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모차'도 대박나더니…반려견 사료 판매 '아기 분유' 추월 [1분뉴스] 2024-06-02 09:16:51
두 배 이상 차이가 나는 것.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했다 2024-06-02 07:39:51
두 배 이상 차이가 났다.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저출산 나비효과…G마켓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 2024-06-02 07:31:01
두 배 이상 차이가 났다.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걷고 기부하고"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뉴스+현장] 2024-05-27 17:51:29
특수분유 생산과 사회 공헌 활동을 오랫동안 펼쳐왔다"며 "이 행사가 환아와 가족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평화광장 걷기 코스에는 어린아이와 손잡고 함께 걷는 가족 단위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친구와 연인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모여 광장을 노란 물결로 채웠다. 행사 초반에는...
"인기 육아제품 13종 만나요"…아이앤나, '아이보리 하트박스' 증정 이벤트 2024-05-21 11:04:55
2차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보리...
KB리브모바일, 청년 자립 기부금 1억원 전달 2024-05-20 12:49:04
전달된 기부금은 청년 한부모 가정의 분유, 육아용품 등 양육물품 및 생활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제1호로 출범해 지난 4월 금융권의 비금융사업 최초로 금융위원회의 은행 정식 부수업무 지정을 받았다. 현재까지 42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 소비자리서치...
50주년 해태 에이스…年 500억 '메가브랜드' 위상 굳건 2024-05-15 18:09:29
중력분에서 박력분으로 바꿨다. 분유는 여러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조제분유로, 팽창제는 천연효소인 프로자임으로 교체했다. 지난해에는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샌드 에이스 연양갱맛’을 출시했다. 현재 에이스는 연 500억원 이상 팔리는 제과업계 ‘메가 브랜드’ 위상을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열다섯 김혜수의 ‘변함없는 사랑’ 해태 에이스, 올해 50돌 맞았다 2024-05-15 16:22:13
위해 밀가루를 중력분에서 박력분으로 바꿨다. 분유는 여러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조제분유로, 팽창제는 천연효소인 프로자임으로 교체했다. 2004년에는 지방함량을 25% 줄인 ‘에이스 라이트’, 2010년에는 바닐라크림을 넣은 ‘에이스 샌드’를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샌드...
"없어서 못 팔아요"…난리 난 과자 알고보니 '중국산' [이슈+] 2024-05-15 11:51:55
Haoyi Food)'가 생산하는 수입과자다. 부드러운 식감과 분유를 연상시키는 맛으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1봉지당 240g 중량에 맞춰 23~27개 남짓의 쌀과자가 개별포장 돼 있다. 총열량은 1360kcal이며 가격은 4000~5000원 사이다. 편의점 판매가격은 4500원이다. 유통업계도 공통적으로 쌀과자의 인기를 체감한...
매일유업, 중국 알리바바에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분유 공급 2024-05-13 09:25:01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공급하는 특수 분유 품목을 점차 늘려가고, 중국 선천성 대사 이상 환자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 이상 환자를 위한 특수 분유 8종 12개를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