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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글로벌 1위 제품에 '친환경 기술' 접목 2024-02-05 15:32:07
국제 인증인 ISCC PLUS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품질과 신뢰에 기반한 브랜드 가치효성은 오랜 시간 축적한 소재기술과 자체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효성첨단소재는 2011년 국내 최초로 고성능 탄소섬유인 ‘탄섬(TANSOME®)’을...
DB손해보험, 티벌컨과 자동차부품 복원 업무협약 2024-02-05 10:05:10
품질을 인증 받아왔다. 2개의 직영센터와 30개 협력사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최첨단 장비와 복원전문 인력을 보유하였으며, 자동차부품의 자원순환 이용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이번 업무 협약은 DB손해보험과 티벌컨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불필요한 부품교체 수리 제어와 자동차보험 시장의 올바른...
"설연휴 교통사고 평소보다 13% 많아…보험 특약 활용하세요" 2024-02-04 12:00:08
사고에 따른 차량 수리 시 OEM 부품 대신 품질인증부품으로 수리를 선택하면 OEM 부품 가격의 25%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보험사에 따라 가입조건과 보장 범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보험사와 상담해야 한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품질부정' 도요타, 공장 가동 30분 단축검토…"작업 여유 제공" 2024-02-02 13:01:43
특파원 = 자회사에서 잇단 품질 인증 부정이 드러난 일본 도요타자동차가 올해 일본 내 완성차 공장 가동시간 상한을 원칙적으로 30분 단축할 방침을 굳혔다고 요미우리신문이 2일 보도했다. 생산 현장에서 여유를 갖고 작업할 수 있게 함으로써 품질을 유지하려는 목적으로 풀이된다. 일본 내 도요타공장은 일반적으로 1일...
도요타 조작 파문…日제조업 '코로나급 한파' 2024-02-01 18:19:01
○日 제조업 ‘도요타 쇼크’계열사들의 품질검사 결과 조작 여파로 도요타가 대규모 생산 중단을 결정하며 일본 제조업의 생산 활동을 크게 위축시켰다는 분석이다. 작년 말 도요타의 경차 전문 자회사인 다이하쓰공업은 충돌시험과 연비시험 등 품질 인증 취득 과정에서 다수의 부정행위가 발견됐다며 국내외 64개 전 차...
'잇단 인증 부정' 도요타, 79만대 리콜…"부품 내구성에 문제" 2024-01-31 16:53:28
'잇단 인증 부정' 도요타, 79만대 리콜…"부품 내구성에 문제" 자회사 다이하쓰, 내달 12일부터 일부 日공장서 생산 재개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계열사에서 품질 인증 부정이 잇따라 확인된 일본 도요타자동차가 부품 내구성 문제로 3개 차종 약 79만 대를 리콜한다고 교도통신과 현지 공영방송 NHK가...
도요타 또 품질 부정…프라도 등 10개 차종 출하 중단 2024-01-29 17:53:21
제작 부품의 품질인증 부정 문제가 발생해 10개 차종 출하를 중단하기로 했다. NHK와 교도통신은 도요타가 그룹사인 도요타자동직기에서 생산된 디젤 엔진 3종을 탑재한 랜드크루저 프라도, 랜드크루저 300, 렉서스 LX500 등 10개 차종의 출하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29일 보도했다. 도요타는 해당 엔진의 인증 절차에 필요한...
KGM, 파트너스데이서 '토레스 쿠페·전기픽업 총력' 선언 2024-01-25 10:35:56
경쟁력 확보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사이버보안 인증 조기 획득 등 기술 개발 및 품질 혁신 우수 파트너사들에게는 시상과 함께 상패도 전달했다. 엄기민 kgm 사장은 "kgm에 보내 주신 아낌없는 지지와 안정적인 부품공급 그리고 토레스 evx 출시에 만전을 기해준 파트너사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
지난해 중고 승용차 수출액 5.9조원 '역대 최다' 2024-01-21 07:15:02
품질관리 및 인증 시스템을 선진화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김필수 한국수출중고차협회장(대림대 미래자동차학부 교수)은 "중고차 수출은 앞으로 100만대 이상 성장할 수 있고 관련 부품 산업도 육성할 수 있는 먹거리 시장"이라며 "차량의 품질을 신뢰할 수 있고 가격을 체계적으로 책정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다산칼럼] 미래차가 반드시 지켜야 할 가치 2024-01-15 17:50:24
그간 지켜온 품질 지상주의가 SDV 도입 확산으로 약화돼서는 절대로 안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품질 기능이 우선 강화돼야 한다.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협력업체의 개발 프로세스 역량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ASPICE 인증 모델의 전 5단계 중 최소한 3단계 이상으로 끌어올려야 한다. 인명과 관련된...