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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 "CJ SW창의캠프 수료생 1만3천명 넘어" 2024-09-19 09:16:04
코딩 교육을 추진한다.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챗(Chat)GPT 등을 활용한 신규 커리큘럼을 도입해 최신 IT 기술을 경험하면서 창의력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백재민 CJ올리브네트웍스 경영지원담당은 "CJ SW창의캠프는 청소년들이 디지털 세상을 이해하고 미래의 기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중국, 'AI 제작 콘텐츠' 표시 의무화 규정 공개 2024-09-15 18:11:07
딥 합성 기술을 'AI의 딥러닝이나 증강 현실을 활용해 텍스트, 이미지, 영상, 오디오를 만들어내거나 조작하는 기술'이라고 규정했다. 중국은 이어 지난해 8월에는 '생성형 AI 서비스 관리 임시규정'을 시행했다. 생성형 AI 서비스 제공자들은 당국에 서비스를 등록하고 제품 출시 전 보안 평가를 수행해야...
中, 'AI 제작 콘텐츠' 표시 의무화 규정 초안 발표 2024-09-15 10:33:10
밝혔다. 그러면서 딥 합성 기술을 'AI의 딥러닝이나 증강 현실을 활용해 텍스트, 이미지, 영상, 오디오를 만들어내거나 조작하는 기술'이라고 규정했다. 중국은 이어 지난해 8월에는 '생성형 AI 서비스 관리 임시규정'을 시행했다. 생성형 AI 서비스 제공자들은 당국에 서비스를 등록하고 제품 출시 전...
'애플 흑역사 될라'...비전프로 판매량 '뚝' 2024-09-14 09:20:36
그칠 것으로 전망됐다. 비전 프로의 저조한 판매에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포함한 확장현실(XR) 기기 시장의 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 현상이 나타났다는 분석이 나온다. 14일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미국 내 비전 프로 판매량은 올해 1분기와 2분기를 합해 17만 대에 그쳤다. 30만∼40만대가 팔릴...
"초기 관심 어디로…" 美 판매량 75% 급락 애플 비전프로 2024-09-14 09:00:09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포함한 확장현실(XR) 기기 시장의 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 현상이 뚜렷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14일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미국 내 비전 프로 판매량은 올해 1분기와 2분기를 합해 17만 대에 그쳐 30만∼40만대가 팔릴 것이라던 초기 기대를 크게 밑돌았다. 3분기에는 그마저도...
전세계 열광한 이 게임, "정보기관 도구" 2024-09-12 15:55:15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가 서방의 정보기관이 정보를 수집하는 도구로 활용됐다고 벨라루스 국방부 관계자가 주장했다. 벨라루스 국방부 이념업무 책임자인 알렉산더 이바노프는 이번 주 초 벨라루스 토크쇼 '에센셜'에서 토론 도중 이같이 말했다고 11일(현지시간) 폴리티코가 보도했다....
포켓몬고 게임이 서방 정보기관 도구?…벨라루스 군간부 주장 2024-09-12 15:25:30
바탕으로 2016년 나이언틱이 출시한 증강현실(AR) 게임이다. 특정 장소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비추면 실제 풍경을 배경으로 가상의 캐릭터인 포켓몬이 나타나도록 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나이언틱은 구글의 사내 스타트업에서 시작해 2015년 독립 법인으로 출범한 미국의 증강현실 게임·서비스 개발사다....
10년간 14조 투자한 '네이버 야심작'…"디지털에 또다른 세상이" 2024-09-12 08:00:05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데다 증강현실(AR) 등의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어서다. 디지털 트윈 기술을 여러 서비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배경으로는 네이버의 클라우드 역량이 꼽힌다. 자체 데이터센터 등을 보유한 클라우드 역량으로 네이버랩스가 개발한 첨단 기술을 솔루션으로 만들어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사설] 트럼프 집권 시 한국 안보가 불안한 이유 재확인한 美 TV토론 2024-09-11 17:34:45
크게 증강하고 있다. 미국이 핵 운용 지침을 개정해 북·중·러 핵공조에 적극 대응하기로 하면서 핵 군축은 사실상 깨졌다. 김정은은 이 틈을 노려 핵무기를 기하급수적으로 늘리겠다고 위협했다. 불투명한 안보 현실에 시나리오별로 만반의 대비를 해야 한다. 백악관 주인이 누가 되든 북핵 폐기 원칙이 흔들려선 안...
"5년만에 다시"…LG유플러스, '차은우' AX 캠페인 모델 발탁 2024-09-10 10:00:02
있는 증강현실(VR) 콘텐츠다. LG유플러스는 모델 차은우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을 전개하며 AX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 한정판 굿즈와 콘텐츠 큐레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차은우는 "실제 LG유플러스의 가족결합 가입자이자 20대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