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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조선해양, 매출급감 후판가 폭등에 2분기에만 1조원 손실 2021-08-17 17:22:20
반영했다. 해양공사 주문주의 클레임 청구 등 분쟁으로 발생한 약 3000억원의 충당금도 이번 실적에 반영했다. 상반기 대규모 손실에도 대우조선해양은 하반기 이후 실적 개선에 기대를 걸고 있다. 대우조선해양은 최근 조선시황의 반등에 따라 현재까지 올해 수주목표(77억달러)의 82.2%인 63억3000만달러를 달성했다....
대우조선해양 2분기 영업손실 1조74억원…적자 전환 2021-08-17 16:26:27
해양공사의 클레임 청구 등 분쟁으로 발생한 3천억원의 충당금을 반영한 점도 영향을 미쳤다. 대우조선해양 관계자는 " 앞으로 발생할 지도 모를 다양한 위험에 대해 충당금을 설정했다"며 "신규 수주확대,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등을 통해 향후 수익성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우조선해양은 현재까지...
日 농민 "한국 때문에 후쿠시마산 파가 안 팔립니다" [글로벌+] 2021-08-06 08:15:53
붙어있다"는 클레임을 들었다고 했다. 이후 파의 모양이나 흙이 붙어있는 상태 등 출하 기준이 엄격해지면서 3분의 1 수준인 400kg만을 마트에서 매입했다는 설명이다. 농업법인 사장 A(45)씨는 "확증은 없지만 한국이 선수촌에서 제공되는 도시락에 포함된 후쿠시마 재료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는 보도 직후 이런 말을...
포르쉐AG, 데이터 컵 우승 프로젝트 발표 2021-07-25 09:46:51
정확한 기록이 가능하다. 재보험사 스위스리는 클레임 처리를 위한 현대적인 솔루션을 개발했다.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 일이 걸리던 피해 평가 시간을 단 몇 분으로 단축할 수 있다. 차에 장착된 센서는 사고 직후 손상된 부품을 감지하고, 해당 데이터를 스위스리의 시스템으로 전송한다. 보험 가입자는...
일진하이솔루스 "수소탱크로 수소시대 앞당깁니다" [인터뷰+] 2021-07-21 13:08:07
이상의 수소연료탱크를 납품했지만 고객 클레임이 한 건도 없었다"며 "700기압을 꽉 채우고 불속에서 한 시간을 방치해도 터지지 않을 정도로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매출처 편중 우려?…"트레일러·선박 등 확장성 주목해야"일각에선 실적이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음에도 현대자동차에 대한 매출이 지나치게...
NH농협은행, 수출입기업과 `제11회 NH외국환아카데미` 개최 2021-06-11 09:27:47
▲무역분쟁 사례중심의 클레임 대응 ▲수출입 물류비 절감 전략 등으로 무역 전문 강사가 수출입 실무에 도움이 되도록 현장사례 중심의 강연을 진행한다. 또 강연 중에도 강사와의 채팅을 통해 궁금증이나 애로사항을 실시간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2010년부터 중소·중견·농식품 수출입기업과...
현대모비스, AI로 품질·효율성 높인다…40여개 기술 적용 2021-06-06 10:00:00
필드클레임(판매 차량의 보증 기간 내 불량)이 발생한 경우, 품질관리 담당자가 부품에 관한 데이터를 시스템에 입력하면 시스템은 제품의 특성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모델을 추천한다. 그러면 인공지능은 클레임 정보와 공정상의 다양한 변수를 분석해 솔루션을 제시한다. 현대모비스는 이러한 시스템의 특허 출원도 진행...
부산시, 건설사 해외진출 설명회 2021-05-27 18:57:11
28일 부산시청에서 ‘부산 건설업체의 해외건설 사업 진출 지원설명회’를 연다. 경기 침체로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는 지역 건설업체들의 다양한 시장 활로 개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해외 건설시장 전망과 정부 지원사업 소개, 해외건설 클레임 사례 발표 등 해외건설 사업 진출 희망 업체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짝퉁이 왔어요"…패션브랜드 '아미' 사칭 사이트 주의보 2021-05-27 06:00:11
필요가 있다. 피해가 발생했다면 거래 내역이나 메일 내용 등 피해 입증 자료를 갖춰 신용카드사에 '차지백'을 신청하거나 페이팔 분쟁해결센터에 '분쟁 및 클레임'을 제기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차지백은 국제거래에서 소비자가 피해를 본 경우 신용카드사에 이미 승인된 거래를 취소해달라고 요청하는...
한화생명, AI가 보험금 지급여부 실시간 심사 2021-05-20 15:28:34
‘클레임 AI 자동심사 시스템’을 도입했다. AI가 보험금 지급에 관한 규칙을 만들고 의사결정을 내린다. 한화생명은 1100만 건에 이르는 과거 3년치 보험금 청구 데이터를 토대로 총 3만5000번의 학습과정을 거쳐 이 시스템을 개발했다. 현재 25% 수준인 AI 자동심사 비중을 50% 안팎까지 끌어올리면 소비자가 보험금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