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 식음 프로모션 2020-12-04 11:00:04
스페셜 애프터눈티 ‘오! 마이 스파클링 베리’를 출시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단 3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티 세트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신선한 생딸기를 비롯해 셰프들이 모두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부터 배를 채울 수 있는 세이보리에 스파클링 와인까지, 연인은...
컴투스, 방탄소년단 캐릭터 기반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2020-11-24 14:31:25
'쿠킹 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 캐주얼 모바일게임을 여럿 성공시킨 개발사다. 그램퍼스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타이니탄 캐릭터로 게임을 만들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쌓은 자사 모바일 서비스 역량으로 타이니탄 모바일 게임이 세계 시장에서 좋은...
‘편스토랑’ 홍석천, 폐업한 가게 물품 중고 가격 책정에 충격 2020-11-06 15:41:00
편셰프 홍석천이다. 이미 인정받은 요식업계의 실력자인 홍석천은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 분들이 모두 힘든 요즘,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편스토랑’ 출연을 결심했다”고 출전의 이유를 밝혔다. ‘편스토랑’의 이번 라면 메뉴의 수익금은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기부될 것으로 알려져 홍석천의 도전이 더욱...
로컬 브루어리 디어브루 `콤부차 코디얼` 와디즈 론칭 2020-11-06 14:03:57
협약을 맺고 마이디어 콤부차를 출시했다. 한상준 대표는 농림부 지정 전통 발효 신지식인(농림 제314호)으로 선정된 전통 발효 명장이다. 또한 디어브루는 올해 중소기업벤쳐부 `로컬크리에이터` 및 `초기창업 패키지` 사업에 합격하여 전통 초산 발효법을 활용한 스마트 브루어리 구축이라는 주제로 본격적인 사업화를...
bhc치킨-마이리틀셰프, ‘노마가쏜닭’ 이벤트 진행 2020-11-04 17:27:35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마이리틀셰프와 특별 콜라보를 펼친다. bhc치킨은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강화 및 젊은 여성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협력해 지난 27일부터 12월 중순까지 ‘노마가쏜닭’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노마는 마이리틀셰프 주인공으로...
게임에서 치킨 만들면 진짜 bhc치킨 준다 2020-11-02 10:11:27
“마이리틀셰프가 이번 게임에서 타깃으로 삼은 유저와 bhc치킨이 확대하고자 한 소비층이 일치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bhc치킨 메뉴를 조리해 보는 간접 경험을 쌓는 동시에 인기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누적...
“입주사 대표들은 자극제이자 소중한 동기” ‘K-스타트업 파워’ 보여 줄 저스트코 입주사를 소개합니다 2020-09-15 11:41:00
‘마이리틀셰프’는 2000만 다운로드를 넘은 데 이어 현재까지 누적 매출 300억 원을 벌어 들였다. 김지인 그램퍼스 대표는 “처음부터 한국시장을 고려하지 않은 게 전략이었다”며 “대신 미국과 일본, 동남아에 먼저 안착했는데 당시 이들 나라에 여성을 위한 킬링타임용 게임이 많지 않아 반사이익을...
푸드컬쳐랩 ‘김치시즈닝’,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맺어 2020-09-03 13:52:50
‘마이리틀셰프’가 제휴 이벤트를 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기간 총 3년 동안 다운로드 건수 180만 건 이상을 기록한 그램퍼스의 캐주얼 게임이다. 인게임에서 다양한 실존하는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플레이 할 수...
한라홀딩스, 통합물류대행 스타트업에 20억원 전략적 투자 2020-08-18 10:57:30
가동성을 높이고 주력 사업인 자동차 부품 물류에 접목한 신규 사업도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워박스는 최근 한라홀딩스를 비롯해 네이버, SV인베스트, IBK기업은행 등에서 100억원대 투자금을 확보했다. 한라홀딩스는 지난해부터 마이셰프, 비마이카 등 스타트업에 전략적 투자를 해왔다. merciel@yna.co.kr (끝)...
밀키트 시장 쑥쑥 성장…SSG닷컴, 맞춤형 상품 등 구색 강화 2020-08-05 10:38:10
조리법만 따라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마이셰프' 브랜드의 '소고기 밀푀유나베'는 SSG닷컴에서 올해 들어 7월까지 약 5만개가 팔렸고, '프레시지' 브랜드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도 4만5천여개가 판매됐다. 밀키트는 온라인 판매가 본격적으로 이뤄진 지난해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