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사로잡은 JYP 니쥬, 데뷔 싱글 선공개 후 라인 뮤직 1위 2020-11-26 11:08:31
있다. 일본 코카콜라와 현지 편의점계의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 롯데 제과 피츠 껌 등 주요 브랜드 광고 모델로 연이어 발탁됐다. 니쥬의 팀 로고나 멤버들의 모습을 패키지로 한 제품이 현지에서 열렬한 반응을 얻으며 일본 광고계의 니쥬 홀릭은 계속될 전망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
[연계소문] 아이돌 4세대 우위를 점하라…SM·JYP·YG·빅히트 총력 2020-11-14 08:55:01
있는 대중성이 한몫한다. 롯데제과와 로손, 일본 코카콜라 모델로 발탁된 것은 물론, 일본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엔딩을 장식하기도 했다. 또 정식 데뷔 전 모습을 공개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위니쥬' 방영을 시작했으며, 현재 NHK '홍백가합전' 출연 가능성까지...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 일본 오리콘 1억 스트리밍 돌파…롱런 인기 입증 2020-11-12 10:50:00
편의점 로손 매장에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장에 담긴 `니쥬빵` 판매가 시작되었고, 12월에는 일본 코카콜라에서 팀 로고와 멤버 이름이 새겨진 한정판 음료 패키지 10종을 출시하는 등 대중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 일본 인기 매거진 비비에서 두 가지 버전의 커버를 장식해 패션 아이콘의...
'JYP 신인' 니쥬, 日 코카콜라 모델 발탁…남다른 대세 행보 2020-11-06 12:31:08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의 얼굴로도 낙점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오는 10일 일본 전역에 위치한 로손 매장에서 멤버들의 모습을 패키지로 한 '니쥬빵' 판매도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니쥬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엔딩을 장식하는 등...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 일본 `엠스테` 출연 확정…정식 데뷔 전부터 거센 인기 돌풍 2020-10-26 11:29:55
있다. 롯데 제과와 일본 편의점계의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 등의 모델로 선정됐다. 오는 11월부터는 일본 각 지역에 위치한 로손 매장에서 NiziU 멤버들의 모습을 패키지로 한 `니쥬빵`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NiziU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성적은 물론 화제성까지 꽉 잡으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향후...
日대형편의점 3사, 같은 트럭으로 '공동배송' 실험 나선다 2020-07-23 10:16:38
23일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로손 등 일본 편의점 대기업 3사는 내달 1일부터 같은 트럭으로 동일권역의 각사 점포에 상품을 공급하는 공동배송 실험에 처음 나선다. 일본에는 현재 전국에 5만6천개의 편의점이 영업 중이고, 이 중 90%를 이들 3개 업체가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실험을 계기...
'노이즈캔슬링' 전성시대…IT기업 이어 명품 브랜드까지 도전장 2020-03-23 15:27:48
있고 현장감 있는 소리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로손오디오디자인 대표인 로손은 하이엔드 음향기기 업체 오디지(Audeze)의 공동 설립자로 테크니컬러(Technicolor)의 마스터링 엔지니어를 지냈다. ○무선 이어폰에도 속속 적용 스마트폰과 짝을 이루는 무선 이어폰에도 이 기술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10월...
GM, 중국에 첫 완전 전기차 출시…테슬라에 도전장 2020-02-21 09:26:22
합작기업인 상하이자동차(SAIC)-GM의 스콧 로손 회장은 "신차인 쉐보레 멘로가 경주용 차량의 빠르고 날렵한 유전인자를 물려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쉐보레 멘로가 고객이 원하는 성능과 디자인을 충족함과 동시에 신에너지 자동차로서 효율성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콘셉트카 쉐보레 FNR-X에 기초해 만들어진 쉐보레...
'편의점 왕국' 일본…점포 수 처음으로 줄었다 2020-01-21 18:09:50
발표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지난해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등 일본 7개 주요 편의점 체인 점포는 전년 대비 123개(0.2%) 줄어든 5만5620개로 집계됐다. 2005년 관련 통계를 집계한 이래 14년 만에 처음으로 편의점 점포가 줄었다. 2005년 3만9966개였던 일본 편의점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편의점이 사회...
기울기 시작한 日 편의점 업계…사상 첫 점포수 감소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2020-01-21 09:58:46
감소세로 돌아섰습니다.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등 일본 7개 편의점 체인의 점포수가 지난해 전년 대비 123개 줄어든 것입니다. 일본 사회의 고질적 문제인 일손부족과 인건비 상승 등이 일본인들의 생활 중심인 편의점 ‘성장’의 발목을 잡았다는 평가입니다. 요미우리신문, 니혼게이자이신문 등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