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열린 마케팅 공간'…SRT 공유가치 상설홍보관 참여기관 모집 2018-04-12 10:32:08
24㎡(7평) 규모로 LED원형패널, 대형모니터, 디지털액자, 쇼케이스 등이 설치돼 상품 및 특산물 전시, 영상정보 표출이 가능한 열린 마케팅 공간이다. 상설홍보관은 ▲ 지자체 여행정보 및 특산품 홍보 ▲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제품 판매 촉진 ▲ 공공기관 이벤트 행사 등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까지 '2018...
SRT 수서역에 지자체 특산물·중소기업 제품 홍보관 오픈 2018-01-28 10:37:10
대형 모니터, 디지털 액자 등을 설치해 상품 전시·홍보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꾸몄다. SR은 이곳을 전국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홍보, 지자체 관광명소 및 특산품 홍보, 정부 기관과 협업을 통한 청년일자리 미니 박람회 등 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첫 사용 기관은 전라도로, 다음달까지 '2018년 전라도 방문의...
대기업의 'AI 스피커' 전쟁… 그 뒤엔 '기술의 중소기업'이 있다 2018-01-18 18:22:06
‘스마트로프’, 접시 형태의 디지털 액자 등을 내놓은 업체다. 카카오 관계자는 “제품 기획력과 디자인이 뛰어나 제품 생산을 의뢰했다”고 설명했다.기술력 확보 위해 제휴 확대제조사들은 ai 스피커에 기술력을 쏟아부었지만 시장에서는 아직 큰 차별성이 드러나지 않고 있다. 오히려 배터리와 lte...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 '스마트 디스플레이' 올여름 출시 2018-01-10 04:49:08
모서리에 디지털 액자처럼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아마존이 지난해 출시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에코 쇼'와 비슷하지만, 구글 유튜브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스마트 디스플레이는 일정을 물으면 음성뿐 아니라 영상으로 각 약속을 카드 형태로 보여주고, 장소를 보여달라고 하면 구글 맵을 통해...
"팔려는 TV 아닌 사고싶은 TV 만들라"… 소니 깬 '보르도 매직' 2017-12-26 19:17:30
있다는 판단과 함께 디지털 감성을 콘셉트로 한 보르도tv를 내놓았다.2006년 출시와 함께 보르도tv는 이듬해 나온 차기작까지 1000만 대가 팔리며 소니를 제치고 삼성전자를 단숨에 세계 1위로 끌어올렸다. 2004년 세계 lcd tv 판매량이 2000만 대가 채 안 됐던 점을 감안하면 놀랄 만한 숫자다. 보르도tv의 성공 이후에도...
삼성 '더 프레임' TV, 아트 스토어에 고흐 등 명화 100점 추가 2017-11-21 11:21:16
예술작품을 액자에 들어간 그림처럼 띄워 감상할 수 있는데, 이렇게 띄울 수 있는 그림의 목록이 확대된 것이다. 아트 스토어는 더 프레임 전용 예술작품 디지털 콘텐츠 구매·구독 서비스다. 더 프레임에는 특히 주변 환경에 따라 명암과 색감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조도 센서 기술'도 적용돼 선명한 색채와...
삼성전자, ‘더 프레임’ 세계 명화 100선 추가 2017-11-21 11:00:11
5500원, 700여개 예술 작품 감상 가능 삼성전자는 예술 작품을 액자처럼 보여주는 라이프 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에 명화 100여선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이는 '더 프레임' 내에 탑재된 ‘아트 스토어’에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밀레의 '이삭 줍는 사람들'...
이흥렬 사진전 11월29일부터 아트스페이스 호서에서 열려 2017-11-16 16:06:32
작업은 ‘블루 캔버스’라는 디지털 액자에 담아 별도로 전시된다.이흥렬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하여 사진에 그림을 도입함으로써 기존 사진의 한계를 극복하여 더욱 폭넓은 표현이 가능한 ‘사진화(寫眞?)’를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 액자를 활용해 움직임, 소리까지 표현하게 된다. 30여 년간 정통...
"헌 집을 새 집처럼"…일산자이 2차 홈케어 이벤트 진행 2017-11-11 09:00:01
당첨자에게는 DSLR카메라, GoPro Hero5, 디지털액자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일산자이 2차 정보를 얻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지인과 함께 오자, 홍보관 방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홍보관 방문 횟수에 따라 홈세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며, 지인 3명 이상 같이 방문(2회 방문시)하거나, 방문횟수와...
이원영 블루캔버스 대표 "가족의 추억 재생하는 최고의 인테리어 제품" (서울베이비페어) 2017-11-02 16:19:51
참가한 이원영 블루캔버스 대표이사는 "디지털 액자를 생소하게 생각하셨던 분들도 한번의 터치만으로 휴대폰의 사진이 마치 미술작품처럼 액자에 구현된다는데 놀라셨다"고 전했다.이 대표는 "블루캔버스 제품 자체가 작가들의 예술작품을 위한 플랫폼이다 보니 사진을 잘 못 찍어도 블루캔버스에서는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