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4분기 기점으로 실적 회복 가능…목표가↓"-삼성 2016-01-19 08:06:58
cj오쇼핑에 대해 cj헬로비전과 동방cj홈쇼핑 지분가치에 대한 할인율을 적용해 목표주가를 기존 32만원에서 27만7000원으로 내려잡았다. 다만, 지난해 4분기를 기점으로 올해 실적 회복을 보일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남옥진 연구원은 "cj오쇼핑의 지난 4분기 개별 기준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1-15 18:29:06
고르게 발라준다고 합니다. 조성아22가 중국 동방CJ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진행된 제품이 전량 매진됐습니다. 중국 동방CJ 홈쇼핑 미용 최초로 1부와 2부로 시작된 조성아 브랜드 론칭 특집전에서는 조성아22의 아이코닉 제품인 블랜드 패키지와 동안 크림 세트를 판매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20여분이나 남겨두고 준비된...
조성아22, 중국 동방CJ 홈쇼핑서 완판 `쾌거` 2016-01-15 16:30:01
자사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 14일 중국 동방CJ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방송시간을 20여분 남겨놓고 준비 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동방CJ 홈쇼핑은 중국내 독보적인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 홈쇼핑 채널로, 제품 선정 기준이 까다로워 한국 브랜드의 진입이 매우 힘든...
CSA 코스믹, 동방CJ홈쇼핑 통해 中 시장 진출 2016-01-14 14:10:26
중 하나인 중국 동방cj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조성아22는 동방cj홈쇼핑에서 이날 오후 7시부터 1부와 2부로 나눠 80분간 방송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 홈쇼핑 진출로 거대 시장인 중화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며 "앞으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행남자기, 신임 대표이사에 김흥수 전 동방CJ 대표 선임 2016-01-08 15:00:20
[ 김아름 기자 ] 행남자기는 8일 김흥수 전 동방cj홈쇼핑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광글라스, 내년부터 해외성장 본격화"-흥국 2015-12-29 08:42:59
매출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중국 동방cj를 중심으로 글라스락이 홈쇼핑 채널에 진출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홈쇼핑은 중국 글라스락 성장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내년에는 해외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성장이 이뤄질 것이란 관측이다. 김 연구원은 "중국과 미...
[성공투자 오후증시] 12/18 김학주의 마켓 키워드 2015-12-18 16:06:09
싼 구간에는 진입. 예를 들어 CJ오쇼핑 같은 경우 CJ헬로비전 매각대금 1조원, 삼성생명 지분 등을 합하면 1.2조원의 현금성 자산이 생겼는데 기존 순차입금 0.7조원을 제외하면 순현금이 5,000억원. 이를 제외한 시가총액은 6,500억원. 이익이 줄었어도 연간 900억원의 순이익은 되니까 PER이 7.2배. 1) 이미 모멘텀이...
[스타워즈]하나 박노식, 활발한 매매로 수익률 1.26%p↑ 2015-11-02 15:53:22
현대ep는 전량 팔아치워 320여만원의 수익을 거뒀다. 동방도 샀다가 모두 팔았다. 파인테크닉스(-0.73%)를 신규 편입했다.안재홍 sk증권 압구정pib센터 차장도 그동안 입었던 손실을 1%포인트 이상 만회했다. 누적손실률은 19.60%로 소폭 줄었다. 안 차장은 기존 보유 종목들의 매매 외에는 포트폴리오에 신규 편입을 하지...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중국 온라인쇼핑몰서 밀폐용기부문 판매 1위 '돌풍' 2015-10-15 07:00:51
중국 동방cj홈쇼핑 진출했다. 중국 창사에 있는 해피고 홈쇼핑에서도 글라스락을 판매 중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중국 롯데마트, 메트로, 샘스 클럽에서 글라스락을 판매한다.삼광글라스는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지난해에는 베이징과 상하이의 농민 자녀 학교에 50만위안(약 9000만원) 상당의 글라스락 8888개를...
중소 화장품 브랜드도 해외시장서 약진 2015-09-29 02:53:00
성공적인 1차 판매방송에 이어 일본 QVC와 중국 동방CJ오스샹으로부터 두 번째 러브콜을 받은 것. 일본에서는 진동 클렌저 제품인 `3D 스핀 클리너`를, 중국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를 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된 `퍼펙트 커버 쿠션`을 앞세워 추가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전 방송에서 제품이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