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영, 아시아 팬미팅 투어 마친 후 다음 행보는… 2024-10-23 09:01:34
배우 진영이 글로벌 화보집을 내놓는다. 진영이 태국을 마지막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글로벌 화보집 발간을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의 미를 주제로 한 4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이번 화보집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진영의 비주얼을 각 이미지마다 독특하고 다양한 시각으로...
이젠 AI가 업무 우선순위 정한다 2024-10-21 18:30:01
띈다. 글로벌 컨설팅업체 맥킨지앤컴퍼니와 영국계 법무법인 클리포드찬스 등이 이미 해당 기능을 활용해 매출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는 게 MS 측 설명이다. MS는 기존에 강점을 갖고 있던 기업 간 거래(B2B) 사업을 정조준했다. 레드 스파타로 MS 업무용AI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새로운 에이전트 기능은 모든...
세븐틴, 미니 12집 초동 316만장 넘겨…'올해 최다 기록' 2024-10-21 10:06:36
만큼 글로벌 팬들의 호응이 지속될 전망이다. 또한 세븐틴은 이날 0시 수록곡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각자만의 방식으로 일상을 견뎌내던 멤버들이 서로를 만나 삶의 고통과 기쁨을 공유하는 과정이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긴 뮤직비디오다. 영국의 유명 DJ 겸...
로제 "아파트, 아파트" 돌풍에…와이지엔터 주가 '들썩' 2024-10-21 09:39:42
등을 담당하는 YG PLUS는 24%대 급등세다. 블랙핑크 로제가 글로벌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신곡 '아파트'가 지난 18일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멜론 '톱 100' 차트를 비롯해 지니·플로 등의 음원 플랫폼에서 차트 정상에 올랐다. 증권가에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실적이...
"수능 망했다 ㅠㅠ"…'아파트 아파트~' 소맥도 말아준 로제 2024-10-21 08:32:27
만에 스포티파이 글로벌 기준 3위에 올랐고, 미국 스포티파이에서도 11위에 안착했는데, 이는 브루노 마스가 스포티파이에서 음원 공개 후 가장 빠르게 차트 1위를 석권한 성적으로 꼽힌다. '아파트' 뮤직비디오에서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아파트 게임을 하며 술을 마시는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가운데, 로제의...
"여행 경비 아낄래요"…'가성비' 꽂힌 한국인에 인기 폭발 [영상] 2024-10-20 07:01:01
글로벌 여행 앱이다. 최신 기술을 활용해 복잡한 여행 과정을 간소화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최근 국내에서는 '어디든지' 기능을 활용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전 세계 여행지의 평균 가격을 나열해 주는 기능으로 여행 계획은 있지만 목적지가 없는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브랜든...
"에스파 아니면 누가 해"…'위플래시'로 보여줄 새 모습 2024-10-18 21:38:22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고 부연했다. ◆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새로운 도전 매 활동마다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글로벌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에스파의 다음 활약에 대해서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에스파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도전에 초점을 맞춘 만큼,...
[골프브리핑] 보스골프 앰버서더 장유빈, 시그니처 우승 착장 관심 2024-10-18 17:39:29
투어 최초로 시즌 상금 10억원을 돌파했다. 장유빈의 우승 착장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출전한 KPGA대회마다 최종 라운드에서는 항상 화이트 색상 폴로 티셔츠와 카멜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장유빈만의 시그니처 착장을 선보이고 있다. 보스골프의 아이코닉 삼색(블랙·화이트·카멜) 중에서도...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이날 발표에 나선 라비니아 라자람 익스피디아 그룹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아시아 지역 PR 디렉터는"Z세대의 41%가 올 인클루시브 여행을 선호하는 주된 이유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라고 답했다"며 "39%가 예약의 용이성, 38%는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라고 응답했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의 Z세대는 올...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대한 글로벌 검색량은 전년 대비 70% 증가했다. 한국인 설문조사 응답자의 78%는 2025년에 주목할 만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을 예약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TV 속 그곳, 스크린 투어리즘여행자들은 시청률이 높은 스트리밍 프로그램부터 리얼리티 TV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행에 대한 영감을 얻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