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52주 신고가 경신, 파죽지세 - 메리츠증권, BUY 2020-05-20 10:51:05
만회하며 3월부터 회복, 4월에는 전년 12월 일평균 5억원 수준의 매출 발생하고 있으며 커머스 매출액은 언택트 소비 확산으로 교환뿐 아니라 배송선물/톡딜/톡스토어 등 전자상거래 시장으로 확대."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27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인터넷 부문 1위 카카오, 이용자 안성맞춤 플랫폼 서비스로 국내 모바일 메신저 1위 석권 등 승승장구 2020-05-18 13:48:00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는 전년 동기 대비 톡스토어 거래액 5배 성장을 이끈 ‘톡딜’과 같은 새로운 성장 동력을 지속 발굴해나갈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다양한 커머스 니즈를 포용하는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을 지속하겠다는 의지다. 유료 콘텐츠 부문은 올해 K-콘텐츠의 수요가 높은 대만, 태국, 중국 지역에 진출해 글...
한국지엠, "카카오에서 트래버스 온라인 예약하세요" 2020-05-18 10:00:05
톡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1주간 진행되는 이번 트래버스 온라인 예약 이벤트는 카카오 톡스토어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행사를 통해 6월1일까지 실 계약 후 최종 출고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150명에게 쉐보레 사이드스텝(80만원 상당)을 무상 장착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카카오 '프리미엄 광고' 확대로 코로나 위기 넘는다 2020-05-11 15:07:52
회복됐다”고 말했다. 카카오는 톡비즈 매출이 올해 1조원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연내 광고주를 1만 개 이상 유치하겠다는 목표도 내놨다. 톡보드 사업을 확대하는 전략도 구상 중이다. 카카오톡 채널, 상담톡, 톡스토어 등 카카오 플랫폼의 다양한 분야에서 카카오톡으로 이용자를 재유입하게 해 트래픽을...
카카오, 코로나19 끄떡없다…'역대 최대' 분기 실적 2020-05-07 08:56:52
늘어난 2247억원. 선물하기, 톡스토어, 메이커스 등 카카오커머스의 1분기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 포털비즈 매출은 8% 감소한 1166억원을 기록했다. 계절적 비수기와 코로나19로 인한 대형 브랜드 광고주의 광고 집행 수요가 감소했다. 신사업 부문 매출은 68% 늘어 1005억원으로 집계됐다. 프리미엄...
언택트 효과에 카카오 실적 `역대 최대`…"신사업이 효자" 2020-05-07 08:50:08
증가한 2,247억 원이다. 선물하기, 톡스토어, 메이커스 등 카카오커머스의 1분기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5% 늘었다. 포털비즈 매출은 계절적 비수기와 코로나19로 인한 대형 브랜드 광고주의 광고 집행 수요 감소로 전분기 대비 13%, 전년 동기 대비로는 8% 감소한 1,166억 원을 기록했다. 신사업 부문 매출은...
카카오 1분기 역대 최고 실적…카톡·페이·콘텐츠 등 견인(종합) 2020-05-07 08:23:28
77% 증가한 2천247억원으로 집계됐다. 선물하기·톡스토어·메이커스 등 카카오커머스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5% 늘었다. 포털 부문 매출은 계절적 비수기와 코로나19로 인한 대형 브랜드 광고주의 광고 집행 수요 감소로 전 분기 대비 13%, 전년 동기 대비로는 8% 감소한 1천166억원을 기록했다. 신사업 부문 매출은 전...
"카카오TV서 프로야구 '랜선 응원'하세요" 2020-05-04 09:27:20
한화이글스 채널에 연계된 톡스토어에서는 유니폼, 모자, 기념구 등 구단 상품들을 비대면 구매할 수 있다. LG트윈스와는 5일 카카오TV를 통해 공격시 응원단상 응원, 수비 시에는 응원단 인사 및 구장 내 변경 시설 소개, 30주년 기념 엠블럼 및 캐치프레이즈 소개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코로나로 뜨는 언택트株...인터넷·이커머스·금융플랫폼 2020-03-26 15:43:02
등의 생필품 거래가 증가하면서 선물하기, 톡스토어 등 모두 양호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는데요. 또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유료 콘텐츠 거래액도 늘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흥행으로 다음 웹툰에 이용자가 많이 유입되는 효과가 발생했는데요. 거래액 증가와 함께 IP의 확장과 ...
카톡서 지역특산물 판다…공동구매로 할인 2019-07-24 17:18:45
별도의 온라인 마켓(톡스토어)을 개설하고, 카카오톡(플러스친구)과 연계한 다양한 고객 소통 및 특산물 판촉 활동을 할 계획이다.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앞으로 지자체와 상생 협력모델을 갖추고 농수산특산물 유통의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