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진공, K-비대면 사업 설명회도 온라인으로 개최 2020-07-31 09:22:02
중국의 인플루언서인 왕홍을 활용한 SNS마케팅 지원 사업을 소개했다. 하반기 타오바오, 티몰 등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유망 중소기업 제품 20여개를 지원할 계획이다. 모스크바BI 박수석 소장은 독립국가연합(CIS) 지역에서는 기술수출과 농자재, 가공식품이 유망한 분야라고 소개하고 온라인 상담회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1000만개 불티' 비디비치 클렌징폼, 누가 샀나 봤더니 2020-07-05 08:00:08
소비자와 왕홍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졌고,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입소문을 타고 2017년 3만개를 기록한 판매량은 2018년 230만개, 2019년 600만개로 판매량이 뛰었다. 올해는 600만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전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1월부터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중화권 스타인 배우...
"비대면 전략 통했다"...유럽서 날개단 휴롬 2020-06-23 17:52:32
않은 공격적인 `언택트` 마케팅도 펼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최근 618 쇼핑 행사에서 원액기 1만대를 판매하며 35%의 매출 신장세를 이뤄내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정현창 휴롬엘에스 해외영업2팀 이사 "상해 법인을 중심으로 온라인 신규 채널 진입과 왕홍을 통한 라이브 방송, 소셜 마켓 확대, 오프라인 가전 유통...
포스트 코로나, 중국 트렌드는 ‘헬스케어.온라인.무인화.홈코노미’ 2020-05-06 09:04:23
온라인플랫폼 입점 지원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을 활용한 온라인 라이브 판촉전 등 신규 마케팅 사업을 개발했다. 권평오 KOTRA 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세계는 새로운 경제질서를 맞이할 것”이라며 “우리가 코로나19 이후를 한발 앞서 준비한다면 급변하는 환경도 기회 요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CJ홈쇼핑서 어버이날 특집전 진행 2020-05-04 17:52:28
대의 광저우 버스 광고 진행, 중국 왕홍 3만 명 이상과의 제휴 마케팅 및 판매를 기획하는 등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자사 관계자는 “618 온라인 행사를 통해 50만 세트 이상의 이데베논 앰플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그동안 중국의 유명...
kce컴퍼니 `너츠씨앤씨`로 회사명 변경, 중국 시장 내 한국 기업 진출 도모 2020-04-30 09:30:01
세실리아의 왕홍 교육을 통해 사드 기간에도 중국 왕홍과 함께 컨텐츠를 만들며 활동을 이어왔다. 케이씨이컴퍼니는 코리아 차이나 에듀케이션((Korea Chana Education)이라는 이름으로 중국왕홍과의 교류를 통해 시작된 기업이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너츠 씨앤씨는 중국의...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 "광역학치료, 췌장암에 효과…고형암 전반에 확대 가능"[성공DNA 더 유니콘] 2020-04-29 17:22:27
한 해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들 브랜드의 마케팅과 영업 전략을 강화하는 것이 곧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매출 상승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기업의 미래 비전으로 삼고 있는 광역학 치료 연구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며, 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진출 또한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 첫 번째...
코리아나화장품, 中 `티몰 글로벌`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0-04-21 10:16:36
`타오바오라이브`에 소속된 다수의 왕홍과 손잡고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중국 소비자 유입 활성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알리바바 그룹의 여러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하는 등 중국의 주요 소비군인 주링허우(1990년대생), 링링허우(2000년대생)가 열광하는 온라인 시장 집중 공략을 통해...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中 겨냥해 왕대륙과 협업 제품 출시 2020-04-20 11:23:36
초 중국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왕대륙을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중화권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비디비치는 국내 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13일 중국 티몰 내수몰에서 선판매를 시작했는데, 판매 시작 이틀 만에 론칭 기념 프로모션용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중국 내 판매 영향력 1위 왕홍인 웨이야도 라이브 방송을...
"중국 수요 살아난다"…기지개 켜는 K-뷰티 2020-04-10 17:43:56
셈입니다. 실제 브이티 코스메틱의 경우 최근 왕홍(중국 인플루언서) 신유지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스크팩 신제품 30만 세트를 팔아치웠고, 지난달에만 300억원에 달하는 물량을 수주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K뷰티 대표 주자들은 중국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온라인 시장` 공략에 더욱 고삐를 죈다는 구상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