처장은 “우수한 인재들이 우리 학교의 실용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현장에 필요한 실무 능력을 갖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