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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당장 응급실 가라고"…40kg 감량 수지 '몰라 보겠네'[건강!톡] 2024-11-30 00:04:01
8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이어트 결심을 전했다. 당시 키 171cm에 몸무게는 무려 146kg에 달했다. 약 3개월이 지난 28일 수지 씨는 "체지방률과 체지방량이 눈에 띄게 빠지면서 몸의 변화도 느낄 수 있을 정도였다"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더 열심히 다이어트해서 보디 프로필을 찍는 그날까지 파이팅하겠다"고...
[영상] 아이폰 웨딩스냅 피해주의보…환불하겠다더니 돌연 잠적 2024-11-29 18:44:28
한국소비자원 상담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사기 여부를 따져봐야 하고 손해배상도 다퉈야 하지만 최악의 경우 소비자가 온전히 피해를 감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주문부터 실제 서비스까지 기간이 긴 경우 소비자가 업체 신용도를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고 당부합니다. 영상으로 직접 보시죠....
"관세폭탄 터지기 전에 사세요"…판촉 나선 미국 소매업체들(종합) 2024-11-29 17:11:59
공급받는 맞춤형 낚싯대 제조업체인 J&J 스포츠 서비스의 사장 조 오노라토 역시 이달 11일 페이스북에 "지금 구매하세요…관세가 농담이 아닙니다"라며 가능한 한 오래 버티겠지만 이게 마지막 '세일'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고 홍보했다. 온라인에서 맞춤형 디자인 스티커 등을 판매하는 아티스트 앤서니...
"곧 2배 뜁니다"…불붙은 '관세' 마케팅 2024-11-29 16:33:58
제조업체인 J&J 스포츠 서비스의 사장 조 오노라토 역시 이달 11일 페이스북에 "지금 구매하세요…관세가 농담이 아닙니다"라며 가능한 한 오래 버티겠지만 이게 마지막 '세일'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고 홍보했다. 틱톡에서 활동하는 일부 인플루언서들도 좋아하는 제품을 지금 대량으로 사놓으라며...
"관세폭탄 터지기 전에 사세요"…판촉 나선 미국 소매업체들 2024-11-29 16:03:50
공급받는 맞춤형 낚싯대 제조업체인 J&J 스포츠 서비스의 사장 조 오노라토 역시 이달 11일 페이스북에 "지금 구매하세요…관세가 농담이 아닙니다"라며 가능한 한 오래 버티겠지만 이게 마지막 '세일'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고 홍보했다. 온라인에서 맞춤형 디자인 스티커 등을 판매하는 아티스트 앤서니...
"손주 돌봄 대신 용돈 줄게"...달라진 요즘 어르신 2024-11-29 08:56:05
답해 디지털 활용도 능숙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인 챗GPT에도 높은 관심(72.8%)을 보였다. 이들은 온라인 쇼핑을 잘 사용하고 있었다. 온라인 오픈마켓 및 커머스(63.2%)나 포털사이트(36.5%)를 통한 구매도 많았으며, 대형마트도 자주 이용(60.1%)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들도 주로 TV...
액티브 시니어 "손주 돌봄은 노, 경제적 지원은 예스" 2024-11-29 08:43:51
인공지능 서비스인 챗GPT에도 높은 관심(72.8%)을 보였다. 물품 구매 시에도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을 적절히 사용하고 있었다. 온라인 오픈마켓 및 커머스(63.2%)나 포털사이트(36.5%)를 통한 구매도 많았으며, 대형마트도 자주 이용(60.1%)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디지털 활용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도 주로...
'초강력 트럼프 랠리' 아직 안 끝났다…"비트코인, 97.5k 돌파시 상승 재개" [강민승의 트레이드나우] 2024-11-28 18:37:21
10월 근원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1년 전보다 2.8%, 지난달보다 0.3% 각각 상승했다고 밝혔다. 근원 PCE는 시장의 예상치에 부합했지만 올해 4월 이후 6개월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구체적으로 서비스 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며 인플레이션 우려를 자극했다. 근원 PCE는 변동성이 높은 식품과 유가 등...
배달앱 지우고 버스타고…월급 올라도 '짠물소비' 2024-11-28 17:24:35
‘짠물 소비’ 경향이 두드러진다. 지출 규모가 가장 크게 줄어든 교통(-6.1%) 분야는 ‘자동차 구입’이 1년 전보다 24.8% 감소했다. 새 차 구입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가구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기호품인 주류·담배도 지출 규모가 전년 동 분기 대비 4.0% 줄었다. 지출 규모가 가장 많이 늘어난 소비 항목은...
내년 숏폼 드라마 부상…OTT 광고 시장 뜬다 2024-11-28 14:22:08
내년엔 동영상 소비 형태가 바뀔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숏폼(짧은 영상) 드라마가 성장하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가 활성화할 것으로 보인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의 ‘2025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 보고서’를 28일 발행했다. 보고서는 인공지능(AI) 기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