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트족 잡아라"…술술 넘어가는 '마시는 단백질' 봇물 2020-09-11 12:29:59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웅진식품과 일동후디스도 각각 파우치 타입의 ‘프로틴 코어 밸런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내놨다. 웅진식품의 프로틴 코어 밸런스는 1포당 동물성·식물성 복합 단백질을 10g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B군·비타민D 등 비타민 10종과 칼슘·아연·철분 등 미네랄 3종을 함께 담았다....
포스코건설·GC녹십자 등 올해 첫 1위 영광 2020-07-21 15:16:03
14년 연속 1위, 일동후디스(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가 13년 연속 1위, 삼성전자(김치냉장고 부문)가 10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SK매직(오븐 부문)과 SK렌터카(렌터카 부문)가 9년 연속 1위를, ZEN한국(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이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유아용민감성스킨케어 부문)가...
임영웅 커피에 이찬원 흑마늘…40대 지갑 여는 '트롯 소비' 2020-07-04 14:09:00
시도다. 이밖에 일동후디스는 가수 장민호를 통해 성인 분유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예천양조는 아예 가수 영탁의 이름을 붙인 신제품 영탁막걸리를 내놨다. 트로트 스타의 광고 모델 효과는 앞서 송가인을 통해 검증됐다. 송가인은 안마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블랙박스 술 프랜차이즈 등...
저출산에 분유도 덜 팔린다…오프라인 매출액도 4년새 30%↓ 2020-06-28 06:05:00
매일유업(27.9%), 남양유업(26.7%), 파스퇴르(12.1%), 일동후디스(12.1%) 순으로 나타났다. 조제분유 수출은 2016년 1억2천150만달러에서 중국과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로 갈등을 겪은 2017년 7천772만달러로 급감했다. 이후 사드 여파 완화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프리미엄 조제분유 선호에 힘입어 2018년...
"몸짱 근육부터 다이어트까지"…여름 앞두고 '단백질 제품' 봇물 2020-06-21 09:51:00
18g이고, 떠먹는 제품 1컵에 들어 있는 단백질은 10g이다. 일동 후디스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에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성인분유 '하이밀크'를 출시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말 단백질 제품 '하루근력'을 출시했고, 올해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을 확대할 방침이다. 특히 지난 15일부터 한...
트로트가 '찐'…광고에서 광고로 끝나는 '임영웅의 하루' 2020-06-10 14:22:20
같은 프로그램에 참가한 장민호씨의 경우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 모델로 기용됐다. 가전제품 양판점 전자랜드도 미스터트롯의 참가자 '태권 트롯 보이' 나태주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나씨의 특기를 앞세운 광고를 선보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 유튜브채널 구독자...
[연계소문] 방송·광고계 꽉 잡았다…'미스터트롯'의 생존전략 2020-05-30 08:33:01
출시되기도 했다. 또 이찬원은 정관장 굿베이스, 장민호는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나태주는 전자랜드, 남승민은 맥콜의 광고모델이 됐다. 광고 업계에 적극적으로 아티스트를 어필하는 팬들의 '역 러브콜' 역시 인상적이다. '미스터트롯' 팬들은 가상 광고나 '합성 짤' 영상 등을 만들어...
'술잔 대신 아령' 드는 2030, 단백질 푸드에 빠졌다 2020-05-26 17:15:02
홍삼 성분을 넣은 ‘하루근력’을,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등을 출시했다. 발효유 기업인 한국야쿠르트는 기존 제품인 하루야채에 단백질을 넣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내놓기도 했다. 유업체 푸르밀은 지난 2월 ‘칼로바이’ 제품으로 유명한 에이플네이처와 ‘100세 시대 국민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
포털 웹툰 '고수익' 이유 있네…광고 단가 최고 5000만원 2020-04-10 14:20:03
브랜드 웹툰과 달리 작가료를 포함한다. SC제일은행 일동후디스 굽네치킨 푸마 등이 네이버 웹툰과 PPL을 진행했다. 웹툰 독자에게 기업 광고 시청과 '캐시'를 맞바꿔 주는 것도 포털사의 웹툰 수익모델이다. 캐시는 유료 웹툰 결제시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영화 예고편을 감상하거나 기업 애플리케이션(앱)을...
"배앓이에 좋다" 입소문에 약진하는 수입분유 2020-04-05 14:36:13
30%, 일동후디스가 10%를 차지하고 있다. 국산과 외산을 따지면 아직 국산이 압도적이다. 남양유업은 임페리얼XO와 아이엠마더 등을, 매일유업은 앱솔루트를, 일동후디스는 산양분유와 트루맘 등을 대표 브랜드로 두고 있다. 유로모니터는 외산 분유 판매 비중을 10% 정도로 봤다. 압타밀이 5.8%, 노발락이 3.0%다. 업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