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남대기술지주회사 초기창업패키지] 루츠랩, “버려지는 배 석세포로 미세 플라스틱 대체할 수 있어요” 2021-05-31 11:26:49
사이즈별 생산을 통한 마찰력 조절 효과 등이 있다. 클렌징 폼, 스크럽제 등으로 연약한 아이의 피부부터 단단한 어른의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석세포 분말이 첨가된 각질 제거제의 각질 제거 효과는 다른 미세 플라스틱 대체재인 호두 껍데기 첨가 각질 제거제보다 2.2배, 일반 세정 크림보다 4.6배...
여름의 문턱, 클렌징 시작은 이렇게 2021-05-14 12:05:00
속 기본 클렌징 루틴만으로도 피부가 건강해질 수 있다는 의미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극적이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피부에 닿는 브러시 끝이 부드럽게 가공되어 있는지, 본인이 민감성 피부를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닌지 사전적으로 파악하는 게 급선무. 요즘엔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노폐물과 노후 각질만 선택적으로...
뉴트로지나,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아미노 딥클린` 5종 출시 2021-05-13 16:16:17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라인이다.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탁월한 세정력은 유지하면서 당김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세안 후 건조함을 유발했던 기존 비누 베이스의 일반 클렌징 폼과 달리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99% 지켜줘 세안...
대륙의 남자들이 `컨실러` 바르자…이 기업이 날았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0 17:36:18
제품 중에서는 클렌징폼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앵커> 워낙에 한국 화장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보니 우리 기업들도 수혜를 받겠습니다. <기자> 네. 중국의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는 3,927개로 전년 대비 225% 급증했는데, 로레알, 니베아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까오푸, 제웨이얼 같은 현지...
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 출시 2021-05-10 10:16:19
베스트셀러 클렌징 오일과 미니 사이즈 멜팅 클렌징 젤 폼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건성 피부에 적합한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AHA’, 지·복합성 피부용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BHA’,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 등 피부 타입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한스킨은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5월...
대륙의 남성도 가꾼다…"中 남성 화장품 시장 연 7% '쑥'" 2021-05-10 08:29:22
제품은 클렌징 폼, 로션·크림과 토너로 집계됐다. 특히 클렌징 폼의 사용비율이 92%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같은 흐름을 고려해 한국기업도 기능성 화장품을 중심으로 중국 남성용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만 하다는 게 무역협회의 진단이다. 중국 남성들이 고민하는 피부 유분,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색, 여드름 등에...
아이돌 영향에 연 7.7%씩↑…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급성장 2021-05-10 07:24:33
3위는 클렌징폼 등 피부 청결 관련 화장품이 상위에 올랐다. 26∼30세는 선크림, 마스크팩 등이, 31∼40세는 눈가주름 팩, 피부 에센스 등 노화 방지 등의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내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는 2019년 3천927개로, 전년 대비 225% 증가했다. 로레알, 니베아, 까오푸, 멘소래담, 제웨이얼...
"외모 가꾸는 중국 남성들…남성 화장품 시장 쑥쑥" 2021-05-10 06:00:03
3위는 클렌징폼 등 피부 청결 관련 화장품이 상위에 올랐다. 26∼30세는 선크림, 마스크팩 등이, 31∼40세는 눈가주름 팩, 피부 에센스 등 노화 방지 등의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내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는 2019년 3천927개로, 전년 대비 225% 증가했다. 로레알, 니베아, 까오푸, 멘소래담, 제웨이얼...
따가운 봄 햇살 STOP IT, 트러블 주의보 ON 2021-04-23 14:26:00
것이 좋다. 유분기를 제거하고 싶다면 클렌징 밀크로 가볍게 닦아낸 후에 젤 타입 폼으로 딥클렌징하고 헹궈주자. 더욱더 말끔해진 피부결을 만끽할 수 있을 것. 최근에는 기본적인 폼 제형의 제품보다 오일 클렌징이 대세로 떠오른 상황. 제품을 활용해 얼굴을 충분히 마사지해준 후 지워내면 얼굴의 림프 순환을 촉진해...
황사·미세먼지에 클렌징·구강용품 인기…올리브영 할인행사 2021-04-08 09:37:59
상품군 중에서는 클렌징폼 매출이 26% 뛰었다. 구강용품 중에서는 가글과 구강 스프레이 매출이 28%가량 증가했다. 미세먼지로 뻑뻑해진 눈을 관리하려는 이들이 늘면서 렌즈 세척액 매출은 약 16% 늘었다. 올리브영은 이러한 수요를 겨냥해 9~15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클렌징·구강용품 대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