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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계속 성장중"..'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작가 [2시의 人베스트] 2024-05-24 18:14:40
산통부의 유통업체 매출 동향을 보면 오프라인 유통 업체 중 매출 규모가 백화점에 이어 편의점이 두 번째 였고 그 격차도 불과 0.7% 차이 밖에 나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과연 편의점이 백화점까지 제치고 사상 최초로 오프라인 유통업체 매출 1위로 올라서느냐가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앵커> BGF 1분기...
알레르기 유발 물질 표시 안 한 '다이어트 도시락' 회수 2024-05-24 16:50:50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식품 제조·가공업체 '맛과벗'이 제조하고'미스터네이처'가 판매한 체중 조절용 도시락 '퀴노아영양밥&오징어불백' 215g 제품이다. 회수 대상은 소비기한이 2024년 9월 6일부터 2025년 5월 2일 사이로 설정된 모든 제품이다. 해당 제...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22 10:02:27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바나나맛 우유 가격 인상과 같은 전략적 결정이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빙그레는 그동안 주로 빙과류 제조업체로 인식되어 왔으나, 최근에는 냉장 제품인 바나나맛 우유와 딸기맛 우유 등이 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서고 있습니다. 이는...
손님 다 떠날라…줄줄이 '가격 인하' 2024-05-21 10:59:00
미국 대형 소매업체 타깃이 우유와 과일, 애완동물 사료에 이르기까지 일상용품 5천개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이면서 매출이 줄어들자 이들을 다시 끌어들이기 위한 유인책이다. 20일(현지시간) CNN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타깃은 이날부터 먼저 버터와 세제 등 1천500개 인기 품목에...
美소매업체들 잇따라 가격 인하…타깃, 5천개 품목 가격↓ 2024-05-21 10:46:57
美소매업체들 잇따라 가격 인하…타깃, 5천개 품목 가격↓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 유인책…맥도날드 5달러 세트메뉴 한시판매 (서울=연합뉴스) 임상수 기자 = 미국 대형 소매업체 타깃이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우유와 과일에서 애완동물 사료에 이르기까지 일상용품 5천개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
이마트24, 모바일 보안앱 알약·벌룬프렌즈 협업상품 출시 2024-05-14 09:18:39
나섰다. 협업상품은 우유망고빙수부터 크런키찰떡·김치날치알밥·에그함박버거·반숙계란· 샐러드랩·페트커피·에그타르트·핫팩 등 다양하다. 이마트24는 해당 협업상품을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갤럭시탭S9을 선물한다. 아울러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성수낙낙점과 명동점, 논현101점, 자곡시티점 등 4개...
"이 빵 먹지마세요"…알러지 위험 2024-05-09 21:00:05
제조·가공업체 '르까도드마비'가 제조·판매한 '쇼콜라 팔레' 세트 제품 2개와 '호두브라우니' 1개다. 첫 번째 세트 제품에는 쇼콜라 팔레 무화과크림치즈맛, 딸기콩포트마시멜로맛이 2개 들어가 있고 두 번째 세트 제품에는 4개가 들어 있다. 제품 내용량은 모두 100g이고 소비기한은 2024년...
"이 빵 먹지 마세요"…식약처, 알레르기 위험 제품 회수 2024-05-09 19:36:37
9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우유·대두·돼지고기 표시가 없는 빵류 제품 3개를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밝혔다. 식약처가 회수한 제품은 식품 제조가공업체 르까도드마비가 판매 중인 '쇼콜라 팔레' 세트 제품 2개와 '호두브라우니' 1개다. 이들 세트 제품에는 쇼콜라 팔레 무화과크림치즈맛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표시 안 한 빵류 회수 2024-05-09 19:10:50
유한주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우유, 대두, 돼지고기가 표시되지 않은 빵류 제품 3개를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9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식품 제조·가공업체 '르까도드마비'가 제조·판매한 '쇼콜라 팔레' 세트 제품 2개와 '호두브라우니' 1개다....
우리가 몰랐던 대만…인생 커피를 만나다 2024-05-09 17:53:03
올리는 우유 거품에 대한 규정까지 산업의 표준을 만들었다. 대회에 출전하는 바리스타들은 정해진 규율 속에서 더 맛있는 커피를 내리기 위해 고민해 대회마다 새로운 혁신을 선보였다. 이 혁신으로 지금 우리가 마시는 커피는 과거의 것과 전혀 다른 것이 되기도 했다. 가령 2007년 챔피언 자리에 오른 제임스 호프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