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른 무더위, 자 떠나자!…얼리버드족은 벌써 휴가 예약하네 2024-05-27 16:03:52
영화 ‘아바타’의 배경으로 유명한 장가계다. 모두투어는 스튜디오38과 손 잡고 오는 6월 4일까지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5일 상품을 판매한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장가계에 도착한 뒤, 천문산·천자선·원가계 등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코스다. 극성수기를 피해 9~10월 황금연휴를 노리고 있는...
[단독] '라임 몸통' 김영홍, 도박사업 벌이나…"도피자금 마련 우려" 2024-05-27 13:43:11
아바타'를 통해 현지 카지노 게임에 베팅하는 방식이다. 국내 형법은 도박 공간을 열거나 도박하는 행위 자체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김 회장은 라임 자금 중 300억원을 빼돌려 2018년 12월 이슬라리조트를 손에 쥐었다. 현재 구속기소된 메트로폴리탄 임원 채모 씨(45)를 앞세워 이슬라리조트 부지·건물 소유권을...
'범죄도시4', '아바타: 물의 길' 넘었다…역대 박스오피스 26위 2024-05-23 11:37:34
'아바타: 물의 길'의 최종 관객수를 넘었다. 23일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23일 오전 10시 30분, 누적 관객수 1080만 5136명을 돌파했다. 이는 '아바타: 물의 길'의 최종 관객수 1080만 5065명을 넘긴 수치다. 이로써 '범죄도시4'는 대한민국 역대 전체 박스오피스...
크래프톤, 메타버스 플랫폼 '오버데어' 동남아서 알파 테스트 2024-05-22 09:20:47
자신만의 아바타 의류 아이템을 만들거나, 자신의 동작을 영상으로 녹화해 아바타의 동작으로 구현할 수 있다. 오버데어는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형철 오버데어 대표는 "이용자들의 창의적인 잠재력이 실제로 어떻게 구현되는지 확인하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오버데어를...
"AI명함 2분만에 제작"…딥브레인AI, 드림아바타 기술 특허 출원 2024-05-16 11:19:34
음성데이터만 있으면 사용자와 닮은 아바타가 말하는 영상을 2분 만에 제작할 수 있다. 장세영 딥브레인AI 대표는 "드림아바타 기술을 AI 명함 서비스에 적용하는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해 사업 확장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퓨처버스, 리복과 협업한 '리복 임팩트' 공개 2024-05-14 10:23:34
“아바타 웨어러블의 인기가 계속 높아짐에 따라 리복과 퓨처버스는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더욱 연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로드맵을 제시했다”며 “디지털 스니커즈를 디자인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들은 리복 임팩트 내에서 스니커즈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복 임팩트는...
딥브레인AI, ABL생명에 AI명함 서비스 제공…쏘카는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 [Geeks' Briefing] 2024-05-13 17:45:13
맞춤 영상 제작 솔루션 ‘드림아바타’를 활용해 사용자와 동일한 모습의 가상인간을 구현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메시지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진 한장과 10초 분량의 음성 데이터만 있으면 2분 만에 완성된다. 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를 실제 사람이 녹음한 것처럼 음성을 합성하는 TTS(Text to Speech)...
딥브레인AI, ABL생명에 'AI 명함 서비스' 시범 도입 2024-05-13 09:34:23
설루션 '드림아바타'(Dream Avatar)를 활용해 사용자와 동일한 모습의 가상인간을 구현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영상 메시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진 1장과 10초 분량의 음성 데이터만 있으면 약 2분 만에 완성된다고 딥브레인AI는 설명했다. 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를 실제 사람이 녹음한 것처럼 음성을...
전라북도 관광 메타버스 출시 2024-05-09 15:00:11
유저들은 자신만의 아바타를 통해 플레이, 소셜 활동, 건축, 전시, 홍보, 교육, 공연 등 각자가 원하는 경험과 활동을 누릴 수 있으며 메타버스 안에서 만들어낸 가치와 결과물들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취득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앞으로 전북관광 메타버스는 단계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통신상품 쇼츠로 파는 LGU+…"AI로 '아바타 영상' 찍어낸다" 2024-05-06 17:44:03
모양을 아바타에 투영해 판매 상품을 홍보하는 짧은 동영상을 제작해준다. AI를 활용해 숏폼을 쉽고 빠르게 제작, 라방 시청자를 대거 끌어모은다는 구상이다. 라방 시청 시간이 아니어도 숏폼으로 상품 주요 정보를 수시로 노출할 계획이다. 주 타깃층인 20~30대를 겨냥한 조치다. 방송 횟수도 늘렸다. 주중 5~6회에 주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