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日 출시…첫날부터 구글 인기앱 1위 차지 2024-05-29 18:03:14
공략하기 위해 미디어 콘퍼런스와 도쿄 중심지 옥외광고, 정령별 테마송 및 일러스트 등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여왔다. 출시 당일인 이날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는 7월 3일까지 일본 서비스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에픽 등급 정령과 인게임 재화 등을 제공한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5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2024-05-29 10:04:02
위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의 아이돌 팬덤에서 아티스트의 기념일을 축하하고 공유하는 특유의 문화를 접목해 50주년을 맞이한 골프의 생일을 축하하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현재 강남, 종로, 홍대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옥외 광고가 진행되고 있으며 30일부터는 강남역, 종각, 홍대입구 등...
LG전자, 소셜미디어 통해 미래세대에 '낙관의 힘' 확산한다 2024-05-28 10:00:02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해 4월 브랜드 지향점과 핵심 가치를 재정립한 이후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라이프스 굿' 활동을 하고 있다. 3월부터는 멕시코 3대...
LG전자, 인플루언서 손잡고 SNS서 낙관의 힘 전파한다 2024-05-28 10:00:02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채널에서도 영상을 공개하며 온·오프라인에서 긍정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전 세계적으로 SNS를 통한 자극적이고 부정적인 콘텐츠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SNS...
라면계 '엔비디아'라더니…동남아 '불닭' 반응에 '화들짝' [현장+] 2024-05-26 14:07:21
지역에서 옥외광고도 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태국은 라면을 일상적으로 섭취하고 매운맛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 중 하나"라며 "현지에서 불닭 브랜드에 대한 탄탄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인도네시아에서도 불닭볶음면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설립한 인도네시아 법인은 올해 3월부터...
인천글로벌캠퍼스, 학생수 93배 늘었다 2024-05-23 15:52:03
등 옥외광고 활성화’ 제목의 아이디어는 올해 서울, 인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13개 지하철 역사 내에 IGC 광고로 시행했다. 박병근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우수한 대학들과 인재를 유치해 최종적으로 10개의 외국대학, 1만 명 이상의 학생이 상주하는 세계적인...
가상자산 제도 안착에 민관 협력 본격화…대국민 광고 캠페인 2024-05-17 07:00:03
협력 본격화…대국민 광고 캠페인 닥사, 이용자 관심 고조에 초점…"건강한 생태계 조성에 최선"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을 앞두고 제도 안착을 위한 업계의 대국민 홍보전이 본격화된다.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 닥사(DAXA)는 17일부터...
자이스, 신규 캠페인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선보여 2024-05-16 15:36:43
거점지역에서 디지털 옥외광고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이스는 한국 시장에서 보다 친숙한 소비자 대상 커뮤니케이션으로 다가가 눈과 관련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미지 강화할 예정이다. 자이스 코리아의 정현석 대표는 “본 캠페인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자이스 브랜드가 긍정적으로 각인되는 좋은...
[게시판] 코바코, 디샤인과 신유형 광고 활성화 협약 2024-05-14 15:16:4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14일 애드테크 기업 디샤인과 이동형 옥외 광고매체 '헤스티아'를 활용해 새로운 광고 시장을 활성화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디샤인이 3월 선보인 헤스티아는 친환경 전기버스 양측 창문에 대형 투명 LED를 부착해 운행 중 광고를 송출하는 위치·이동 기반 광고 매체로, 기존...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앞세운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콘셉트 광고 캠페인을 TV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디지털 플랫폼, 대형 옥외광고 등을 통해 선보인다. 독자 개발한 카페인 복합체 성분이 힘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차별화된 제품성을 강조한다. 알페신은 특히 국내 남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