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저당 디저트 꾸준한 인기…제품군 확대" 2024-01-15 09:11:56
스키니피그, 그릭데이, 프롬잇, 랩노쉬 등을 차례로 입점시키며 당과 칼로리를 낮춘 제품을 선보였다. GS25는 아이스크림부터 단백질 간식·스낵·초콜릿·젤리 등 20여종의 '저당', '저열량', '제로슈가' 제품을 판매 중이다. GS25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으로 디저트...
[금주신상] 롯데칠성 '트레비토닉워터'·파리바게뜨 '생제르맹케이크' 2023-12-30 07:00:03
롯데칠성음료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를 선보였다. ▲ 오뚜기는 쫄깃한 식감을 갖춘 '감짝감짝 납작면' 2종(매콤찜닭맛·떡볶이맛)을 출시했다.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시간이 지나도 면이 퍼지지 않는 제품이라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 배상면주가는...
[금주신상]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 '진로토닉워터 솔' 2023-12-23 07:00:04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뒷맛이 깔끔하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 삼양사는 숙취 해소 제품인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 맛과 복숭아 맛을 출시했다. 상쾌환 스틱은 글루타치온 성분과 밀크시슬 추출...
롯데칠성 "'출시 34년' 밀키스 1∼11월 매출 1천억원 넘어" 2023-12-14 15:27:26
"매출 증가는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2월 출시된 밀키스 제로는 5개월 만에 약 2천600만캔(250㎖ 환산 기준)이 판매됐다. 밀키스 제로가 국내에서 인기를 얻으며 밀키스 브랜드 국내 매출은 1∼11월 750억원으로 집계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대만, 중국,...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역대급 흥행 거두며 종료 2023-12-11 13:09:51
트렌드를 겨냥한 국내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크라운 캡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칼로리를 낮춘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초기부터 오리지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는 이유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6월에는 천연 라임향을 더해 청량한 속성을 한층 강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 칠성사이다는...
"한국 편의점은 다이어트 천국"…외국인들 관심 폭발한 이유 2023-11-25 16:00:03
저칼로리의 건강한 라면을 먹자"는 영상을 올렸다. 한국에서 체류 중인 것으로 보이는 이 외국인 사용자는 한국 편의점에서 저칼로리 라면, 반숙란, 제로칼로리 음료를 구입해 먹었다. 그는 "라면 하나에 100칼로리밖에 안 된다"며 "건강한 다이어트 라면을 즐기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 영상에는 약 100개의 댓글이 달며...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최저 알코올도수와 칼로리 제품이란 점을 앞세운 것도 2030세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선양의 알코올도수는 14.9도로 국내 소주 중 가장 낮다. 칼로리도 298㎉로 경쟁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낮다. 수도권...
"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가장 낮다. 칼로리도 298㎉로 경쟁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적다. 2030세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가 많다는 점을 적극 공략한 것이다. 이날 친구들과 함께 왔다는 박성은(21) 씨는 “오늘 선양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맥키스컴퍼니, 잘 빠진 소주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운영 2023-11-20 13:18:30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크라운 캡(Crown Cap)’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