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팝 플랫폼 노리는 GS25…업계 단독 '르세라핌' 미니 3집 판매 2024-02-05 08:50:31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K팝 스타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EASY)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GS25의 모바일앱 '우리동네GS'에서 예약판매로 2종을 선보인다. 예약 구매한 고객은 20일부터 원하는 배송지에서 앨범을 받아볼 수 있다....
사라지는 현금…편의점서 80%는 카드로 결제 2024-02-04 18:40:27
고도화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CU는 2022년 모바일 앱 ‘포켓CU’의 결제 시스템 고도화에 100억원을 투입했다. 지난해 9월엔 모바일 카드에 현금을 충전하거나 은행 계좌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CU머니’를 출시했다. GS25는 자사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결제할 때 통신사 할인과 구독 할...
"현금이 사라졌다"…편의점 카드 결제 비중 사상 첫 80% 돌파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2-04 10:44:50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CU는 지난 2022년 모바일 앱 ‘포켓CU’의 결제 시스템 고도화에 100억원을 투입했다. 지난해 9월엔 모바일 카드에 현금을 충전하거나 은행 계좌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CU머니’도 출시했다. GS25는 자사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결제할 때 통신사 할인과 구독 할...
'혼명족 잡아라'…편의점, 설 명절 앞두고 초저가 한끼 경쟁(종합) 2024-01-25 10:43:54
7천원대다. GS25는 근래 혼명족이 늘며 명절 도시락 수요가 지속해서 확대하는 추세를 고려해 명절 음식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출시한 설날 도시락은 연휴 기간 내내 도시락 부문 매출 1위를 유지하는 등 특수를 누렸다. GS25는 명절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우리동네GS 앱' 픽업...
이번엔 '혼명족'…"9첩반상도 저리 가라" 2024-01-25 09:05:20
겨냥한 저가 간편식을 출시해 경쟁을 하고 있다. 우선 GS25는 명절 대표 메뉴인 소불고기, 잡채, 모둠전, 나물, 명태회 등 9찬으로 구성한 '새해복많이받으세용 도시락'을 내놨다. 이 제품 가격은 7천원대로 책정됐다. GS25는 근래 혼명족이 늘며 명절 도시락 수요가 지속해서 확대하는 추세를 고려해 명절...
'혼명족 잡아라'…편의점, 설 명절 앞두고 초저가 한끼 경쟁 2024-01-25 08:52:15
7천원대다. GS25는 근래 혼명족이 늘며 명절 도시락 수요가 지속해서 확대하는 추세를 고려해 명절 음식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출시한 설날 도시락은 연휴 기간 내내 도시락 부문 매출 1위를 유지하는 등 특수를 누렸다. GS25는 명절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우리동네GS 앱' 픽업...
GS25, 청년사업가와 '힙걸리 프로젝트'…상주 바질 막걸리 출시 2024-01-23 08:24:26
GS25, 청년사업가와 '힙걸리 프로젝트'…상주 바질 막걸리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GS25는 연말까지 청년 사업가가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 등을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1만7천여개 매장과 자체 애플리케이션인 '우리동네GS앱' 등...
아시안컵 첫 경기 날 치맥 매출↑…"2차전 토요일 더 늘듯"(종합) 2024-01-16 11:27:41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편의점 GS25는 쏜살치킨의 15일 매출이 지난주 월요일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는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
"축구엔 치맥이지"…매출 또 날았다 2024-01-16 11:04:10
편의점 GS25는 쏜살치킨일 매출이 지난주 월요일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도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 매출도 각각 5배, 2배 이상 늘었다....
아시안컵 첫 경기날 편의점 치킨·맥주 매출 '쑥' 2024-01-16 10:52:34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편의점 GS25는 쏜살치킨의 15일 매출이 지난주 월요일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는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