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요 백화점, 환경의날 친환경 캠페인…폐원단 소품 등 판매(종합) 2020-06-02 10:03:26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대구점에서는 5일부터 3주간 아마존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고무와 유기농 목화 등 천연재료로 스니커즈를 만드는 프랑스 브랜드 '베자'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서는 폐립스틱과 유통기간이 임박한 립스틱 4천여개를 활용해 만든 크레파스를 취약 아동에게...
신세계百, 환경의날 친환경 캠페인…폐플라스틱 의류 등 판매 2020-06-02 06:00:10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대구점에서는 5일부터 3주간 아마존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고무와 유기농 목화 등 천연재료로 스니커즈를 만드는 프랑스 브랜드 '베자'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서는 폐립스틱과 유통기간이 임박한 립스틱 4천여개를 활용해 만든 크레파스를 취약 아동에게...
"건강이 대세"…식품기업, 잇따라 샐러드 전문매장 개설 2020-05-27 06:11:00
합정점의 매출 추이를 보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온라인을 통한 판로 개척에도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뚜레쥬르는 최근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비프 곤약 누들 샐러드를 포함해 3종의 고단백 저칼로리 샐러드를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현재 25종의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샐러드 제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메로나·츄파춥스 다음은 써브웨이 입어볼까…휠라 콜라보 2020-05-08 14:25:23
등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노랑, 초록, 흰색과 회사 로고, 샌드위치 메뉴 그래픽을 결합한 제품들이다. '이탈리안 B.M.T' 등 써브웨이 인기 메뉴를 그래픽으로 담은 티셔츠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날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휠라 매장 51곳, 무신사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정민...
"샌드위치 품은 티셔츠"…휠라, 써브웨이와 협업제품 출시 2020-05-08 10:27:44
콜라보 컬렉션'은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노랑, 초록, 흰색과 회사 로고, 샌드위치 메뉴 그래픽을 결합해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이탈리안 B.M.T' 등 써브웨이 인기 메뉴를 형상화한 그래픽과 이탈리아 철자가 새겨진 티셔츠가 대표 제품이라고 휠라는 전했다. 협업 상품은 이날부터...
롯데하이마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노트북 100대 기증 2020-04-16 14:43:43
온라인 개학을 맞아 16일 노트북 100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증했다. 노트북은 원격수업에 필요한 노트북을 아직 마련하지 못했거나 낡은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전국의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롯데하이마트는 노트북을 기증하기 위해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아이들에게 학교를 선물해주세요' 기부...
롯데하이마트, 저소득 가정 아동에 노트북 지원 캠페인 2020-04-10 09:55:00
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개학을 했는데도 전자기기 마련이 어려워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12일까지 사흘간 판매되는 컴퓨터 제품의 수익금으로 노트북을 마련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중국판 스타벅스' 루이싱의 몰락 2020-04-03 17:41:36
할 전망이다. 2017년 5월 창업한 루이싱커피는 손실을 감수하면서 매장을 늘리고, ‘두 잔 사면 한 잔, 다섯 잔 사면 다섯 잔 공짜’ 식의 공격적 마케팅으로 외형을 키웠다. 지난해 5월에는 나스닥에 상장했고 연말에는 중국 내 매장 4910개로 스타벅스(4300개)를 앞질렀다. 루이싱의 파란 사슴 로고는 중국 젊...
[AsiaNet] 2020년 여름, 도쿄 국립신미술관에서 패션과 만화 전시 개최 2020-03-30 11:18:59
개의 레스토랑을 비롯해 광범위한 굿즈를 판매하는 매장까지 있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건축가 구로카와 키쇼가 설계한 물결 같은 유리 '외벽' 덕분에 사진 촬영의 명소이기도 한 도쿄 국립신미술관 건물은 그 자체로도 명소가 됐다. 도쿄 중심에 위치하지만 건물 내부는 빛과 초록빛의 ...
"최우선으로 보호해야 할 대상은 아동" 코로나19 속 기업들 맞춤형 기부릴레이 2020-03-23 12:50:14
한부모 가정 자녀들이다. 지원 규모(200명)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가 지역아동센터 7곳 등에서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의 현황을 파악해 정했다. SPC그룹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내 아동 352명과 아동복지기관 16개소를 선별해 4,000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 카드를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