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정품이 더 난리네"…반응 터진 한정판 초코파이 뭐길래 [트렌드+] 2024-10-04 06:39:56
초코파이) 사러 왔다”고 말하기도 했다. 편의점이나 동네 마트, 슈퍼 매대에는 제품이 없어 아쉬워하는 반응도 흘러나왔다. 40대 직장인 이모 씨는 “추억의 초코파이가 나왔다길래 퇴근길에 들렀는데 편의점에선 안 파는 모양이다. 투명 포장 초코파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직원이 입고 안 됐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김...
드라마 보며 옷 검색…'콘텐츠 커머스' 커진다 2024-10-03 16:51:04
‘편의점 고인물’ ‘그르르 갉’ 등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웹드라마·예능을 자체 제작했는데 누적 조회 수가 3억 회를 넘어섰다. ○K콘텐츠 열풍에 韓 기업 ‘러브콜’콘텐츠 커머스가 e커머스 시장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란 예측도 나온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유튜브쇼핑의 국내 총거래액(GMV)은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 두바이 초콜릿을 발 빠르게 들여와 재미를 본 편의점업계가 이번엔 스모어(S'more) 초콜릿에 힘을 주고 있다. GS25는 이달 7일부터 스모어 초콜릿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스모어 초콜릿은 유럽, 북미 등에서 인기를 끄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국내에도 소개돼...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2024-10-03 07:15:01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과자→전통주·만두→빵 등 색다른 조합…"기존 상품 이미지 제고"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쌀로별주, 용가리 치킨 도시락, 비비고빵, 팔도비빔국수….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편의점들이 식음료 회사의 인기 상품을 변형한 이색...
"호텔 디저트 같다"…난리 난 '흑백요리사' 메뉴, 편의점서 나온다 2024-10-02 14:08:58
높아진 가운데 편의점에서 관련 신제품이 나올 전망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 패자부활전에 등장해 눈길을 끈 ‘밤 티라미수’가 편의점 CU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흑백요리사 8회에서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는 CU에서 판매되고 있는 재료 등을 활용해 밤 티라미수를 만들어 화제를 모았다....
호날두 전 여친 "열라면 사랑해요"…오뚜기 3세 함연지 '좋아요' 2024-10-01 17:44:23
이리나 샤크가 한국 라면을 향한 애정을 표현해 화제다. 1일 업계 등에 따르면 이리나 샤크는 최근 한국을 찾아 한 편의점에서 오뚜기 '열라면'을 들고 찍은 사진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그의 SNS 팔로워 수는 약 2300만명에 이른다. 이 게시글엔 오뚜기 오너일가 3세인 함연지씨...
한우보다 비싼 '김장김치', 김장 가격의 고공행진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9-30 08:38:22
또, 편의점 판매 제품들의 가격도 일부 인상이 됐습니다. 삼각김밥이나 일반김밥의 가격이 김값 상승의 여파로 최대 20% 오를 예정이고요, 샘표의 폰타나 크림파스타 소스가 11,000원에서 11,900원으로 7.2%, 샘표 양조간장 500ml 짜리가 5,750원에서 6,400원으로 11.3% 인상됐습니다. 미닛메이드의 오렌지, 포도, 알로에...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이 잘파세대의 화장품 소비 채널로 떠오르면서 업체들도 뷰티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키우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이 잘파세대의 화장품 소비 채널로 떠오르면서 업체들도 뷰티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키우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이 잘파세대의 화장품 소비 채널로 떠오르면서 업체들도 뷰티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키우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