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더러운 물이 커피에?"…카페 제빙기 위생 상태 '충격' 2024-05-12 10:48:43
마실래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커피)'를 자처했던 소비자들이 충격에 빠졌다. 곰팡이가 가득한 제빙기로 만든 얼음이 음료에 사용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최근 유튜브 채널 '나는 영업인이다'에 출연한 제빙기 청소업자는 "아이스 커피는 절대 마시지 않는다"고 밝혔다. 제빙기와 에어컨을...
?출산·육아로 인한 부담 '제로'…가족 친화 경영으로 떠오른 '대한항공' 2024-05-08 18:25:19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참가자들에게 아이스크림, 생수, 아이스 커피까지 제공해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대한항공은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가족 친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회사와 가정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문에서 변화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김진원 기자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거래액 1천130억원…K-할인 성과" 2024-05-08 09:27:57
멤버십 회원에게 '컴포즈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특가딜은 시작 40분 만에 하루치 준비 수량인 2만잔이 매진됐다. 이밖에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출석하면 캐시 증정' 이벤트와 현대차 캐스퍼 경품 추첨 이벤트 등 고객 참여 행사에 7일 하루 총 100만명이 참여했고, 총...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초에는 아이스박스와 어울리는 음료를 함께 홍보하는 2차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인업도 확장한다. ‘스핀오프’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크의 디자인과 맛에 변주를 더한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큰 사이즈의 ‘아이스박스 홀케이크’를 정식 제품으로 출시하고, ‘떠먹는 베리쿠키 아이스박스’도 시즌 한정 메뉴로...
[게시판] 스타벅스, 26∼28일 SSG랜더스필드 '스타벅스 데이' 2024-04-25 09:20:50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에 로고를 노출하고 다채로운 관람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3연전 기간 매일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는 야구 관람객 1천500명에게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파트너와 협력사 직원 등을 초청해 응원전도 펼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4-16 08:00:01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109.9% 뛰어 두 배 수준으로 늘었다. 아이스크림(매출증가율 52.8%), 아이스음료(133.2%)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자체 원두커피 '카페25'의 아이스 메뉴 매출도 129.4% 치솟았다. 성수기로 접어들기 전 일찌감치 냉방기기 마련에 나서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분위기다. G마켓에서 에어컨...
아이스티 러버와 자몽 덕후는 주목…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 출시 2024-04-15 13:30:35
믹스 자몽맛’은 립톤이 출시하는 새로운 아이스티 맛으로, 이미 전국민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복숭아맛’에 이어 자몽 덕후는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아이스티 러버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탄산음료, 커피가 부담스러운 오피스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전환을 위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립톤 ‘아이...
"3000원이나 싸다니 대박"…출근길 직장인들 '우르르' 2024-04-11 07:00:01
직장인 박모 씨는 지난해 애용하던 커피 전문점을 저가 커피 브랜드로 바꿨다. 자주 찾던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 인근에 새로운 저가 커피 전문점이 들어서면서다. 박 씨는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15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어 (원래 마시던 브랜드 커피보다) 3000원이나 저렴했다. '카페인 충전용 커피'를...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청량감을 가진 ‘아이스 레제로’는 아이스 커피에 최적화됐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선호도가 높은 한국에선 1년 내내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바코드 브루잉’ 기술을 통해 캡슐에 따라 새겨진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 물의 양 그리고 크레마까지 자동으로 조절해...
엄보람 "한국인 취향에 맞는 산뜻한 맛…실키베이지는 핸드드립이 좋다" 2024-04-10 19:56:28
커피’를 열었다. 현재 상파울루에서 총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그는 카누 원두커피에 대해 “한국인 취향에 맞춘 산뜻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이라고 했다. 그는 “‘실키베이지’는 산미가 높아 에스프레소보단 핸드드립으로 마시는 게 좋을 거 같다”고 했다. 강한 커피 향이 나는 ‘크리미버건디’는 카푸치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