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절 스트레스는 쇼핑으로"…'포스트 설' 유통가 후끈 2020-01-23 11:17:43
위해 다음달 5일까지 '리빙 뷰티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용실 지류 선물권 판매, 네일 이달의 아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홈쇼핑 업계에서도 연휴 기간 주부들의 보상 심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섰다. CJ ENM 오쇼핑 부문(CJ오쇼핑)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이불 밖은 위험해” 집순이들 위한 겨울 홈캉스 아이템 2020-01-22 16:01:00
>>겨울이라고 미뤄뒀던 네일 케어 타임 휴양지에 자주 가 사진을 남기는 여름철과 반대로 두꺼운 옷을 입거나 장갑을 껴 시린 손을 가리는 일이 많은 겨울철에는 네일 케어에 소홀해지기 쉽다. ‘바캉스’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을 갖는 시간이기에 ‘홈캉스’ 또한 평소와 다른 일상을 즐기며 힐링하는 것이...
[인터뷰] ‘코코미카’ 경미 이사 “사람마다 갖고 있는 아름다움 있어, 단점 보완보단 장점 부각 메이크업 추구” 2020-01-03 10:57:00
저녁에 케어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아침에는 가볍게 스킨, 수분크림 선크림 이 정도. 그리고 쿠션. 그 대시 쿠션은 꼼꼼하게 발라줘야 한다. 안 그러면 빨리 무너진다. 피부가 도톰한 부분, 이마나 볼, 턱 쪽은 찍는 부분을 거기로부터 시작을 하고 몇 번 고르게 펴 바른 다음 소량으로 콧망울, 눈가를 연결 해주면 된다....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 마포구 독막로 331 (도화동,마스터즈타워) ▷아름테라퓨틱스(백태곤·100·의약품 연구개발업) 강남구 봉은사로 317 3001호 (논현동,아모제논현빌딩) ▷아비투스프로덕션(황선권·0·영상물 기획) 강동구 상암로 331 3동 103호 (상일동,상일우성타운)...
아리따움 '20대 코덕' 취향저격 2019-12-02 18:12:59
서비스와 메이크업 레슨, 눈썹 왁싱, 네일케어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아리따움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동일하게 적용된다. 추가로 구입 금액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로 컨설팅, 퍼스널 컬러 진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2만원 이상 구입하면 5만원 상당의 풀메이크업...
아리따움, `프로메이크업 스튜디오` 신규 개점 2019-12-02 10:34:52
왁싱·네일 케어 등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뷰티 전문성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가 탄생하게 됐다"며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 확산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립케어에선 보습력을 강화한 버츠비 자몽 립밤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올해 처음 신설한 부문도 많다. 컬러 메이크업과 핸드보습, 헤어툴, 맨즈케어, 건강기능식품, 미용소품 등 6개 부문을 새로 구성했다. 얼굴 윤곽, 아이섀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이딩 제품이 컬러 메이크업 1위로 뽑혔다....
'버버리' 코티, 헤어·네일케어 부문 판다 2019-11-22 15:09:23
코티가 헤어·네일케어 부문 매각에 나선다. 글로벌 소비재 기업 유니레버, 독일 생활용품 업체 헨켈 등이 인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인수가는 최대 70억달러(약 8조250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 2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유니레버, 헨켈을 비롯해 바이아웃펀드 애드벤트 등이 코티의 헤어·네일케어 부문...
[유니콘 넘어 데카콘으로⑭] 박영란 플루케 대표 “걱정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매니큐어를 소개합니다” 2019-11-18 15:58:00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박 대표는 플루케를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안전성이 보장돼 ‘걱정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Beauty for All)’을 생산·판매하는 회사라고 소개했다. 플루케의 최초이자 주력 상품인 ‘어도러블’은 매니큐어의 유해 성분 배제 및 품질 개선을 위해 탄생됐다. 유성 대신 수성 성분으로...
'2019 아시아뷰토피아' 베트남 호치민서 성황리 개최 2019-11-06 18:12:04
주제로 화장품, 메이크업, 이너뷰티, 피부&바디케어, 바디코스메틱&의료서비스, 세어&두피, 네일 등 뷰티산업 제품이 전시됐다. 동남아시장에서 태국에 이어 가장 큰 뷰티/웰니스 시장인 베트남의 진출과 현지 바이어 및 기업과의 교류를 위해, 상해 cibe 한국관을 운영한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와 koeco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